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집사부일체 새 멤버 유수빈의 다사다난한 예능 적응기가 공개되는데요. 유수빈은 예능 태아로써 끼와 매력을 한껏 뽐냅니다.



유수빈 나이 프로필

유수빈 근육
출생 : 1992년 11월 6일
나이 : 30세
고향 : 경기도 부천시
신체 : 키 180.4cm, 76kg, 260mm
가족 : 부모님, 형(1986년생)
학력 : 성결대학교(연극영화학부연극전공 학사)
소속사 : 제이와이드컴퍼니
데뷔 : 2016년 영화 '커튼콜'


유수빈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ubinyu1106


유수빈 출연작


슬기로운 감빵생활 - 양정석 병장
라이브 - 하도식
이별이 떠났다 - 우남식
오늘의 탐정 - 강은총
리갈 하이 - 김병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 백원만
드라마 스페셜 : 렉카 - 송현태
사랑의 불시착 - 김주먹
스타트업 - 이철산
인간실격 -딱이


집사부일체 새 멤버 등장


집사부일체에서 새 멤버를 보증하기 위해서 원년 멤버였던 이상윤이 등장했는데요. 이상윤은 새 멤버 유수빈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멤버들에게 유수빈을 추천하는 이유로 알면 알수록 또라이다. 예능계의 독보적 인물 이라며 새 멤버 유수빈을 보증한다고 소개했는데요. 이어서 집사부일체 새 멤버 유수빈의 자기소개 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영상에서는 유수빈의 등장과 함께 그의 집이 공개되는데요. 유수빈은 멤버들에게 실제 자신의 하루 일상이 담긴 자기소개서 영상을 공개 하면서 어필을 시작합니다.

유수빈 집 위치
현재 미공개



유수빈은 방 안 의자에 빼곡히 쌓인 옷가지들만큼이나 넘치는 인간미를 보여주었고 이에 양세형은 카메라가 있다고 꾸미지 않는 솔직한 모습이 좋다라며 털털한 매력의 새 멤버 유수빈에 대해 호감을 보였습니다.




그런가 하면 유수빈은 첫 예능의 긴장감을 풀기 위해 예능 선배이자 드라마에서 합을 맞췄던 수지에게 전화해 도움을 요청했는데요. 이에 수지는 직접 집사부일체 멤버임 이승기에 관한 꿀팁을 전수했는데요. 승기 오빠는 칭찬을 좋아한다는 말과 함께 개인기를 준비하라는 조언을 해줍니다.

배수지 나이
1994년 10월 10일 올해 28세
유수빈이 2살 오빠 네요.



영상을 본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빈며든다며 유수빈의 매력과 개인기를 인정했습니다. 이상윤은 내가 추천한 이유가 비주얼 때문이라고 밝혔고 멤버들과 이상윤의 격한 환영식이 시작됐습니다.




특히나 김동현은 새 멤버 유수빈을 진심으로 반기며 환영의 로우킥까지 선사하면서 예능 리액션과 신고식을 제대로 치뤘습니다.






유수빈은 집사부일체 촬영 전에 긴장했는데 촬영장에서 형들이 너무 잘 챙겨주고, 응원해주고 칭찬도 해줘서 너무 마음이 편안해졌지만 긴장을 놓치지 않고 더 많이 배우기 위해서 좋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합류 소감을 전했습니다.





유수빈의 첫 사부로는 집사부일체의 레전드 사부 김수미가 출격 하여 멤버들과 오랜만에 재회했는데요. 김수미 사부는 새 조합의 멤버들에게 밥정(情)을 만들어주기 위해 으리으리한 한상을 차렸주었습니닼 예상치 못한 진수성찬에 눈이 휘둥그레진 멤버들은 게눈 감추듯 음식을 먹어치워 사부를 흐뭇하게 했습니다.


김수미 나이
본명 김영옥 (金英玉, Kim Young-ok)
출생 1949년 9월 3일 올해 나이 73세




훈훈한 시간도 잠시, 유수빈이 예상치 못한 대형 사고를 쳐 현장 분위기가 얼음장이 되었는데욬 이에 김수미는 촬영 중단까지 선언해 멤버들 모두 멘붕에 휩싸였다는 후문 입니다. 새 멤버로 단장한 집사부일체 더 흥하길 바랍니다!


유수빈 차기작


배우 유수빈의 차기작이 결정되었는데요.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닌 유수빈이 새 드라마 인간실격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인간실격은 아무 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마흔의 대필 작가인 여자와, 아무 것도 못 될 것 같은 자기 자신이 두려워진 스물일곱의 남자 이야기를 주제로 하더 있스비나.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간다, 덕혜옹주, 천문: 하늘에 묻는다 등을 허진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이승기 이다인 열애 인정 견미리 딸 이유비 동생 나이 차이 프로필 정보

가수 겸 배우 이승기(35살)와 배우 이다인(30살)이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특히나 배우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 이유비의 동생으로도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다인의 소속사 9아

doitreview.tistory.com

오늘은 골프왕 출연진 김미현 나이 김국진 장민호 이동국 이상우 양세형 골프 예능 출격

오늘은 골프왕(골프왕)은 골프를 몰라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재미와 신선함이 가득한 신(新) 개념 스포츠 예능을 표방하며 첫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자타 공인 연예계 최고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