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글로벌 팝 가수 에드시런이 놀면뭐하니 100회 특집에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7월 10일 방송된 MBC 놀면뭐하니 에서는 100회 특집을 맞아 톱10귀 콘서트가 열려 축하무대를 이어가는 가운데 에드시런이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제작자 유야호(유재석) 여러분 음원이 공개가 됐는데 나도 깜짝 놀랐다며 음원차트 1~2위를 했고 BTS(방탄소년단) 나를 아는 사람을 추천해줬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에드 시런이 MSG워너비 노래를 듣고 보낸 메시지가 바다 건너 쪽으로 오고 있다. 편지도 편지인데 편지속에 에드 시런이 직접 노래를 하고 싶다고 했다며 답가가 있다고 전했습니다. 에드 시런은 Thinking Out Loud, Shape of You 빌보드 차트 1위에 오른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이자 팝스타로, 멤버들은 유야호의 말을 믿지 못하는 반응이었습니다.

     

     

     

     

    애드시런 나이 프로필

    본명 : Edward Christopher Sheeran / 에드워드 크리스토퍼 시런
    출생 : 1991년 2월 17일
    나이 : 31세
    국적 : 영국
    출생지 : 영국 잉글랜드 웨스트요크셔 주 핼리팩스
    직업 : 싱어송라이터
    데뷔 2011년 1집 +
    신체 : 키 173cm, 몸무게 82kg, AB형

     

    애드시런 , 체리 시본

    가족 관계
    아버지 존 시런 어머니 이모겐 시런 형 매튜 시런
    배우자 체리 시본(2018년 결혼)
    딸 라이라 시런(2020년 8월생) 풀네임 라이라 안타르티카 시본 시런(Lyra Antratica Seaborn Sheeran)

     

    예술가 집안 출신으로 부친은 박물관 큐레이터, 현재는 대학에서 예술 관련 강의를 하고, 모친은 culture PR로 에드의 아버지와 아트 컨설팅 회사 Sheeran Lock을 설립했고 지금은 보석 디자이너로 활동 중입니다. 형 Matthew는 TV와 영화 등에 사용되는 클래식 음악 작곡가이다. Ed 역시 어릴 적에 피아노와 첼로 등 클래식 음악을 배웠습니다.

     

    여자친구 체리 시본은 영국 출신의 하키 선수로 에드 시런과 체리 시본은 같은 고등학교를 다녔지만, 교제를 시작한 것은 2015년 무렵부터 이며 에드 시런이 1년 동안 쉴 때 체리 시본과 함께 여행을 다녔고, 그 무렵부터 같이 살기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에드 시런은 인터뷰에서 빨리 아빠가 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미국 투어 콘서트 오프닝을 열면서 미국 활동을 시작한 에드시런은 테일러와 단짝입니다. 저스틴 비버와도 친한데, 그의 히트송 Love Yourself 와 Cold Water 를 작곡했습니다. 2011년 The A Team이 히트를 치면서 2019년 그의 인기는 정점을 쳤습니다. 2010년대 아델과 함께 영국을 대표하는 솔로 가수이며 2개의 빌보드 1위 곡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드시런 영상편지

     

    이날 영상에 깜짝 등장한 에드시런은 헬로우 유야호와 MSG워너비! 멋지고 성공적인 곡들의 발매를 축하드린다며 인사를 건넸습니다. 먼저 M.O.M의 바라만 본다 를 들은 에드 시런은 엄청나다. 정말 클래식하게 멋있었고, 특히 목소리가 정말 클래식하고 너무 좋다고 전했으며 이어 나를 아는 사람도 너무 좋다며 곡 작업도 같이 해볼 수 있냐? 어떻게 하면 되냐? 내가 곡을 보내드리면 되냐?며 적극적으로 제작자 유야호 에게 러브콜을 보냈습니다.

     

     

     

     

     

    이어 에드시런은 내 생각에 나를 아는 사람이 저라면 쓸법한 곡인 것 같다. 그렇지만 바라만 본다도 굉장히 클래식해서 좋았다. 두 곡 모두 너무 좋았다"며 더 열심히 많은 곡을 만들어달라. 이미 너무 잘 하고 계셔서 내 조언은 필요 없겠지만 지금처럼 계속 해달라. 곧 뵐 수 있길 바란다며 MSG워너비 2집은 에드시런과 작업을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에드 시런은 언제 내 노래를 보내면 되는지 알려달라며 유야호와 MSG워너비를 향해 다음엔 한국에서 함께 작업할 수 있기를 이라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곧바로 화면에는 MSG워너비를 위한 에드 시런의 답가 Bad Habits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지난달 25일 발매한 에드 시런의 신곡 bad habits 무대를 통해 놀면 뭐하니의 100회를 축하해 주었습니다.

