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돌싱글즈 배동성 딸

     

    MBN의 새 연애 버라이어티 돌싱글즈가 첫방송 되면서 일반인 돌싱남녀 8인의 첫 만남과 거침없는 대화들이 일요일 밤을 성공적으로 접수 하며 화제를 몰고 왔는데요. 방송 이후에도 배수진, 빈하영, 이아영, 최준호 등의 출연진들의 이름이 온라인과 SNS등에서 화제가 된 가운데 배동성 딸 배수진이 돌싱 퀸에 등극했습니다. 사실 배수진(유튜브 활동명 나탈리)은 이전에도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얼굴을 드러내었고 이내 실검을 장악하며 화제를 모은적이 있었습니다.

     

     

     

     

    배수진 나이 프로필

     

    배수진 씨는 개그맨 배동성 씨의 딸이고 2016년 EBS 리얼 극장행복과, E채널 내 딸의 남자들2에 출연한 적이있습니다. 5살 때부터 10년 넘게 미국에서 나탈리라는 이름으로 유학생활을 하였으며 뷰티유튜버 나탈리로 활동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배수진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살 입니다.

     

     

     

     

     

    배수진 결혼


    배수진은 지난 2018년 7살 연상의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혼전임신으로 결혼했고 슬하에 딸 래윤이를 두고 있습니다. 이혼 후에는 혼자 딸을 키우고 있다고 하네요.

     

     

     

     

    배수진 전남편 임현준

     

    배수진은 나탈리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1996년생 올해 나이 26세이고 현재 이혼 1년차 돌싱 입니다. 배수진은 2018년 4월 7살 연상인 뮤지컬배우 임현준과 혼전 임신으로 결혼했는데요. 결혼 후 8월에 딸을 얻었지만 둘은 2020년 5월 만 2년만에 이혼 했고 이혼 후 배수진이 홀로 딸을 키우고 있습니다.


     

     

     

    임현준은 내딸의 남자들2, 뮤지컬 레미제라블두 남자 이야기, 사랑은 비를 타고 등에 출연한 뮤지컬배우인데요. 최근에는 전설의 리틀 농구단 공연을 했습니다.

     

     

     

    배수진 유튜브 이혼 심경


    과거 배수진이 8월에 업로드한 유튜브영상에서 배수진은 많은 사람들이 질문한 내용이다며 구독자들의 질문에 답을 이어나갔는데요.이것 때문에 두려워서 영상을 찍을지 고민했지만 많은 분들이 제 근황을 궁금해 하더라. 아이와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다고 말하며 답변을 이어갔습니다.

     

     


    나탈리(배수진)는 남편 임현준과 이혼했다고 밝히며 이혼 사유에 대해선 자세한 내용은 개인적인 문제기 때문에 여기까지 말씀드리겠다고 말을 아꼈는데요. 배수진(나탈리)은 래윤이랑 저랑 단둘이 집에서 살고있고 래윤이 아빠와 사이가 안 좋은건 아니다. 카톡하면서 래윤이 아빠라는 사실은 변함없으니까 자주 연락하고 사진도 보내주고있다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돌싱글즈 출연 배수진

     

    배수진은 이혼 1년차로 배우자에게 사랑을 받지 못해 이혼했다고 밝혔는데요. 시어머니 집에서 5 거리에서 원룸에서 신혼 생활을 하다보니 자주 부딪히게 되었고 우선 자신에게 사랑을 줬다고 밝혔습니다.

     

     

     

     

    김재열은 장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배수진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고 최준호가 자리를 비우자 김재열은 효정 대신 수진의 카트를 챙기면서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돌싱들은 손가락을 접는 게임인 손병호 게임을 하며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라는 질문에 남자들은 전부 손을 접었는데요. 하지만 이아영과 배수진은 손을 접지 않기도 했습니다. 빈하영은 이혼을 후회 한 적이 있는 지 물었고 이아영은 이혼 사실 자체 보다는 사회의 시선 때문에 후회했다라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첫 날부터 돌싱들의 마음은 엇갈렸는데요. 정윤식은 이아영을 마음에 들어했지만 이아영은 추성연을 첫 인상으로 선택했습니다. 추성연은 이아영과 배수진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고 최준호 역시도 배수진을 호감으로 선택하며 남자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배수진은 추성연을 호감남으로 뽑았습니다.

