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MBC 놀면 뭐하니 90회에서는 MSG워너비 프로젝트의 도봉산 조와 아차산 조 그룹 미션 현장이 그려집니다.

 

그룹미션에 합격한 합격자

우장산 : 김남길 (배우 이상이) / 류준열 (개그맨 황제성) ​

수락산 : 박해일 (가수 원슈타인) 송중기 (개그맨 지석진) ​

 

그룹미션 진행중

아차산  : 이시언 (래퍼 쌈디)  캐리 (배우 이동휘) 이승기 (가수 김길중 추정)

도봉산 : 이제훈  (가수 박재정) 이정재 (도경완) 하정우 (가수 kcm) ​

 

 

이승기 정체? 김정민

이승기 정체는 정말 김정민 일까 긴가 민가 하는 상황이었는데요. 정말 가수 김정민 이었습니다. 올해 54세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훨씬한 인물에 모두들 놀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들 얼굴 공개되면서 너무 잘생겨서 놀랐다는 후문 ㅋㅋㅋ

 

 

 

2021.04.17 - [연예 방송 소식] -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뜻 SG워너비 나이 출연자 정체 총정리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뜻 SG워너비 나이 출연자 정체 총정리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오디션편에 유야호가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메인 보컬 후보자들의 노래를 SG워너비에게 들려준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제작자 유야호와 찐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

doitreview.tistory.com


아차산조

이번주 MBC 놀면 뭐하니? 에서는 MSG워너비 그룹 미션 도봉산 조와 아차산 조의 빅 매치가 마지막으로 펼쳐 집니다. 현재까지 우장산 조 김남길(배우 이상이), 류준열(개그맨 황제성), 수락산 조 박해일(가수 원슈타인), 송중기(개그맨 지석진)가 그룹 미션에서 합격했고, 지원자들의 얼굴 공개를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시언  ( 래퍼 쌈디 )  짐 캐리  ( 배우 이동휘 )  이승기  (가수 김길중 추정)

 

선공개 영상에서 아차산 조 참가자 이시언(쌈디)은 이 분과 같은 조가 안 됐으면 좋겠다하는 분이 있느냐는 유재석 질문에 짐 캐리(배우 이동휘)를 꼽았는데요. 이시언(쌈디)은 저랑 목소리 톤이 겹치는 거 같다며 아쉬움을 토로했고, 짐 캐리(이동휘)는 제가 목소리를 바꾸겠다고 선언하는데요. 이내 두 사람은 서로 내가 목소리를 바꾸겠다고 선한 경쟁을 보이며 훈훈함을 보였습니다.

 

 

네티즌의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고 있는 주인공 짐 캐리(이동휘)는 자신이 전국노래자랑 출신이라고 밝히며 합격의 유야호를 받은 부분을 40번이나 봤다고 고백합니다. 또 놀면뭐하니의 아차산 조 이승기, 이시언, 짐캐리의 무대 인형(이지훈,신혜성)가 공개되었으며 엄청난 실력에 탈락자를 고르는데 유재석은 엄청난 고민을 했다는 후문입니다.

 

 

 

 

 

 

 

도봉산 조

이제훈(박재정), 이정재(도경완), 하정우(KCM)
이정재(도경완), 하정우(KCM)

 

이제훈(박재정), 이정재(도경완), 하정우(KCM)

이정재(도경완)는 유야호에게 반가움과 미안함 심정을 들으며 재 출연했는데요. 이정재(도경완)는 그때는 진짜 화가 나고 분했어요 라고 당시의 심정을 밝혔고 실력을 보여드리고 멋지게 물러나려고 왔다고 밝혔습니다. 영상도 벌써 100만뷰를 넘어서며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도봉산 조(이제훈(박재정), 이정재(도경완), 하정우(KCM)) 는 본격적인 미션곡 경쟁에 앞서서 개인 애창곡 무대를 선보이는데요. 놀면뭐하니 하정우는 원곡의 키보다 5배 높은 음정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 예정이며 msg워너비의 서브 보컬 자리를 호시탐탐 탐내는 모습을 보입니다. 도봉산 조에서 유일하게 유야호를 받은 이제훈(박재정)은 여심을 녹이는 보이스로 강력한 메인 보컬 후보 다운 실력을 선보입니다.

 

 

 

 

놀면뭐하니 이제훈은 국민 고백송인 전람회의 취중진담, 이정재는 포지션의 I LOVE YOU를 애창곡으로 불러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매력적인 저음과 폭발적인 고음을 오가며 펼쳐진 도봉산 조의 미션곡 무대를 들은 유야호는 내 귀가 빨려 들어가는 기분이라며 극찬을 쏟아냈다고 합니다.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합격자 얼굴공개

 

이제 이승기, 김남길, 이제훈, 박해일, 이시언, 짐캐리, 류준열, 하정우, 송중기, 이정재의 모두의 얼굴이 드디어 공개된다고 하니 과연 출연자들의 정체가 맞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이승기 정체 김정민

이제훈 정체 가수 박재정

이시언 정체 쌈디

짐캐리 정체 이동휘

김남길 정체 이상이

박해일 정체 원슈타인

이정재 정체 도경완

하정우 정체 kcm

송중기 정체 지석진

류준열 정체 황제성

 

 

2021.05.01 - [연예 방송 소식] -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TOP8 원슈타인 이상이 박재정 김정민 쌈디 이동휘 KCM 나이 얼굴 전체 공개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TOP8 원슈타인 이상이 박재정 김정민 쌈디 이동휘 KCM 나이 얼굴 전체 공개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프로젝트 합격자 9명의 정체가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5월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90회에서는 MSG워너비 프로젝트의 도봉산 조(쌈디, 이동휘, 김정민)와 아

doitreview.tistory.com

자세한 내용은 위의 포스팅 참고 해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