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JTBC 독립만세 에서는 연예계 대표 절친 수현, 김새론, 김보라가 수현의 집에 모였습니다. 평소에도 인스타나 유튜브를 통해 친목하며 절친 면모를 뽐냈었는데요. AKMU(악동뮤지션) 수현과 김새론, 김보라는 극과극의 연애 밸런스 게임을 펼치며 연애 성향을 공개했습니다.



이수현, 김새론, 김보라 나이 키

이수현 나이 1999년 5월 4일 출생 올해 23세, 키 165cm
김새론 나이 2000년 7월 31일 출생 올해 22세, 키 167cm
김보라 나이 1995년 9월 28일 출생 올해 27세, 키 161cm


많게는 5살의 나이 차이가 나지만 또래 보다더 각별하게 친목을 유지하고 있으며 김보라가 인스타 라이브에서 말하기로는 김새론이랑 작품 같이 하면서 엄청 친해졌고 이후에는 이수현 까지 다 함께 친해진것으로 보이는데요. 김새론과 악뮤 이수현은 김유정이 연결시킨 조합으로 그렇게 연결하고 연결해서 친목조합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악동뮤지션 수현 유투브 보다 보면 김보라, 악뮤 수현,김새론 셋 조합이 유독 많이 보이기도 합니다.


김보라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 수현 라디오, 김새론 드라마 홍보까지 하는 절친들 ㅋㅋㅋ



이날 수현은 절친 배우 김새론, 김보라를 집에 초대해 최근 핫하다는 연애 밸런스 게임에 도전하는데요. 연애 밸런스 게임은 주어진 극과극 두 가지 상황 중 한 가지를 고르는 것으로, 최악의 상황에 대해 이야기 한다는 점이 재미 포인트 입니다.


입에서 발 냄새가 나는 연인과 발에서 입 냄새가 나는 연인 같이 우열을 가리기 힘든 선택지들이 등장하자, 세사람의 진지한 토론을 지켜보는 스튜디오 패널들까지 금세 빠져들게 만들어 버립니다. 이런 가운데 전 여자친구와 여사친을 두고 고민하는 밸런스 선택지가 등장하고 수현의 신경을 곤두서게 만드는데요. 수현은 선택지를 읽자마자 탄식을 내뱉고 둘 다 밖으로 내던지고 싶다며 강하게 부정하며 웃음을 줍니다.



생각만 해도 머리가 아픈 밸런스에 김새론과 김보라는 명쾌한 이유를 들며 수현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데요.


수현의 독립하우스를 점령한 김새론, 김보라의 반전 매력과 함께 김새론, 김보라는 요리, 청소는 물론 수현이 방치한 집안일 등을 척척 해결해주지만 도무지 집에 갈 생각을 하지 않는 수현의집에서 무슨일이 일어날 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훈훈한 친목 자주 볼 수 있길 바랍니다.


수현, 김새론, 김보라 친목 영상





연애 밸런스 게임 질문

내가 하고 싶은 연애는?
이뤄진 첫사랑 VS 이상형의 고백


애인의 상황 중 더 싫은 것은?
이성친구와 둘이 여행 VS 전 애인과 밤새 음주


만약 사귈 수 있다면?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 VS 현실 연예인

나의 이상형은?
연상 VS 연하


어떤 연인이 더 좋을까?
약속 안지킴 + 온순 VS 약속잘지킴 + 예민


대학 입학 후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
과 단톡방에서 고백 VS 학교 게시판에 고백


둘중 하나를 택한 다면?
애인 VS 친구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꼭 말해야 한다면?
네가 싫어 상처 주기 VS 네가 좋아 고백하기



김보라 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