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유진의 인스타그램에 박한별의 근황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는데요. 유진은 정말 예쁜 제주 카페. 박한별 카페 라며 박한별의 사진을 공개해 오랜만에 박한별의 제주도 근황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사진에는 카페 사장으로 변신한 박한별의 모습이 담겨져있는데요. 모자를 눌러 쓰고 마스크를 착용했지만 원조 얼짱 출신다운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유진은 카페를 할 거라며 보여줬던 허름했던 건물 부지가 1년 만에 이렇게나 멋지게 바뀌다니! 아직 가오픈인데 이미 핫플이 되어버렸다며 눈코 뜰 새 없이 바쁘신 박 사장님이라며 올리며 오픈 축하해! 또 가고 싶다. 빵이 자꾸 생각나. 어떡하지라고 홍보 역활을 톡톡히 했습니다.


박한별 유진 관계

유진과 박한별은 2009년에 찍은 영화 요가학원에서는 친분을 쌓게 되었고 2011년 유진의 결혼식 때 세븐과 따로따로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박한별 카페 벨진밧 뜻 위치 주소

벨진밧 외관

박한별 카페 이름은 벨진밧 (BELJINVAT)으로 뜻을 풀이하면 기름진 땅, 좋은 땅을 표현할 때 쓰는 제주도 방언 이라고 하는데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카페로 상세주소는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구억로 220-1 이며 차를 이용해 방문하는 분들은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안성리 2011-4 위치를 네비에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외관 인테리어

4월 1일~18일까지가 가오픈 기간 이고 정식오픈은 22일부터라고 하는데요. 매장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오후 5시 까지 입니다.

벨진밧 내부

벨진밧 추천메뉴

1. 자부심 뿜뿜 귤 마멀레이드로 만든 벨거트
2. 적당히 달달하고 고소한 벨라떼
3. 맛있는 건강쥬스 ABC쥬스

남편 유인석

박한별은 2017년 11월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혼인신고를 했으며 이듬해 4월 아들을 출산했는데요. 유인석은 지난해 클럽 버닝썬 관련 성매매 알선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져 집행유예를 확정받았습니다.

조사 과정에서 유인석 씨가 2015년 12월 23일 성매매 여성 2명을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승리 집으로 불렀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당시 승리 집을 찾았던 성매매 여성이 주소대로 가보니 승리와 유인석 씨가 있었고, 한 명씩 초이스를 받아 각자 방으로 들어갔다고 진술했으며 모르고 갔는데 승리가 있어서 깜짝 놀랐다고 밝혔습니다.


박한별은 지난 2019년 4월 종영된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출연 당시 남편 유인석의 논란으로 남편의 구속을 막고자 탄원서까지 제출하며 호소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인스타를 통해 최근 저의 남편과 관련된 논란과 사건들 의혹들로 인하여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 모든 논란들에 대해 저도 함께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어떠한 결과가 나오더라도 이 모든 시련을 저희 가족이 바른 길로 갈 수 있게 인도하는 과정이라 받아들이겠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후에는 남편과 아들과 함께 조용히 제주도로 내려가 전원생활을 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지는데요. 박한별 측근은 힘든 일을 겪었지만 둘은 너무 사랑하고 부부 사이는 더 단단해졌다고 할 수 있다. 제주 생활을 하면서 심리적인 안정도 되찾아가고 있다고 전해왔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