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이제훈(나이 39세)이 사생활에 관한 결혼 루머가 퍼지면서 이러한 허위사실이 대해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경고 하고 있는데요. 이제훈에 대해 우리가 몰랐던 사실들, 나이 프로필 등에 알아봤습니다.



이제훈 프로필


  • 본명: 이제훈 / 경주 이씨
  • 출생 : 1984년 7월 4일 서울 종로구 효자동 출생
  • 나이 : 올해 나이 39세
  • 신체 : 키 176CM 혈액형 B형
  • 가족 : 부모님, 누나
  • 학력 : 송현고등학교/고려대학교/한국예술종합학교
  • 소속사 : 컴퍼니온
  • 데뷔 : 2006년 단편영화 진실 리트머스
  • MBTI : ENTP



이제훈은 본래 연극영화과 지망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 입학하면서 공학도의 길을 가게 되는데요. 하지만 대학 시절에도 연기자의 꿈을 포기하지 못하고 결국 2학년때 자퇴를결심하고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에 입학하게 됩니다.



2005년 연극 바다제비를 통해 배우의 길을 가게된 이제훈은 2006년 단편 진실 리트머스, 장편 영화로는 2008년 약탈자들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친구사이, 김종욱 찾기, 세자매 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은 이제훈은 2010년 파수꾼과 2011년 고지전으로 신인상을 휩쓸며 괴물신인 타이틀로 충무로에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이후 2012년 에는 건축학개론으로 유명세와 인지도를 얻으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는데요. 이후 2016년 시그널과, 2021년 모범택시, 넷플릭스 오리지널 무브 투 헤븐을 통해 다양한 필모그라피와 드라마 로도 활동영역을 넓히게 됩니다.


루머 소속사입장


이제훈 소속사 컴퍼니온 측은 공식홈페이지에 결혼 루머 관련 공식입장을 전했는데요. 당사는 인터넷 게시판 및 각종 커뮤니티, SNS를 통해 소속 배우 이제훈의 사생활과 관련해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고, 이는 전혀 사실무근 이라는 점을 밝히며, 법적 조치도 예고 했는데요.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으로 이제훈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자들을 상대로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를 하겠다며, 소속배우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하겠다 입장을 전했습니다.



소속사 컴퍼니온은 배우 이제훈이 동반자들과 함께 설립한 1인 기획사로 COMPANY ON 따뜻하다의 온과, 온전하다의 온, 그리고 켜다의 ON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동행을 뜻하는 컴페니온(COMPANION) 과도 발음이 비슷한점을 착안에 뜻이 맞는 사람들이 모여 동행 하는곳이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하네요.


이제훈 근황


이제훈은 현재 이종필 감독(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신작 영화 탈주를 차기작으로 선택 했는데요. 영화 탈주는 이제훈, 구교환 주연으로 철책 반대편의 내일이 있는 삶을 꾸꾸는 북한국 병사 규남(이제훈)과 그를 막아야 하는 국가보위부 장교 소령 현상(구교환)의 목숨을 건 탈주와 추격전을 그린 영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훈은 대표 김유경, 감독 양경모와 공동으로 영화제작사 하드컷을 설립하며 왓챠에 언프레임드를 공개 하며 영화제작 연출과, 배우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제훈 성수동 집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배우 이제훈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에 거주 하고 있는데요. 약 75평대의 한 호실을 2017년 8월에 37억 7천만원에 매입했고, 현재 시세는 62억원을 호가 한다고 하는데요.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는 모든 호실에서 서울숲과 한강을 조망할 수 있도록 층별 3가구로 제한되어 있으며, T자로 건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70도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수 있는 아트프레임가 천장높이는 2.9~3.3M로 일반적인 층고 2.3M 보다 높게 설계되어 풍부한 개방감과 일조량이 제공되고, 저층부에는 서울숲과 연계된 그린 발코니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교통 역시 편리해 단지 밖을 나가지 않고서도 바로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고, 보안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어 이영표 선수, 박경림, 배우 손지창, 오연수, 배우 주상욱, 차예련 부부 등의 유명인도 다수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훈 마켓컬리 투자


이제훈은 2015년 친분이 있던 장덕수 DS자산운용 회장의 소개를 받아 창업 초기 단계 스타트업 에인절 투자자로 나서게 되는데요. 이제훈이 투자한 기업중 현재 약 4조원 규모의 기업가치를 가진 유니콘 기업 이자 온라인 배송업체 마켓컬리는 3년만에 60배 이상 폭풍 성장하며 18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온라인 식품 배송 업체 1위로 자리잡게 되었는데요. 이제훈이 당시 투자한 금액은 수억원으로 마켓 컬리의 매출 성장률이 300배에 달해 투자 수익률은 150배에서 200배로 이상 이라고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