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개그우먼 오나미가 골 때리는 그녀들 에서 전 축구선수 출신 남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덩달아 그녀의 존재감 확실한 복근과 바디프로필도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오나미 나이 프로필

출생 : 1984년 5월 28일
나이 : 38세
고향 : 충청남도 공주시 옥룡동
거주지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0cm, 몸무게 49.8kg, A형
본관 : 함평 오씨

가족
아버지 오구석, 어머니 김명숙, 남동생 오택곤(1986년), 오택동(1988년)

학력
공주상서초등학교 (졸업) / 공주농업고등학교 (원예과 / 졸업)/ 우송정보대학 (사회체육과 / 전문학사) / 동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 학사)

데뷔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

소속사
JDB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김대희, 김준호, 박나래, 김민경, 김지민, 유민상, 홍윤화, 박영진, 오나미, 권재관, 홍인규, 박소영, 김민기, 이세진, 한윤서, 박진호, 랄랄, 윤석민, 박이안, 이정인, 대니 초, 조윤호, 정명훈

 

오나미 남자친구 공개


오나미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한 축구 소재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 에서 개그우먼으로 구성된 FC 개벤져스의 팀원으로 출연중인데요. 이 과정에서 고등학교 시절 여성 축구선수 출신으로 소개되어 화제가 된바 있습니다.




오나미는 남자친구를 공개하는데 있어서 38세여서 연애를 숨길 나이가 아니기도 하고 골 때리는 그녀들이 너무 애착이 가는 프로그램이어서 공개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마침 남자친구가 축구를 했던 친구여서 타이밍이 그렇게 된 것 같다며 FC개벤져스 팀이나 친한 분들은 열애 사실을 알고 있었다라며 방송에서 자연스럽게 연애 사실을 알리게 된 이유를 전했습니다.



프로 축구선수 출신 남자친구에 대해서 오나미는 남자친구는 날 많이 좋아해주고 아껴주는 분이다. 너무 좋은 분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데뷔 후 처음 열애 발표를 하게 되었다는 오나미는 이런 적은 처음이어서 너무 쑥스러운데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입장을 전했습니다.



골때리는 그녀들 방송분


오나미는 SBS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에서 발가락 부상을 입어 응급실로 향하는 장면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동 중에 어딘가로 전화를 건 오나미는 남자친구 에게 전화를 걸었고 수화기 너머에서는 어 자기~라며 전화를 받았습니다. 당황한 오나미는 나 지금 병원 가고 있어라고 알렸습니다.



남자친구는 어이구 어떡해. 많이 다쳤나 보다. 자기야라고 걱정했고 오나미는 사진 찍어봐야 나올 것 같다라고 부상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남자친구는 어이구 어떡해. 많이 다쳤나 보다. 자기야라고 걱정했고 오나미는 사진 찍어봐야 나올 것 같다라고 부상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남자친구는 어이구 어떡해. 맨날 자기만 다치는 것 같아. 발가락 잘 움직여? 부었어?라며 오나미를 꼼꼼하고 섬세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나미는 붓기는 했다. 병원 가고 있으니 갔다가 알려줄게라고 하자 남자친구는 조심히 가고 바로 알려줘 자기야 라며 다정하게 이야기했고 이에 오나미는 웃으며 여기 몇 명이나 듣고 있다. 연락할게용 이라며 애교 섞인 목소리로 대답했습니다.






전화를 끊고 제작진에게 죄송합니다. 자꾸 자기야라고 해서. 제 닉네임이 자기야 라며 웃어보였습니다. 오나미는 남자친구가 축구를 했다. 프로에 있었어서 부상에 대해 많이 안다. 죄송하다. 다치지 말라고 그랬는데 또 다쳤다라며 부끄러워하면서도 이내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습니다.



오나미 남자 친구 박민

오나미 박민

 

개그우먼 오나미의 남자친구 박민은 FC안양 출신의 축구선수로 현재 오나미와 7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하는데요. 박민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로 오나미보다 2살 연하 입니다. 2009년 경남 FC 입단한 프로 축구 선수 출신인 박민은 FC안양을 거쳐 부천 FC 1995에서 활약했습니다.

 

 

 

 

박민

 

오나미는 지난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중 부상을 입고 응급실을 찾던 중 카메라 앞에서 남자친구와 통화를 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오나미는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만나고 있는 오나미의 남자 친구가 일반인이라 많이 조심스럽다. 평범하고 예쁘게 좋은 만남 이어가겠다. 그 분이 저로 인해 부담스럽지 않게 과도한 관심은 정중히 자제 부탁 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오나미 바디프로필 복근 공개

 


오나미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체육학 전공자 다운 날씬하고 잘빠진 몸매로도 유명한데요.

라디오 스타에서는 오나미를 두고 개그우먼을 하기에는 아까운 몸매 그러나 개그우먼을 하지 않기에는 아까운 얼굴 이라고 평 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러다 보니 개콘에서 개그 패턴으로 자주 이용되기도 했었습니다. 섹시한 뒤태가 보여서 작업을 걸어봤지만 오나미였다는 패턴으로 자주 소재화되었습니다.



탄탄한 복근과 몸의 선이 예쁜 오나미의 실물 목격담도 커뮤니티에서는 화제인데요. 방송이미지 와는 전혀 다르고 예쁘다는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골때리는 그녀들 출연진 팀 정보

 


MC 이수근 ⚽️ 배성재

FC 국대패밀리
남현희 (주장) / 한채아 / 심하은 / 명서현 / 양은지 / 박승희 / 김병지 (감독)

FC 개벤져스
신봉선 (주장) / 조혜련 / 안영미 / 이경실 / 오나미 / 김민경 / 황선홍 (감독) / 이성미 (매니저)

FC 불나방
박선영 (주장) / 신효범 / 조하나 / 송은영 / 안혜경 / 서동주 / 이천수 (감독)

FC 구척장신
한혜진 (주장) / 이현이 / 송해나 / 아이린 / 차수민 / 김진경 / 최용수 (감독)

FC 액셔니스타
이미도 (주장) / 최여진 / 김재화 / 장진희 / 정혜인 / 지이수 / 이영표 (감독)

FC 월드클라쓰
에바 (주장) / 구잘 / 아비가일 / 엘로디 / 사오리 / 마리아 / 최진철 (감독



 

 

동상이몽 이지훈 신부 나이 14살 연하 일본인 유학생 미우라 아야네 5층 신혼집 대가족 공개

목차 동상이몽2 이지훈 합류 9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예비신랑 이지훈이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했습니다. 이지훈 나이 프로필 배우 겸 가수 이지훈(李

doitreview.tistory.com

 

 

돌싱글즈 배동성 딸 배수진 나탈리 전남편 임현준 나이 이혼이유 근황 화제

목차 돌싱글즈 배동성 딸 MBN의 새 연애 버라이어티 돌싱글즈가 첫방송 되면서 일반인 돌싱남녀 8인의 첫 만남과 거침없는 대화들이 일요일 밤을 성공적으로 접수 하며 화제를 몰고 왔는데요. 방

doitreview.tistory.com

 

 

전참시 모델 아이린 나이 국적 키 집 프로필 손연재 리듬체조 남자친구 정보

목차 7월 1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61회에서는 가장 핫한 톱모델 아이린의 런웨이 밖 일상이 공개됩니다. 아이린 나이 프로필 본명 : 김혜진 영어 이름 : Irene Kim (아이린 킴) 출생 : 1987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