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가수 팀 김보라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와카남) 가수 팀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 CEO인 아내 김보랄 공개했습니다. 팀, 김보라 부부는 와카남 에서 따뜻한 러브스토리와 달콤한 5개월차 신혼 생활을 첫 공개했습니다.



    가수 팀 나이 프로필 정보

    본명 : Timothy Hwang(티모시 황)
    한국명 : 황영민
    활동명 : 팀(Tim) 본명 Timothy의 애칭
    출생 : 1981년 12월 23일
    나이 : 41세
    국적 : 미국 /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직업 : 가수
    신체 : 키 183cm, 몸무게 71kg
    가족 : 아내 김보라

    데뷔
    2003년 1집 앨범 <사랑합니다>

    종교
    개신교(침례회)
    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timhwang_official/



    와카남 이란?


    와이프 카드를 쓰는 남자
    와카남 티비조선 아내의맛 후속 시리즈

    와카남은 방영 전부터 조작 논란으로 종영된 아내의 맛 자가 복제가 아니냐는 지적을 받았었능데요. 와카남의 MC(이휘재 박명수) 패널(장영란 이하정 홍현희 제이쓴) 방영 시간(화요일 오후 10시) 등 아내의 맛과 동일합니다.

    앞서 아내의 맛은 4월 방송 조작 논란으로 조작 이라는 오명을 쓰고 막을 내렸습니다. 제작진은 당시 함소원 씨와 관련된 일부 에피소드에 과장된 연출이 있었음을 뒤늦게 파악했고 방송 프로그램의 가장 큰 덕목인 신뢰를 훼손한 점에 전적으로 책임을 통감한다며 프로그램 종영 한바 있습니다.



    와카남 팀 출연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와카남) 3회에서는 발라드의 귀공자 팀이 미모의 사업가 아내 김보라와 심플하고 레트로한 분위기로 꾸민 둘만의 신혼집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팀 신혼집 정보


    팀 신혼집 집위치 아파트 정보는 아직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동선상 한남동 인근 아파트로 추정 됩니다.




    팀 아내 와이프 김보라

    팀 아내 와이프 정보
    이름 : 김보라
    직업 : 인플루언서 마케팅회사 CEO
    (브릿지포유)

    김보라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borafromtora





    신혼집에서 등근육을 뽐내며 등장한 팀은 아침부터 쓰레기를 들고 나와서 분리수거를 시작했는데요. 팀은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많아 신혼집 인테리어도 직접했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팀에게 아내 김보라는 오늘 약간 멋냈어?라고 물으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커피를 마시기 전에 소파에 앉은 팀과 김보라 부부는 기도를 하는데여. 팀은 매일 하루를 감사하게 행복하게 가족을 위해서 나라를 위해서도 기도한다 라고 설명했고 박명수는 팀에게 보라씨 만나고 보라씨와 결혼하게 해달라고 기도했냐?라고 물었고, 팀은 그렇다고 대답하기도 했습니다.




    팀은 5개월 전에 결혼했고 원래는 작년에 하기로 했는데 계속 미뤄졌다고 전했는데요. 스튜디오에 나온 아내 김보라 씨는 팀과 교회에서 만났다고 고백했습니다. 리얼 교회오빠스타일인 팀.





    아내 김보라 직업


    김보라는 직업에 대한 질문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를 운영 중이다고 답했는데요. 인플루언서와 상품을 이어주는 다리 역할을 하는 직업이라고 합니다.





    팀은 아내 김보라는 앞서 갔다. 8년 전부터 이 사업을 했다며 자랑했고 이휘재는 놀라며 1세대냐고 되물었습니다. 홍현희는 이 시장이 커질 걸 예상한 거냐고 물었고, 김보라는 아니다 라고 단호하게 대답하며 미래를 생각하는 스타일은 아니다. 그냥 감으로 했는데 운이 좋았다며 겸손함을 보였습니다.




    이휘재는 보라 씨는 명함에 뭐라고 적혀 있냐고 물었고김보라는 대표라는 단어가 너무 오글거린다며 저는 영어로 매니저라고 써 있다고 답했습니다.




    수입 관리법에 대해 묻자, 김보라는 따로 한다. 근데 오빠 돈은 제 돈이고 제 돈이 오빠돈이다라고 말하면서도 주수입음 팀이 관리한다고 밝혔습니다.




    2세 계획 하는 팀


    이날 결혼 5개월차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팀과 김보라는 아이를 가지기 위해 체력 단련을 쭉 해오고 있다 밝혔는데요. 굵은 밧줄을 가지고 밖으로 나선 팀과 김보라는 밧줄웨이브 운동을 하며 구슬 땀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밧줄 웨이브 뜻 운동 효과

    로프 트레이닝(rope training)이란 짧은 시간에 강한 운동효과를 낼 수 있는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의 복합운동 으로 두 팔로 밧줄을 이용해 밧줄의 웨이브를 만들기 위해 전완, 허리, 어깨, 옆 웨이브로는 가슴근육까지 동원되는 전신운동 입니다.


    팀 김보라 커플 서킷 운동


    팀과 김보라는 서킷 운동을 하는 장소로 향했는데요. 외국인 트레이너는 두 사람에게 계속 고강도 훈련을 시켰고 약 45분동안 쉬지않고 운동에 몰입했습니다. 김보라는 9개월 정도 됐는데 체지방이 6%가 됐다라고 말해 홍현희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팀은 이제 부모가 될 준비를 하는데 체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시작했다라고 밝혔고 김보라는 둘 다 운동하는 걸 좋아한다라고 답하며 서로 운동 마니아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팀은 우리 가족이 대가족인데 아이 4명 어떠냐? 라고 물었고 김보라는 내 나이가 몇인데 라고 말하며 거절 의사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팀 김보라 커플 서킷 운동 장소 위치
    F45 한남점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70 현대리버티하우스 404호 / 한남동 258

    F45 Training 은 호주에서 시작으로 2000여개의 스튜디오, 50여개의 나라에서 열풍하고 있는 HIIT studio 입니다. 시간 대비 체지방 감소, 신체 기능향상에 효율적인 훈련 방법 중 하나인 HIIT(고강도인터벌트레이닝)과 Circuit training의 프로그램으로 수업이 진행됩
    니다. 45분마다 750칼로리를 소모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에너지, 대사율, 힘, 지구력을 향상시키면서 기능적인 전신 운동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어있습니다.

    http://f45training.kr/hanna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