두잇리뷰


개그우먼 유미선(나이 37세)이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이라는 소식을 전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영진,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한 개그우먼 유미선은 사랑은 러브 인생은 라이프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유미선은 자신을 소개하면서 19금 개그를 쳤고 애 엄마 이기 때문에 오픈된 마인드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유미선은 현재 슬하에 3세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으며 결혼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어 유미선은 현재 돌싱으로 가는 과정속에 있따면서 이혼을 진행중에 있다고 고백했는데요. 그러면서 저는 떳떳하다 라며 저는 우위에 있기 때문에 괜찮다 라고 말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법적인 공방을 하고 있는건가 라는 물음에 유미선은 지금 소송을 진행중에 있고 전는 잘못한게 없으니까 우위에 있는 상황이라고 답하며 본인이 유책 배우자가 아님을 넌지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소송중인 남편이 어딘가에서 살고 있을텐데 괜찮나 라고 말했고, 유미선은 어딘가에 살고 있겠죠 라고 말하며 잘못한 사람은 말은 하기 어려운데 잘못 안 한 사람은 말해도 된다고 하더라 라며 당당한 모습을 보이며 잘지내니 라고 밝게 안무를 묻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이 어떤 문제로 이혼 소송을 진행중이지는 밝혀지지 않았네요.

유미선 프로필


유미선은 MBC 공채 19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같은 해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 했습니다.



이어 MBC 코미디에 빠지다, 코미디의 길, 7인의 식객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