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tvN 어쩌다 사장에서는 조인성 조사장과는 초면이지만 차태현과는 친분이 두터운 배우 윤시윤과 동현배가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하는데요. 눈치, 융통성, 친절은 기본, 뒷정리까지 완벽한 역대급 알바생들의 등장에 최고 매출을 올렸다고 합니다.



어쩌다사장 윤시윤 동현배 관계 무슨사이?

우선 사장즈 중에서 조인성 조사장과는 초면이라고 예고에서 나왔는데요.


윤시윤, 동현배, 차태현, 유호진 이 조합을 보니 한 드라마다 생각이 납니다. 바로 KBS2 TV에서 2017년 6월에 방송한 드라마로 유호진과 차태현이 공동연출을 맡은 작품이었는데요.


출연진에 옥탑방 4총사로 등장했던 윤시윤과 동현배 그리고 기획사 대표로 나온 차태현 여기서 맺어진 인연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차태현과 윤시윤은 1박2일을 통해서도 인연이 있습니다.


윤시윤 나이 프로필

전 윤동구 였지만 윤시윤 으로 완전히 이름을 바꾸었으며 파평윤씨 입니다. 전라남도 순천시 장천동이 고향이며 1986년 9월 26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키 178cm 몸무게 63kg, 혈액형 B형 입니다.

학력
순천남초등학교 (졸업) / 용인문정중학교 (졸업) / 풍덕고등학교 (졸업) / 경기대학교 (연기학 / 학사)

국민빵으로도 불리우는 윤시윤은 김탁구? 동구? 어르신 팬들에게는 영원한 김탁구 이기도 합니다. 2009년 김동률의 MV 고독한 항해 로 데뷔를 했으며 배우로써는 지붕뚫고 하이킥의 정준혁 역활이 실질적으로 얼굴을 알린 배역이었습니다.


동현배 나이 프로필

아이돌 그룹 빅뱅 태양(본명 동영배)의 친형으로 2006년 영화 화려하지 않은 고백으로 데뷔 이후 꾸준히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본관 광천 동씨이며 경기도 의정부시가 고향입니다. 1983년 5월 3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키 173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 입니다.

학력
의정부 배영초등학교 (졸업) / 의정부중학교 (졸업)/ 의정부고등학교 (졸업) / 대진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박인비 박인아 나이

박인비 나이 1988년생 34세
신랑 남기협 직업 스윙 코치 나이 1981년생 41세
박인비 동생 박인아 나이 1990년생 32세


귀한 식재료로 최고가 신메뉴까지 선보였던 박인비 가족이 떠나고 맞이한 슈퍼 영업 8일 차.


차태현과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함께 출연했던 윤시윤, 동현배는 순식간에 인수인계를 받고 외근을 나간 차태현, 조인성을 대신해 슈퍼를 지키게 되는데요. 슈퍼 영업 시작 후 가장 손님들이 많이 몰려 최고 매출에도 기여했다고 하네요.

원천리 어르신들에게 인기 최고인 제빵왕 김탁구 윤시윤은 고향에서 할머니가 슈퍼를 하셨었다라며 시골 슈퍼에 친근함을 표했는데요. 동현배가 가져온 시골 인싸템으로 인해 슈퍼에 조끼대란이 일어났다고 하는데요.



꽃무늬 누비 조끼 정보

인따르시아 양면 누빔 기모 패딩 김장조끼 할머니조끼 3P

COUPANG

www.coupang.com



영업이 끝난 후에는 사장, 알바생들의 저녁 시간과 더불어 배우들의 소탈한 심야 상담소가 차려지는에여. 차태현, 윤시윤, 동현배가 함께 했던 드라마 최고의 한방'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후배들의 고민과 사장들의 아낌없는 조언까지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