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MBC 라디오스타 717회에서는 배우 강하늘, 김강훈, 하니, 강영석과 함께하는 괜찮아 꿀노잼이야 특집으로 진행됩니다.


강하늘, 김강훈, 하니, 강영석 나이

강하늘 1990년 2월 21일 출생 나이 32세
김강훈 2009년 6월 7일 출생 나이 13세
하니 본명 안희연 1992년 5월 1일 출생 나이 30세
강영석 1991년 8월 12일 출생 나이 31세


미담자판기 강하늘

강하늘은 이전 두 차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파도파도 나오는 미담 스토리로 미담 자판기라는 별명을 얻었는데요. 4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강하늘은 떠 어떤 미담들이 쏟아질지 궁금증이 배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새 아빠와 아들 사이로 출연했던 김강훈과의 동반 출연이라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하늘과 함께 군 생활을 한 2AM 조권, 인피니트 성규가 전한 강하늘의 군대 미담과 강하늘의 반응이 공개될 예정인데요. 앞서 성규는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강하늘이 병사들의 귀를 파주고, 여드름을 짜줬다고 미담을 밝혔었고 이에 강하늘은 병사들에게는 흔한 일이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입니다ㅋㅋㅋ



강하늘 군대 후임 조권 미담

또 강하늘은 군대 후임 조권에게 손편지를 쓴 이유를 들려주었는데요. 새로 전입오는 조권을 위해 작은거 한하나 까지 작성한 군부대 사용설명서를 만들어준 강하늘, 강하늘의 이야기를 듣던 유세윤은 이건 진짜 미담이다 완전 감동적이다라고 감탄했습니다.


강하늘 아이유 움짤

보보심경 려 강하늘 아이유


미담 외에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이유 옆 이상한 강하늘 짤 탄생 전말도 공개 한다거 하믄데요. 강하늘이 아이유와 출연했던 보보심경 려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기자들이 팔짱 한번 껴보시죠 라고 하자 아이유를 향해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팔을 봉쇄하고 혼자 팔짱을 끼는 사진인데요. 과연 강하늘은 아이유 옆 이상한 강하늘짤을 두고 어떤 해명을 들려줄지 궁금하네요.



한편 강하늘의 찐친이자 함께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출연한 배우 강영석은 선배 강하늘이 11년 동안 딱 한 번 화를 냈다며 강하늘과 관련 일화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절친이 들려주는 미담 자판기의 화내는 모습은 어떠할지 궁금하네요.



뮤지컬과 연극, 공연계에서 맹활약하고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화양연화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우 강영석은 펜트하우스 에서 로건리 역할을 맡았던 배우 박은석,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했던 이상이와 공연계에서 핫한 재원 입니다.



원조 역주행 그룹 EXID의 하니는 최근 브레이브걸스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는다며, 이와 관련해 꼭 해명하고 싶은 한 가지를 밝힌다고 하는데요.


하니 역시 EXID 역주행 전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리며 가수의 꿈을 포기하기 직전이었다 밝혔는데요. 가수 활동이 끝난 다음을 생각해야 했기에, 직장인반 중국어 수업을 들었고 그때 위아래가 역주행했다 라고 과거 이야기를 들려주는데요.


EXID가 역주행에 성공한 후 하니는 여러 예능에서 활약하며 리액션 부자라는 별명을 얻었는데요. 얼굴을 마구 사용하는 털털한 리액션으로 씬스틸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니는 자신이 완성한 전설의 리액션 짤을 보고, 당시 리액션 부자가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고백합니다.


하니 리액션 짤




하니 영화 데뷔

하니는 배우로 변신해 새로운 도전 중인데요. 최근 개봉한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에 출연해 리얼한 10대 연기를 위해 정말 노력했다고 하는데요.

하니가 캐스팅 된 이유

이 외에도 하니는 필요한 물건으로만 생활하는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 중이며 연예계 생활을 돌아보며 심리학 공부하는 이유를 공개 할 예정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