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최근 앨범을 발표하고 Antidote로 활동을 시작한 가수 강다니엘이 나 혼자 산다 출연한다는 약속을 지켰습니다.


강다니엘 나이 키 프로필

본명 강다니엘 (姜다니엘, Kang Daniel)이며 개명전 이름은 강의건 이였습니다. 부산광역시 영도구가 고향이며 1996년 12월 10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신체 키 181.5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 상의 105~110, 하의 30, 신발사이즈 280mm 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
청학초등학교 (졸업)/ 신선중학교 (졸업) / 브니엘예술고등학교 현대무용과 중퇴 /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 / 재학)



프로듀스 101 시즌2을 통해 탄생한 남성 프로젝트 그룹 Wanna One의 멤버였으며 센터, 메인댄서, 리드래퍼, 서브보컬을 맡았었습니다. 2019년 7월 25일 솔로 아이돌로 데뷔하며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전 셰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나 혼자 산다 회원들이 참여했던 100벌 챌린지 당시 축하무대를 꾸미며 출연을 약속했었는데요. 새 앨범 발매 후 출연 약속을 지키기 위해 나온 의리남 강다니엘은 독립하여 혼자 산지 4년차라면서 의식의 흐름대로 움직이는 만렙 집돌이의 집콕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혼자 살기에는 넓어 보이며 차분한 분위기의 집을 최초 공개한 강다니엘은 벌써 이 집이 6번째 집이라며 그동안 거쳐온 집과 현재 집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힌다고 합니다.


강다니엘 집 유엔빌리지

강다니엘의 집은 유엔빌리지로 2018년 8월 초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와의 열애설이 보도되며 관심을 받은 곳이기도 합니다. 당시 인터넷 매체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강다니엘의 유엔빌리지 집을 오가며 데이트하는 모습을 포착했다고 보도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엔빌리지는 강다니엘 외에도 많은 유명 연예인이 사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송혜교,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 정려원, 박나래 등이 살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다니엘은 벌레가 많고 에어컨도 없어 열악했던 이전의 자취 생활을 회상하며 6번째 만에 선택한 강다니엘 하우스를 소개하는데요. 남자들의 로망인 숙식이 가능한 홈 PC방을 소개 하며 겜돌이 면모도 공개 합니다.


또한 꾸민듯안꾸민듯한 꾸안꾸 룩으로 차려입고 외출한 강다니엘은 보드를 타며 힐링 타임을 만끽하지만 이내 뜻밖의 추위를 만나 상태 이상을 호소하며 황급히 집으로 귀가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주는데여.


다시 집으로 돌아온 강다니엘은 저녁으로 시킨 배달 음식이 도착하기 전 부엌으로 향해 서랍장에 종류별로 가득 찬 라면 중 하나를 꺼내드는데요. 라면을 부숴 먹는 걸 좋아해 안 먹어본 거 찾는 게 빠르겠다라고 말하며 모든 라면을 섭렵한 생라면 애호가임을 인증하며 폭풍 먹방을 펼칩니다.



강다니엘 지효 결별

2018년 8월 5일 디스패치를 통해 트와이스 멤버 지효와의 열애설이 공개되었는데요. 소속사 측에서 사실 여부를 확인하였고 빠르게 인정하며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공식적인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후 여러 언론을 통해서 결별했다는 이야기가 나오게 되었지만2020년 11월 10일 공식적으로 결별 기사가 올라오며 각자 일에 집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