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신상출시 편스토랑 76회에서는 돌아온 제주댁 한지혜의 이야기가 공개되는데요. 지난해 편스토랑에 출연해 제주도의 다양한 식자재 등을 이용한 요리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며 주변 사람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러블리한 매력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오랜만에 스튜디오에 등장한 한지혜에게는 편스토랑 식구들의 축복 박수가 쏟아졌습니다. 결혼 10년 만에 임신을 한 한지혜가 배 속의 아이 방갑이와 함께 평소와 달라진 D라인으로 입장했기 때문입니다.

 

 

 

한지혜 나이 프로필

한지혜 본명 이지혜(李智慧) 이며 본관 전의 이씨 입니다. 전라남도 담양군 고서면 원강리가 고향이며 1984년 6월 29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 입니다. 신체 키 171cm, 혈액형 A형 입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이교일, 어머니 안여남(1960년생) 언니, 남동생 이 있으며 배우자 정혁준(1978년생)과 2010년 결혼하였습니다.

 

학력

광주운암초등학교 / 경신여자중학교 / 광주경신여자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한지혜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jh_han

 

 

 

한지혜 집 위치

한지혜의 집은 제주도에 1년치 월세를 선불로 지불하고 살 수 있는 연세로 집을 구했으며 제주도 연동 275에 위치한 세인트스톤 더부티크 고급 오피스텔로 추정됩니다.

 

 

 

한지혜 남편

한지혜는 남편과 교회모임에서 만나 정혁준 씨와 2년 열애 끝에 2010년 결혼 했는데요. 남편 직업은 검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 2010년 검사와 결혼해 현재는 제주도에 거주 중인데요. 결혼 후 10년 만에 가진 아이인 만큼 한지혜는 가족 친지들의 축하 속에서 태교에 힘을 쏟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지혜 임신

한지혜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임신 소식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한지혜는 소중한 아이가 찾아왔다면서 결혼 후 (10년간)아이가없어서 고민이었는데 올해 이렇게 기쁜 소식이 찾아와줘서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라고 전하며 한지혜가 공개한 아이의 태명은 반갑다는 의미의 방갑 으로 정했다고 하는데요. 내년 여름에는 예쁜 아가와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라고 전했습니다.

 

 

 

한지혜가 태명은 반갑다는 의미로 방갑이다라고 방갑이를 소개하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방갑이에게도 다정한 인사를 건네었는데요. 한지혜는 좋은 소식을 좋은 프로그램에서 전하고 싶었다라며 임신 후 첫 방송 출연 프로그램으로 편스토랑을 선택한 이유를 밝히며 편스토랑과 의리를 지켰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한지혜는 임신 전과는 전혀 달라진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끄는데요 입덧이 아닌 먹덧이 찾아왔다는 한지혜는 아침부터 커다란 햄버거 2개 먹방을 펼치는 등 임신 전과 달라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미소로 햄버거 한 입 한 입을 즐기며 먹는 한지혜의 햄버거 먹방은 그야말로 군침을 돌게 만듭니다.

 

 

 

어머니와 할머니가 보내준 식자재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요리를 보여주는 모습 또한 눈을 뗄 수 없는 포인트 인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한지혜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다양한 소통을 나누는 모습도 공개되었습니다. 요즘 예비 엄마들 혹은 임신을 준비하는 팬들과 특히 많은 대화를 나누고 있다고 하는데요. 임신이 되지 않아 고민이라는 한 팬의 사연을 접한 뒤 조심스레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합니다.

 

 

한지혜 유튜브

 

한지혜 Han Ji Hye

배우 한지혜의 일상과 취향을 공유합니다. Welcome to HAN JI HYE official channel. ⓒ awesome.ent

www.youtube.com

실제로 결혼 10년 만에 임신한 한지혜는 댓글을 통해 저도 사실 포기하고 있던 차에 방갑이가 찾아왔다 라며 그동안 긴 시간 2세를 기다리며 느꼈던 점들, 고민했던 것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해 뭉클함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흑돼지 크로켓 버거

한지혜 크로켓 버거 맛집의 이름은 애월감성으로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9길8 / 곽지 9길 8 에 위치한 햄버거 가게인데요. 메뉴는 흑돼지 크로켓 버거 7,000원, 갈비 2,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0:00시 부터 19:00 까지이며 배달가능 시간은 11:00 부터 19:00 까지 입니다. 가게 연락처는 010-2750-4986 이며 blog.naver.com/aewolaesanda 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월감성 위치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