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내가키운다 조윤희 딸 로아 이동건 일주일에 한번 만나 아빠의 사랑을 많이 받는 아이

 

7월9일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내가 키운다)에서는 채림, 조윤희, 김나영, 김현숙이 출연해 솔로 육아 라이프를 공개했습니다. 배우 조윤희(40), 김현숙(44), 방송인 김나영(41) 채림(43세)

 

 

 

출연진 정보

 

영상에서 가장 먼저 등장한 조윤희와 채림은 서로 인사를 나누었는데요. 두 사람의 오랜 관계도 재조명되었습니다. 조윤희는 채림에게 사실 저희 오래전에 만난적이 있다.아주 옛날에 제가 고등학교 시절에 모델 촬영을 할 때 제가 서브모델 이었다 라고 말했고 두 사람은 반가움에 서로를 끌어안았습니다. 채림은 고등학교 때 만났는데 지금 세월이 흘러서 또 만나게 됐네요 라고 답하며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다음으로 김나영과 김현숙이 등장했는데요.. 두 사람은 막돼먹은 영애씨 에서 인연이 있던 바, 서로 포옹을 하며 인사를 나누었고 김구라도 스튜디오를 찾아 모든 출연진이 다 모이게 되었습니다. 김구라 역시 아들 김동현을 혼자 키우고 있기에 이들과 공통분모가 있어 서로 터놓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조윤희 나이 프로필


조윤희 / 趙胤熙 / Jo Yun-Hee
본관: 함안 조씨
출생: 1982년 10월 13일 출생 나이 40세
고향 : 충청북도 청주시
신체 :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A형
자녀딸 이로아(2017년 12월 14일생)

학력
이매중학교 / 수내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1998년 패션잡지 에꼴 데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채림 나이 프로필

본명 : 박채림
출생 : 1979년 3월 28일
나이 : 43세
고향 : 서울특별시 은평구 대조동
신체 : 키 168cm, 48kg, A형

가족
부모님, 남동생 박윤재 자녀 아들 이든(2017년 12월 12일생)

학력
서울대은초등학교 / 은평중학교 / 문산제일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중퇴)

1994년 미스 해태 1위 데뷔

 

김현숙은 이날 멤버들 중에 나이는 가장 많지만, 솔로 육아를 하게 된 지 얼마 안 됐다고 밝히면서 윤희, 나영 씨에 비하면 내가 막내다 라고 말했는데요. 이날 채림은 나는 보도가 좀 늦게 나온 편이라며 나는 아이 낳고 얼마 안 지나서 솔로 육아를 시작했다면서 아이가 만 4세가 안 됐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채림은 멤버들이 변함없는 미모에 대해 칭찬하자 변화가 없냐. 인생에 많은 변화를 줬다면서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조윤희 일상

 

내가키운다 에서는 조윤희의 일상이 가장 먼저 공개 되었는데요. 조윤희는 자연스러운 일상을 원하셔서 용기내서 공개하게 됐다라고 전하며 이혼 후에 용감해졌다.내가 혼자 하는 것을 잘 못했었지만 혼자가 되고 나니까 로아랑 어디를 가도 혼자 데리고 가야되고 그러다보니 용기가 필요했다 그러다가 용감해졌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조윤희가 담담하게 말하는 모습에 영상 시작부터 채림은 벌써부터 울컥한 모습을 보이며 너무 담담하게 이야기를 하니까, 그리고 너무 공감이 되니까라고 설명 하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조윤희 딸 로아

 

조윤희의 딸 로아 5살로 엄마를 닮아 굉장히 밝은 성격을 자랑했는데요. 특히 다양한 감정의 표정연기로 귀여운 매력과 끼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만들었습니다. 조윤희는 매일 아침 삶은달걀을 딱 1개 삶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신의 아침은 신경 쓰지 않고, 딸 로아의 아침밥만을 신경 쓰는 모습에도 시선을 끌었습니다.

 

 

 

 

 

조윤희의 육아법도 공개되었는데요. 딸 로아가 숫자를 안다. 그래서 시간 보는 법을 나름대로 알려주려고 노력했다 라고 말한 조윤희는 딸에게 언제 밥을 그만 먹을지, 언제까지 유튜브를 볼지 등을 시계를 보며 설명 하는 모습을 보였고  약속 앞서는 단호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해 영상을 본 김현숙은 나는 반성해야 되겠다. 너무 육아를 잘한다라고 조윤희에게 칭찬을 하기도 했습니다.

 

 

 

 

 

 

 

조윤희는 집 안에 tv 대신 그림을 걸어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인테리어를 했으며 클래식을 틀고 아침을 맞으면서 딸의 정서 안정을 최우선 목표로 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동건과 이혼 당시 너무 어렸던 로아가 걱정되었다는 조윤희는 다행히 로아가 생각보다 빨리 적응해서 수월하게 육아를 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조윤희 전남편 이동건 만남 찬성

 

조윤희는 남편 이동건에 대한 이야기도 꺼냈는데요. 조윤희는 나는 아빠 이야기를 많이 하고 아빠 흉내를 내기도 한다며 어떤 집은 아빠라는 단어조차 꺼내기 부담스러워하는 것 같던데 로아한테 그러고 싶지 않았다며 아빠에 대한 내 감정을 아이에게 전달하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조윤희는 아이가 아빠(이동건)를 자주 만나는 것이 상관 없다. 지금은 일주일에 한번 보지만 일주일에 이상 보는것도 나는 언제든지 오케이다 라고 말하며 아이가 아빠를 만나고 이 과정에서 사랑을 받는 것이 긍정적인 입장이라고 말했습니다.

 

 

 

 

 

 

조윤희 이동건 이혼 사유

 

조윤희와 이동건은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부부로 발전 했는데요. 2017년 5월 혼인신고를 한 이후 9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고 그해 12월 딸 로아를 얻었습니다. 2020년 5월 22일 이동건과 조윤희는 성격차이의 이유로 합의 이혼 하며 결혼 생활 3년 만에 각자의 길을 가게되었습니다.

 

조윤희는 1982년생 올해 40세 이며 전 남편 배우 이동건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2살 차이 입니다.




 

 

조윤희 집 아파트 위치 정보

 

조윤희 위치는 위례에 위치한 아트리버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기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530 위례택지개발지구 C2-2 BL

 

 

 

 


2021.07.09 - [연예 방송 소식] - 내가 키운다 김나영 나이 집 아파트 위치 전남편 이혼 이유

 

내가 키운다 김나영 나이 집 아파트 위치 전남편 이혼 이유

목차 7월 9일 금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내가 키운다 / 기획 황교진 / 연출 김솔)는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출연자 김나영 김현숙 조윤희의 솔로 육아 일상을

doitreview.tistory.com

2021.06.23 - [연예 방송 소식] - 내가키운다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공개 이동건 나이 이혼 이유 과거 프로필 정보

 

내가키운다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공개 이동건 나이 이혼 이유 과거 프로필 정보

배우 조윤희가 방송에서 최초로 딸과 함께 예능에 출연합니다. 오는 7월 9일 밤 9시에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내가 키운다)가 6월22일 공개한 티저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