     

    이날의 3명의 남자들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기며 첫인상 호감 1위에 등극한 배수진은 추성연에게 호감을 표하며 본격적으로 펼쳐질 전쟁 을 예고했습니다. 다음화에서는 자녀의 유무가 밝혀진다고 하니 벌써 흥미진진하네요. 

     

     

     

     

     

    출연진정보와 촬영장소 펜션 정보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돌싱글즈 출연자 이혼 남녀 8인 나이 직업 돌싱빌리지 촬영장소 펜션 정보

    8명의 이혼남녀들이 새로운 로맨스를 위해 돌싱빌리지에 모였습니다. 7월 11일 첫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에서는 이혼의 상처를 가진 8명의 돌싱남녀들이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섰습

    doitreview.tistory.com

     

     

     

    우리이혼했어요 배수진 출연분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중인 최고기는 유튜브 콘텐츠를 위해 여자게스트를 초대했는데요. 여자게스트는 아이가 있는 돌싱녀였습니다. 이에 유깻잎은 내가 애기를 보면 되냐라고 쿨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최고기 나이 91년생 30세, 유깻잎(유예린) 나이 93년생 28세 둘의 나이차이는 2살 차이 이고 둘다 직업은 유튜버 입니다.

     


    최고기가 초대한 여자게스트는 배동성 딸 배수진(활동명 나탈리)이였는데요. 나탈리는 당시 이혼한지 6개월차였습니다. 두 사람은 이미 여러차례 각자의 자녀들과 함께 합방을 하며 나들이도 다녀온 사이라고 하는데요. 더욱이 나탈리의 아들 래윤이는 최고기에게 계속 아빠라고 불렀고 이를 본 신동엽, 김원희, 김새롬은 당황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과거에 유튜브를 통해서는 이혼사유를 개인사정이라 밝히지 못한다고 말했지만 최근 방송 우리이혼했어요에서의 발언을 보면 둘의 이혼이유는 성격차이로 보여지는 발언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배수진은 전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언급하며 신혼집이 원룸이었고 방이 하나니까 더 많이 싸운 것 같다며 초반에 각자 공간이 있었으면 덜 싸우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전했습니다. 배수진은 아침에 눈 뜨면 눈치봤다 라며 한 번 싸우면 크게 싸웠습니다. 바닥을 보는 스타일이었다라며 너무 힘들었다라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배수진은 유깻잎과 이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는데요. 부모님의 이혼을 겪은 배수진은 나는 절대 이혼하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지만 파경을 맞았고 이혼하고 나서 성격이 바뀌었다며 부정적인 사람이었는데 긍정적으로 바뀌었다. 많이 행복해졌다고 밝혔습니다.

     

     


    2021.07.11 - [연예 방송 소식] - tvn 우도주막 촬영지 위치 김희선 문세윤 카이 유태오 탁재훈 나이 새로운 조합 게스트 정보

     

    tvn 우도주막 촬영지 위치 김희선 문세윤 카이 유태오 탁재훈 나이 새로운 조합 게스트 정보

    목차 김희선, 문세윤, 카이, 유태오, 탁재훈 5명의 새롭고 신박한 조합으로 탄생한 우도주막은 tvN 예능 신박한정리 후속으로 방영되는데요. 돌코롬 코소롬! 달콤하고 고소한 첫날밤 주안상을 봐

    doitreview.tistory.com

     

    2021.07.11 - [연예 방송 소식] - 집사부일체 새 멤버 유수빈 나이 집 위치 학력 프로필 차기작 정보

     

    집사부일체 새 멤버 유수빈 나이 집 위치 학력 프로필 차기작 정보

    집사부일체 새 멤버 유수빈의 다사다난한 예능 적응기가 공개되는데요. 유수빈은 예능 태아로써 끼와 매력을 한껏 뽐냅니다. 유수빈 나이 프로필 출생 : 1992년 11월 6일 나이 : 30세 고향 : 경기도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