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원조 치어리더 3대장 이었던 박기량, 김연정, 이수진에 이어 서현숙은 안지현, 이나경 치어리더와 함께 치어리더 3대장으로 꼽히는 대표 치어리더 인데요. 2015년에 두산 베어스의 치어리더로 데뷔해 상징이라고 할수 있는 금발단발머리와 얇은 발목 몸매 등으로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서현숙 나이 프로필

서현숙은 인천광역시가 고향이며 1994년 4월 22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8세 입니다. 키 168cm, 몸무게46kg 혈액형 A형 입니다. 별명은 쑤기이며 좋아하는것은 콜라 플레이위드어스 스포테인먼트 소속 치어리더 입니다.

응원팀
두산 베어스(2016~)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2017~)
아산 우리은행 위비(2015~)
GS칼텍스 서울 KIXX(2015~)

서현숙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_hsss



서현숙 유튜브 서현숙TV

서현숙 TV를 개설해 팬들과도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서현숙은 팬분들에게 더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고 더 까봐야지 매력 있는 스타일이라서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서현숙TV

www.youtube.com




서현숙하면 금발 단발 머리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서현숙이 이런 머리를 하계된 계기에는 머리에 대한 권태기가 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중학교 2학년 때부터 단발머리를 하다 보니 색깔만이라도 바꿔보자라는 생각으로 변화를 줬다고 합니다.



최단기간 맥심 완판

서현숙 맥심

최단기간 맥심 완판 표지 모델인 서현숙은 치어리더라는 직업이 무색하게 화보 촬영을 잘 해내기로고 유명한데요. 대학생 때 피팅 모델을 하다보니 그때 포즈 연습을 많이 했었다고 합니다. 치어리더가 된 이후의 화보는 또 느낌이 다르다라고 말하며 돋보이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처음 맥심 섭외 연락을 받고 기분이 어땠는지 묻자 그일단은 영광스러운 기분이 먼저 들었지만 사실 불러주실 거라고 예상은 했다라며 평소에도 너무 노골적인 노출을 하는 편이 아니라서 어느 정도 수위를 완화한 게 그 정도였다라고 합니다.

남성 팬들이 유독 많은 서현숙운 댓글을 자주 보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보통 흰 피부, 금발 머리, 가는 발목 등에 대한 언급이 많으며 그런 취향이 있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것 같다고 합니다.



나중에 치어리더를 은퇴 후에는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하는 질문에 서현숙은 후배들을 키우고 싶은 생각은 당연히 있고 최근에는 촬영에 대한 욕심도 생겼다라며 내 매력을 다양하게 보여드리고 싶어서 만능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다. 광고 모델이나 예능인으로서의 활동도 계획 중이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예능에서 활약하는 모습도 궁금해지네요.






서현숙 남친

신인가수 고승형과 치어리더 서현숙과 핑크빛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2019년 4월부터 열애한 두 사람은 현재 2년째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으며 서로를 의지하며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활동할 두 사람의 활동에 더 많은 지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고승형은 2015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에 중랑천 박효신 으로 출연, 수려한 외모와 출중한 가창력으로 등장했는데요. 정식 데뷔 싱글앨범 할 게 없어를 발표하고 각종 음악방송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고승형은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와 촬영한 웹드라마 이별증후군 에도 출연했습니다.




개인 유튜브 채널 서현숙TV에서 필라테스 컨텐츠를 진행하는데 의외로 뻣뻣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강사님의 지도에 악을 쓰며 고통을 호소하는데 사실상 필라테스 컨텐츠가 아니라 고문 컨텐츠라 봐도 무방할 정도 입니디. 능숙한 치어리딩을 보고 유연한 이미지를 상상했다면 엄청난 괴리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