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이효리 작사
베이빌론 작곡
소유 잘자요 내사랑 컴백 소식

소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소유가 오는 3월 11일 오후 6시 이효리 작사, 베이빌론이 작곡한 신곡으로 전격 컴백한다 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3월 2일 소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포근한 색감이 돋보이는 커밍순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걸그룹 시스터 리드보컿 출신이자 솔로 아티스트 콜라보릐 여신이리 불리우는 소유


소유 나이 프로필

강지현 (姜志賢)


본명 강지현 (姜志賢) 본관은 진주 강씨
제주도가 고향이며 1992년 2월 12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거주 하고 있으며 신체 키 168cm, 몸무게 50kg, 발사이즈 245mm, 혈액형은 O형 입니다.

가족 관계로 부모님, 오빠(1984년), 언니 강보경(1988년) 반려묘 아띠(스코티시 폴드)

학력 문래중학교 졸업 했으며 이후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성신여자대학교 현대실용음악학 학사를 마쳤습니다.

소유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soooo_you




베이빌론 나이 프로필


예명 베이빌론 (Babylon)은 본명 이종민
2015년 싱글앨범 PRAY 데뷔 했으며 그룹 2011년 엔트레인 활동 이력도 있습니다.
소속 레이블은 베이빌론 레코즈로 본인이 설립한 1인 기획사 입니다. MMM 소속 크루 입니다.


2015년 데뷔 후 국내 알앤비씬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인정받은 베이빌론은 이효리와 함께 곡 작업을 하던 중, 소유에게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에 이번 신곡을 선물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소유 또한 두 사람의 선물에 보답하고자 완성도의 높은 감성 보컬을 선보였고 이효리도 만족해했다는 후문 입니다.


이효리는 지난달 베이빌론의 신곡 혼자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는 등 두 사람의 협업은 이미 검증되기도 한 작업이였는데요. 독보적인 음색과 만능 장르 소화력을 가진 컬래버레이션 여신 소유가 의기투합해 세 사람이 만들어낼 특별한 시너지가 기대 됩니다.





소유는 지난해 7월 GOTTA GO (가라고) 이후 8개월 만에 컴백인데요. 소유는 그 사이에도 드라마 18 어게인, 철인왕후 OST와 펩시 2021 KPOP 캠페인 등 신활발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소유, 이효리, 베이빌론의 음악은 오는 3월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 입니다.

이효리 작사 선공개 가사

오늘 하루 얼마나 힘들었나요

아둥바둥 살아내느라 정말 고생했어요

오늘은 또 어떤 일이 있었나요
말해봐요 그대 얘길 듣고 싶어요

지치고 힘들어 기댈 곳 없을 때


소유 신곡 선공개 브이로그

작곡가 베이빌론과 함께 한 브이로그
1분 20초부터 가이드 버전 노래
4분 50초부터 이효리랑 전화 통화

이효리에게 칭찬 받았다는 소유
새앨범 대박 나길!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