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나혼자산다 392회는 핫규와 아이들, 인싸를 꿈꾸지만 Hotplace가 아직도 서먹한 김광규를 위해 젊은이들이 (화사,헨리)가 뭉쳤습니다. 광진이헬 핫플레이스 원정대를 결성해 제대로 핫!하게 보냈다는 세사람


김광규 화사 헨리 나이

김광규 나이 1967년생 올해 55세
화사 나이 1995년생 올해 27세
헨리 나이 1988년생 올해 34세 국적 캐나다


핫플레이스 원정대 광진이헬을 결성한 세사람은 방방이 트램펄린 부터 , 냉동삼겨살 맛집, 스티커사진, 카 노래방까지 핫플레이스를 접수하는 과정에서 큰 웃음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이들이 찾은 첫번째 핫플레이스는 거대한 방방이가 있는 실내 놀이터 였습니다.


화사 차 자동차 XC40

화사 자동차는 스웨덴 브랜드 차종인 볼보XC40 입니다. 볼보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으로 가격은 사양에 따라 4~5천만원대이며 프로 옵션 기준 약 5천만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첫번째 핫플레이스 도착!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나혼자산다 방방이 트램폴린 위치는 서울 강남 영동대로 325 지하 3층의 바운스트램폴린파크 삼성센터로 추정됩니다.


나혼자산다 김광규는 화사와 헨리를 능가하는 오뚝이 점프력을 선보이며 방방에 완벽 적응하는 모습을
보이며 뜻밖의 큰 웃음을 주는데요. 이런 데가 있어?라며 방방의 재미를 제대로 경험한 김광규는 내친김에 헨리를 따라 공중부양까지 도전하는데여. 과연 김광규가 공중부양 샷 촬영에 성공했을지?



거대한 방방이가 있는 실내 놀이터 트램펄린장에 방문한 김광규는 여기가 나이트냐면서 만족도 100%의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VR 총게임 까지 이어가며 Hotplace 생활을 만끽합니다.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도 신나게 놀 수 있는 장소 이네요.


카노 (자동차 노래방)

방방의 즐거움도 잠시 김광규는 휴식 시간도 없이 에너지가 넘치는 헨리의 하이텐션을 감당해내지 못하며 피곤해 하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김광규는 그때가 고비였어요라며 급격히 지친 모습을 나혼자산다에서 보여줘 큰 웃음을 줍니다. 화사와 헨리는 방방에 이어서 또 다른 핫플레이스는 카노(카 노래방)으로 김광규를 안내했다고 하는데요.

차에서 즐기는 이색 노래방을 처음 접한 김광규는 카노의 매력에 푹 빠져 애창곡을 열창하는가 하면 핫피플인 화사와의 듀엣에 감격을 금치 못했다고 하네요ㅋㅋㅋ나혼자산다에서 핫플레이스 원정대 광진이헬로 모인 김광규, 화사, 헨리의 케미에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화사 냉동심겹살 냉삼 식당

나혼자산다에서 김광규는 헨리, 화사와 함께 핫플레이스 식당을 찾는데여.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식당 모습에 김광규가 갸우뚱한 반응을 보이자 화사는 이런 데가 제일 핫해요라며 적극 추천하는데요. 화사가 추천한 핫플레이스는 요즘 유행하는 90년대 뉴트로 감성의 냉삼(냉동삼겹살)집 입니다.

강남엽껍데기콜라겐가든

서초대로75길25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혼자산다 껍데기 고기집 위치 서울 서초 서초대로75길 25 2층 강남역껍데기콜라게가든으로 추정됩니다.



화사는 냉동삼겹살과 함께 핫하다는 이색 음식 불돼지꼬리를 주문하는데여. 이름도 비주얼도 낯선 불돼지꼬리 등장에 징그러운 거 잘 못 먹어요라며 거부감을 드러낸 김광규는 의외로 까탈스러운 입맛임을 고백해 웃음을 주고 화사는 김광규의 반응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불돼지꼬리 먹방을 펼치는데요. 입에 들어가는 순간 뼈가 발라져서 나오는 불돼지꼬리 먹방 직관에 김광규는 신기한 듯 시선을 떼지못했습니다. 침샘을 자극하는 화사의 먹방에 자극받은 헨리도 불돼지꼬리 시식에 도전하는데요. 돼지꼬리를 처음 맛본 헨리의 반응이 어떨지 기대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