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동상이몽2 이지훈 합류


    9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예비신랑 이지훈이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했습니다.


    이지훈 나이 프로필

    배우 겸 가수 이지훈(李志勳
    본관 : 전주 이씨 주부공파
    고향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 : 1979년 3월 27일
    나이 : 43세
    키 181cm, 몸무게 72kg 혈액형 AB형

    학력
    서울삼전초등학교 / 동신중학교 / 배명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이지훈 신곡

    류서빈 이지훈


    7월 8일 이지훈은 13년 만에 신곡 Timeless를 발매. 25주년 첫 앨범으로 베일을 벗은 Timeless는 특유의 미성과 그동안 뮤지컬에서 보여온 폭발력 사이에서 힘을 덜어내고 진심을 더해 담담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입니다. 공개된 신곡 만큼 화제를 모은 것은 Timeless 의 뮤직비디오 인데요. 해당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연인이 좀비로 변해 안타까운 이별을 하게 되는 다소 색다른 스토리입니다. 드라마형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가 완성된 가운데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으로는 2020 미스코리아 선 류서빈이 출연했습니다.


    이지훈 Timeless 뮤직비디오




    이지훈 혼인신고 완료


    이지훈은 14세 연하의 일본인 여자친구 미우라 아야네와 결혼 소식을 직접 밝힌 이후 이미 혼인신고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예비신부는 물론 결혼 준비 과정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당초 10월로 계획 하고 있었던 이지훈의 결혼식은 조금 앞당겨 9월 27일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서로를 향한 굳건한 믿음과 사랑으로 혼인신고를 먼저 마쳤다고하는데요. 현재 상황이 안좋아지면서 예식 일자에 변수가 많아 혼인신고를 먼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예비신부 미우라 아야네 누구?


    이지훈의 예비신부는 1993년생 일본 여성으로, 1979년생 그와 14살 차이가 나는데요.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재원인 이지훈의 예비신부는 한국 유학을 왔다가 한국에 계속 거주하게 되었고 이지훈과는 우연한 기회에 서로 알고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왔고 이제 부부의 연으로 까지 이어졌습니다. 아직 많은 정보가 없는데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가 될것으로 보아 기대가 됩니다.



    미우라 아야네
    나이 : 29살 (이지훈 43살로 14살 차이)
    국적 : 일본
    학력 :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
    직업 : 한국어 통역 및 번역

    학국 유학생활을 오래해 한국말을 상당히 잘한다고 하네요.



    이지훈 대가족 5층 신혼집 정보


    너는 내 운명 김동욱PD는 한국인보다 한국말을 더 잘하는 일본인 아내가 18명의 대가족과 함께 어우러져 생활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는데요. 이지훈과 아야네 부부는 엘리베이터까지 있는 5층짜리 건물의 역대급 신혼집을 공개했습니다. 탁 트인 거실은 물론 옥상 테라스까지 갖춘 러브하우스 이지만 이 건물에서는 무려 18명 대가족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지훈은 14살 연하 일본인 신부와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 제가 가족과 많이 산다. 1층부터 3층까지 부모님, 형, 누나 가족들과 어울려 산다면서 저의 이상형 중에 최고는 가족들과 어울려 살 수 있는 사람이었다고 비디오스타 방송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지훈은 18명 대가족이 한 집에 함께 살며 조카들만 9명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지훈은 연애를 하고 진중하게 대화를 나누다 보니 예비신부가 가족애가 굉장히 컸기 때문에 가족을 품어준다는 마음을 느꼈을 때 확신을 갖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1층 부모님
    2층 형 자녀 4명
    3층 누나 자녀 5명 (사돈 어른 포함)
    4층 이지훈


    동상이몽 이지훈편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는 한국인만큼 뛰어난 한국어 실력을 보여주며 이지훈에게 귀여운 애교를 보이다가도 오빠 나이 많잖아요 라며 거침없이 돌직구를 날리기도 하는데요. 이지훈은 아내 에게 시종일관 꿀 떨어지는 눈빛과 애교는 물론 내 마음이 불타고 있다 라는 다소 저돌적인 애정표현까지 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어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첫 만남부터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풀스토리를 최초 고백한다고 하는데요. 아야네는 직진녀 답게 이지훈에게 먼저 3번의 데이트 신청을 했지만, 이지훈에게 전부 퇴짜를 맞았다고 고백했습니다. 무려 삼고초려 끝에 이지훈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야네의 필살기와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들의 러브 스토리가 공개됩니다.



    이지훈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_leejeehoon





    2021.05.01 - [최신 이슈 뉴스] - 배우 겸 가수 이지훈 결혼 나이 예비신부 직업 여자친구 화제

    배우 겸 가수 이지훈 결혼 나이 예비신부 직업 여자친구 화제

    만능엔터테이너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이지훈은 예비신부의 밝은 성격과 배려심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