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6월 12일 방송 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7회에서는 신스틸러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김남희의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리얼 현실 일상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출연하는 작품마다 신스틸러로 주목받고 있는 김남희가 전참시'에 출격하여 지적이고 차분한 교회 오빠 이미지로는 믿기 힘든 반전 일상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이라고 합니다.



김남희 나이 프로필

출생 : 1986년 5월 25일 출생 나이 36세
신체 : 키 178cm, 몸무게 69kg
학력 : 화수고등학교 (졸업) /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가족 : 아내 (2018년 9월 29일 결혼)

2013년 영화 청춘예찬 데뷔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이덕화, 김일우, 오주은, 이지현, 박규엽 등이 소속 되어 있으며 결혼식에 이덕화가 주례를 봐주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남희 결혼 아내

미스터선샤인 출연진 하객 참석


배우 김남희는 아내와 2018년 9월 29일 미스터 선샤인이 방영하던 시기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아내는 서경댁교의 두 학번 후배로 5살 연하로 알려져있는데요. 캠퍼스 커플로 10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 했다고 합니디.

주례는 소속사 선배인 이덕화가 맡았으묘 결혼식을 마친 다음 날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두 사람 슬하에 자녀는 없으며 아내(부인)에 대한 정보는 일반인이라 많이 알려져 있지 않네요.



김남희 출연작

영화 출연


시련 (2012)
그 해, 가을 (2012) 상민
청춘예찬 (2014) 태평
내 아내 (2014) 준혁
오발탄 (2016) 남희



드라마 출연

도깨비 (2016) 과로사 의사

언니는 살아있다 (2017) 최영훈/최지훈


터널 (2017) 7화 감식반


미스터 썬사인 (2018) 모리 타카시


봄이 오나 봄 (2019) 허봄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2019) 표준우


그 남자의 기억법 (2020) 드라마 감독


스위트홈 (2020) 정재현

이 구역의 미친 X (2021) 이선호



미치지 않고서야 (2021) 신한수


광고

김남희 광고 였던 KCC 스위첸 광고나 맥도날드 광고 역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역활에 참 잘 스며드는것 같네요.



이응복 감독의 페르소나

이응복 감독의 페르소나라는 평을 받고 있는데요. tvN 도깨비(2016)부터 이응복 감독과 인연을 맺어 tvN 미스터 션샤인(2018)에서는 진짜 일본인인 줄 알았다는 오해를 받을 정도로 리얼한 연기로 모리 타카시 역을 소화해 얼굴을 알렸고 이후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2019)를 통해 한없이 가벼운 전 남자친구를 표현해내며 미스터션샤인 속의 그 인물과 동일인물임을 의심받기도 했습니다.




또한넷플릭스로 공개된 스위트홈(홍소리 김형민 극본, 이응복 연출)은 김남희에게는 또 다른 터닝포인트가 되었고 교회 오빠의 이미지를 만들어 주기도 했습니다.





전참시 김남희 편


김남희 매니저는 선배님이 교회 오빠 이미지와 달리 평소엔 굉장히 엉뚱하고 털털하다라며 김남희의 반전 실제성격에 대해 제보 했다고 하는데요. 매니저의 제보대로 김남희의 일상은 역대급으로 현실감 넘치는 모습에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도 당황했다는 후문 입니다.


까치집 머리를 하고 일어난 김남희는 잠옷과 수건으로 물컵을 대충 닦는가 하면, 분노의 양치질로 모두를 빵 터지게 하고 급기야 보기 힘든 깜짝 놀랄 장면까지 등장해 완전 날 것 그 자체의 리얼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또한 김남희의 한 달 용돈이 공개되는데요. 이날 김남희는 매니저와 빵집에 들러 빵 플렉스를 펼쳤지만 여유로움도 잠시 이내 김남희는 갑작스럽게 걸려온 전화에 입술을 파르르 떨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고 마른침을 삼키며 전화를 받은 뒤 빵값에 대해 친절히 해명해 궁금증을 자아내는데요.



알고 보니 김남희의 한 달 용돈이 충격적인 금액이라고 하는데요. 매니저는 선배님께서 몇만 원짜리를 계산하실 때에는 전화로 허락을 받으시더라라고 제보 했고 김남희의 용돈에 얽힌 사연은 무엇일지 너무 기대됩니다!



이날 김남희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드라마 촬영 현장을 최초로 공개하며 배우 정재영, 문소리, 안내상이 깜짝 출연 하는데요.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김남희는 물론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 정재영과 안내상의 입담도 관전 포인트 입니디!



정재영, 문소리, 이상엽 주연

MBC 수목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미치지 않고서야는 격변하는 직장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n년 차 직장인들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다고 하는데요.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 고민할 법한 퇴사와 이직 부터 누구도 자유로울 수 없는 해고까지, 짬바(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다른 직딩들의 아찔한 생존담이 차원이 다른 공감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미치지않고서야 인물관계도


무엇보다 정재영, 문소리를 비롯해 이상엽, 김가은, 안내상, 박원상, 김남희, 차청화, 조복래 등 공감대를 확장할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정말 회사 조직도 같은 완성도를 만들어냈는데요. 기대가 되는 MBC 수목 드라마 입니다. 미치지 않고서야는 목표가 생겼다 후속으로 6월 23일 오후 9시 첫방송 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