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7월 1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61회에서는 가장 핫한 톱모델 아이린의 런웨이 밖 일상이 공개됩니다.




    아이린 나이 프로필

    본명 : 김혜진
    영어 이름 : Irene Kim (아이린 킴)
    출생 : 1987년 11월 6일
    나이 35세
    출생지 :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
    국적 : 대한민국 / 미국 (복수국적)
    신체 : 키 178cm, 255mm
    직업 : 모델, 인플루언서
    B-H-W : 32-23-34

    학력
    FIT (뉴욕패션기술대) 직물디자인 전공

    소속
    에스팀 (한국)
    The Society (뉴욕)


    아이린 제니


    한국계 미국인 패션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에스팀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인플루언서 뜻

    인플루언스 Influence 란 명사로는 영향, 동사로는 영향을 미치다 란 뜻으로 인플루언서는 영향력 이라는 뜻의 단어인 influence 에 사람을 뜻하는 접미사인 -er 를 붙여 영향력 있는 사람 으로 풀이 됩니다.



    미국에서 태어나고 살았던 아이린은 중학교 때 한국으로 와서 영미권 국제학교를 다니다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 뉴욕에서 패션기술대학을 다녔습니다.



    후에 다시 한국에서 활동을 하긴 했으나 지금처럼의 인기는 아니었지만 나름 쇼에도 많이 서며 인기도 준수했습니다.



    아이린이 본격적으로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머리를 다채로운 색으로 염색하고, 온스타일의 방송에 출연하던 때 부터 인데요. 재치있는 입담과 화려한 스타일로 단숨에 유명인으로 급부상 했습니다.






    모델 아이린은 그 어떤 쇼 에서도 초대받지 못하던 시절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촬영 현장으로 무작정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무장하여 찾아갔는데 뉴욕타임스에 실리고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상을 바꿀 차세대 리더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포브스에서 선정한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에 들기도 했는데 인플루언서로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큰 영향력을 행사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전참시 모델 아이린


    전 세계 런웨이를 휩쓴 톱모델 아이린의 런웨이 밖 일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아이린은 반려견 보위, 비기와 함께 한 소소한 개엄마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아이린은 반려견의 아침으로 황태와 사료를 섞은 특식을 만들어주는가 하면, 반려견의 깜찍한 애교에 폭풍 엄마 미소를 지었는데요. 아이린은 반려견들을 강아지 유치원에 등원시키며 프로 개엄마의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모델 답게 두 반려견의 센스 넘치는 등원룩이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또한 아이린은 손연재 스튜디오 애서 리듬체조 배우는 모습을 보여주며 손연재와의 인연을 공개 하는데요. 틈틈이 리듬체조를 배웠다는 아이린은 체조할때 힐링 된다라며 푹 빠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손연재 스튜디오
    손연재 리프스튜디오 정보
    손연재 1994년 5월 28일 출생 (28세)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20길 37, 3층-4층




    아이린은 능숙한 솜씨로 리본을 돌리는가 하면, 모델다운 우아한 표정 연기도 눈에 띄는데요. 반면에 아이린은 180도 다리 찢기 에는 진땀을 흘리며 어려워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아이린 집위치 아파트 정보


    이전 방송에서 청담동 아파트를 구매했다는 발언으로 보아 청담동 소재의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모델 아이린 남자친구 일화


    모델 아이린은 결혼을 포기하고 한국행을 결심한 사연을 밝혔었는데요.

    모델 활동을 위해 남자 친구와의 결혼을 포기했다는 아이린은 남자친구와 3년 정도 연애를 하고 있었고 대학교를 나온 지 얼마 안 됐었늘때 한국에 놀러 온 김에 아르바이트를 결심했고 그래서 지금의 회사를 찾아갔는데요.



    그때 당시 뭔가 깨달았다는 아이린은 자신을 위해서 커리어를 만들고 뭔가 해내고 싶었다는 생각이 들었고 영상 통화로 헤어졌다라고 밝혔습니다. 아이린은 당시 미국 집을 정리도 안 하고 한국에 온 상태였기 때문에 영상통화로 헤어지고 다시 미국에 가야 했고 한 번이라도 얼굴 보고 헤어지자는 말에 얼굴 보고 헤어졌고 남자친구가 울었다 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이린은 결혼했더라면 뉴욕 사모님처럼 럭셔리하게 편안하게 살 수 있었지만 그걸 다 포기했고 저를 선택 했다 라는 아이린은 다들 왜 한국에 왔냐, 그냥 결혼해라라고 했다고 합니다. 왜냐면 당시 아이린은 25살 때 데뷔했었고 모델 나이로서는 너무 많았기 때문이었습니다.


    이어 아이린은 1년 뒤 전 남자친구에게 다시 연락이 왔고 다시 만나자고 했지만 이미 마음도 떠나고 배도 떠났다. 저는 제 커리어를 쌓고 있고 제 꿈을 펼치고 있는 시기에 오니까 아무것도 안 보였다 라고 전하며 자신의
    커리어를 쌓는 일에 후회 없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골때리는 그녀들 아이린


    하이힐 대신 축구화를 신은 국내 최초 여성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는 에스팀 소속 톱 모델 FC 구척장신의 한혜진, 차수민, 김진경, 아이린, 이현이, 송해나 6인의 여성 모델



    4년 전 모델 조기 축구회 를 결성하려고 했던 한혜진의 이루지 못한 꿈을 시작으로 압도적인 피지컬과 함께 축구장을 런웨이로 만들며 남다른 팀워크를 보여준 FC 구척장신 팀은 출전하는 네 팀 중 단시간에 급속도로 성장하는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전참시 뮤지컬 배우 김호영 집 위치 아파트 공개 나이 프로필

    7월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걸그룹 ITZY 멤버들이 출연했는데요. 김호영 나이 프로필 이름 : 김호영 출생 : 1983년 2월 19일 나이 : 3

    doitreview.tistory.com

    전참시 있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나이 김다비 다비있지 뮤비 콜라보 송은이 소속사 매니저

    전지적 참견시점 160회 다비이모 김다비 있지 콜라보 다비있지 송은이 매니저 변신 전참시에서는 둘째이모 김다비와 있지가 다비있지로 특급 콜라보 음원을 준비 하는 일상이 공개 되는데요. 가

    doitreview.tistory.com

    전참시 배우 김남희 나이 출연작 결혼 아내 드라마 미치지않고서야 정보

    6월 12일 방송 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7회에서는 신스틸러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김남희의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리얼 현실 일상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출연하는 작품마다 신스틸러로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