     

     

     

     

    에드시런 신곡 Bad Habits

    오리지널 뮤직비디오

     

    가사 한글 번역본 뮤직비디오 영상

     

    에드시런이 놀면뭐하니에 출연한 이유는 방탄의 신곡 홍보를 위해서 출연한것 같은데요.

     

     

     

    애드시런 BTS 신곡 퍼미션 투 댄스

     

    영구의 싱어송라이터인 에드시런은 최근에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신곡 permission to dance(퍼미션  댄스)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습니다. 무려 shape of you 작곡진 세명과 협업하여 만들어진 노래인데요.

     

     

     

    방탄소년단의 버터는 9일 낮 1시 싱글시디(CD)로 전세계 동시 발매되었는데요. 버터 앨범안에는 에드 시런과 작업한 신곡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가 실려 있으며 퍼미션  댄스는 버터와 마찬가지로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의 댄스팝곡으로 피아노 연주와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래입니다.

     

    에드시런피셜 방탄 곡 중에 제일 좋다는 그 곡

    Ed Sheeran via Instagram Story

    I’d say my favorite BTS song is their new song "Permission to Dance”

     

    방탄곡 중 최애곡은?

    아마 그들의 신곡 Permission to Dance 인듯요.

     

     

     

     

     

     

    최근 해외인기스타 도장깨기 중인 유재석

     

    특히 존 레전드의 브링 미 러브(Bring Me Love)는 유재석이 요즘 흠뻑 빠져 있다며 추천했던 곡인데요. 존 레전드 측에서 라이브 방송을 보고 먼저 연락을 해왔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내는데요. 심지어 본인이 라이브 방송 보고 먼저 연락 했다고 하네요.

     

     

     

     

    유퀴즈 크리스마스 특집 머라이어 캐리

     

     

     

     

    스칼렛 요한슨, 플로렌스 퓨가 유퀴즈에 영상편지

    블랙 위도우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관계자는 스칼렛 요한슨의 내한이 불가능해 프로그램에 직접적으로 출연하기 어려워 유 퀴즈 에서 머라이어 캐리가 나왔던 사례가 있어서 출연 과정에서 관심 갖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에드시런이 놀면뭐하니에 영상편지

     

     

    이처럼 헐리우드 스타들이 출연하게 된 과정을 두고 유재석의 프로그램들이 선호도, 화제성 조사에서 상위에 랭크되는 경우들이 많은데요. 2049시청률도 높은 편이라 아무래도 홍보 이슈가 있는 분들은 유재석이 호스트인 프로그램에 눈길을 두는 것 같네요.

     


    2021.07.01 - [연예 방송 소식] - 놀면뭐하니 100회 기념 콘서트 개최, SG워너비 빅마마 V.O.S 출연 멤버 나이

     

    놀면뭐하니 100회 기념 콘서트 개최, SG워너비 빅마마 V.O.S 출연 멤버 나이

    2021년 여름 발라드 열풍을 이끌며 차트를 장악한 MSG워너비 M.O.M, 정상동기가 대한민국 레전드 보컬 그룹 SG워너비, 빅마마, V.O.S와 함께 100회 기념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MBC 놀면뭐하니 측은 7월 1

    doitreview.tistory.com

    2021.07.03 - [연예 방송 소식] - 놀면뭐하니 로코베리 결혼 본명 오지연 안영민 작곡한 곡 배우 전여빈 나이 프로필 정리

     

    놀면뭐하니 로코베리 결혼 본명 오지연 안영민 작곡한 곡 배우 전여빈 나이 프로필 정리

    7월3일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쁘띠뮤비 주인공 배우 전여빈 단체곡 난 너를 사랑해 작고가 로코베리 놀면뭐하니 에서는 2인조 싱어송라이터 그룹 로코 베리와 배우 전여빈이 출연합니다. 놀면 뭐

    doitreview.tistory.com

    2021.07.06 - [연예 방송 소식] - 개그맨 유재석 나이 안테나 뮤직 유희열 소속사 전속계약 소식

     

    개그맨 유재석 나이 안테나 뮤직 유희열 소속사 전속계약 소식

    목차 개그맨 유재석 안테나 뮤직 유희열 소속사와 손잡다 FNC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되는 유재석(50세)이 안테나 뮤직과 전속 계약한다는 소식입니다. 다수의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유

    doitreview.tistory.com

    2021.05.22 - [연예 방송 소식] -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정상동기 MOM 뜻 음원 공개 최종멤버 탈락자 누구?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정상동기 MOM 뜻 음원 공개 최종멤버 탈락자 누구?

    오는 5월22일 방송 분 놀면 뭐하니? 에서는 MSG워너비 멤버 선발을 위한 최종 팀 경연과, top8의 상상더하기 무대들의 경연곡 들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과연 최종 멤버는 누가 되었으며 탈락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