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공효진과 오정세가 tvN 예능 바퀴 달린 집2에 세번째 손님으로 출연해 찐남매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두사람은 작년 드라마 동백꽃 필무렵에서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촬영지인 포항을 다시 한번 찾았습니다.



공효진 나이 프로필

서울특별시 양천구가 고향인 공효진은 1980년 4월 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키 172cm, 혈앧형 A형 이며 기족관계는 부모님, 남동생이 있습니다.

 

 

 


출연작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 데뷔 후 드라마 가문의 영광, 화려한 시절, 네 멋대로 해라, 눈사람, 상두야 학교가자, 파스타, 최고의사랑, 주군의 태양, 괜찮아 사랑이야, 프로듀사, 질투의 화신, 동백꽃 필 무렵 등 출연하는 드라마 마다 엄청난 시청률과 화제를 모았습니다.

공효진 인스타
https://instagram.com/rovvxhyo




오정세 나이 프로필

오정세는 경상남도 의령군이 고향이며 1977년 2월 26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키 174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 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와 2006년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딸이 있습니다. 오정세는 초등학교 6학년때 만난 짝꿍과 결혼한 걸로 유명 합니다.

출연작
1997년 영화 아버지 데뷔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 드라마 뱀파이어 탐정, 동백꽃 필 무렵, 스토브리그, 사이코지만 괜찮아 외 차기작 지리산

영화 극한직업, 타짜, 조작된도시, 탐정 더 비기닝 등



 

 

바퀴달린집 3회 촬영지

시원하게 부서지는 파도 소리와 풀잎 스치는 바다소리 모두를 들을 수 있는 곳으로 바다 보고 싶다는 임시완의 소원대로 경북 포항 칠포 바다언덕으로 향했습니다.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이날 방송에서 성동일은 손님 맞을 준비가 끝났지만 도착하지 않는 손님 공효진에게 전화를 걸었고 공효진은 (오정세)오빠가 마음의 준비가 안 돼서 밑에서 심호흡을 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주며 시작했습니다.


포항 칠포 바다 언덕에 있는 바퀴 달린 집으로 향하던 공효진은 긴장하는 오정세에게 오빠는 나만 믿어 라며 오정세를 살뜰하게 챙겼습니다.



공효진은 포항의 먹거리를 준비했는데요. 포항에서 4~5개월 촬영했을 때 맛있게 먹었던 것이라며 찐빵과 꼬지 김밥을 준비해 왔습니다. 오정세 역시 세 사람을 위해 각인이 새겨진 숟가락과 젓가락을 선물로 가져왔습니다.


바퀴달린집2 포항 꼬마김밥집

공효진의 꼬마김밥 집은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구룡포리에 위치한 꼬찌김밥 으로 추정됩니다.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구룡포길 79-1 / 지번 구룡포리 707-7
연락처 : 054-278-9885
영업시간 : 평일 10:00 - 23:00
매달1.3째주 월요일휴무

메뉴
2,000원 땡초김밥 / 2,000원 멸치김밥 / 2,000원 진미김밥 / 2,000원 스팸김밥 / 2,000원 오뎅김밥 




바퀴달린집2 공효진 찐빵집

공효진 찐빵 집의 이름 위치는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표읍에 위치한 철규분식 으로 추정됩니다.

 

 

오정세가 선물한 수저세트

각인을 새겨 준비한 수저세트




오정세는 분위기에 적응하지 못하고 아무말 못하고 얌전히 앉아있자 공효진은 오빠 괜찮지 라며 서먹해하는 오정세를 살뜰하게 챙기는데요.



공효진은 촬영 때도 잘 있다가 메이킹만 들어오면 가만히 말을 하지 않는다며 오정세의 낯가림을 폭로 하기도 합니다ㅋㅋㅋㅋ


오정세와 tvN 드라마 지리산을 찍고 있는 성동일은 정세와 드라마 촬영 중인데, 얘가(오정세) 맨날 웃겨서 전지현 배우가 NG를 낸다라고 말하는데요.

공효진은 사람들과은 말도 잘하는데 카메라 앞에서만 그러는 거다라고 설명했고 오정세는 데뷔 25년차지만 아직도 카메라가 적응이 안 된다. 연기할 때도 라고 고백했습니다.



출연 예정인 게스트들

윤아

임윤아는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에서 친분을 쌓은 임시완과의 인연으로 바퀴 달린 집2 에 출연

 

 

 

김유정

SBS 드라마 홍천기 촬영 중인 김유정은 성동일,김희원,임시완과 인연으로 바퀴 달린 집2에 출연하며 연출을 맡은 강궁 PD가 부르고 싶은 게스트 1순위, 해를 품은 달에서 호흡을 맞춘 임시완과 재회

 

 

전혜진

영화 불한당과 희생부활자로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과 이미 인연을 맺은 전혜진, 바퀴 달린 집을 통해 생애 첫 예능 나들이

 

 

오나라

 

 

 

범상치 않은 바퀴달린집 PD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