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만능엔터테이너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이지훈은 예비신부의 밝은 성격과 배려심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운명의 짝을 만났네요.

 

 

이지훈 여자친구 예비신부 사진

이지훈의 신부는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일반인이기에 구체적인 신상은 밝히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이지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를 올려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 사람의 남편으로 한 가정의 가장으로 이제 더욱더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으며 지금까지 오랜 시간 관심과 사랑 주셨던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의 저의 활동도 기대해 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이지훈은 공개하지 않은 여자친구 사진이 공개되면서 아직은 결정된 것이 없지만 추후에 상의 해보고 궁금증 풀어드릴게요 라면서 정말 많은 분들의 축하에 행복한 날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 전했습니다.

 

 

 

 

이지훈은 오는 2021년 10월 연하의 비 연예인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준비 중입니다. 상황이 상황인인만큼 여러가지것들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 중인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지훈은 예비 신부를 만난 이후 웃음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밝고 사려깊은 성격의 사람 행복하며 자기중심적이지 않은 배려로 남을 먼저 생각하는 심성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고 소개했습니다. 결혼 결심 이유에 대해서는 자신이 대가족인데 본인 가족처럼 생각하고 다정하게 대하는 모습을 보고 평생 함께 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면서 내 부족함을 채워주고 잘못을 지적해 해결방안까지 제시하는 지혜로움에 이 사람이다 생각해서 결혼까지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룹 S 멤버 이자 동료인 강타와 신혜성은 제일 나중에 결혼할 것 같더니 제일 먼저 간다며 부러움의 축하를 전해줬다고 하는데요. 이지훈은 결혼 선배님들이 유부 클럽에 온 것을 환영한다, 잘했다, 널 구제해주신 분이 대단하다며 좋은 말씀 해주셨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지훈은 최근 이탈리안 커머스 부캐 리태리를 공개했고, 홈쇼핑에 출연하며 부캐 활동을 시작하기도 했는데요. 6월 말 오랜만에 음반 발표도 앞두고 있어 다양하게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전했습니다.

 

 

 

 

 

이지훈은 1996 1 Rhythm Paradise'(리듬 파라다이스) 통해 가수로 데뷔했으며 타이틀곡 왜 하늘은 으로 라이징스타가 되었습니다. 180cm 넘는 훤칠한 키와 부드러운 미소, 동안의 비주얼로 인기를 얻었는데요. 

 

 

 

 

신혜성, 강타와 그룹 S 결성하여 활동했습니다. 배우로는 뉴하트, 너는 운명, 근초고왕, 최고다 이순신, 장영실 등에서 열연하며  활약했습니다. 가창력과 연기를 바탕으로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 입니다.

 

 

 

이지훈 나이 프로필

 

배우 겸 가수 이지훈(李志勳)은  본관 전주 이씨 주부공파 이며 서울특별시 송파구가 고향 입니다. 1979년 3월 27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키 181cm, 몸무게 72kg 혈액형 AB형 입니다.

 

학력

서울삼전초등학교 / 동신중학교 / 배명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이지훈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_leejeehoon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