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박나래는 2021년 헤이지니와 함께 진행했던 유튜브 콘텐츠 에서 성희롱 논란이 터졌고, 그 이후 각종 커뮤니티에서 그녀의 과거 행적들까지 재조명됨에 따라 많은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박나래는 유튜브 채널인 헤이나래를 통해 남자 인형을 만지며 성희롱하는 장면을 묘사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박나래와 제작진, 유튜브 헤이지니는 사과문을 발표 했으며 프로그램은 폐지 수순 처리 되었습니다. 박나래는 헤이나래에서 암스토롱맨이라는 남자 인형의 옷을 갈아입히며 인형의 팔을 사타구니 쪽으로 가져가 성기 모양을 만들며 장난스럽게 발언하는 행동으로 인해 성희롱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제작진은 급히 영상을 비공개 처리하고 공식적으로 사과했으며 박나래도 인스타를 통해서 자필 사과문을 냈습니다.

 

 

 

 

서울 강북경찰서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헤이나래 웹 예능에서 한 성희롱 관련 고발 사건에 대해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는데요. 경찰은 이달 국민신문고를 통해 박나래를 정보통신망법상 불법정보유통 혐의로 수사를 해달라는 내용의 고발장을 접수하고 고발인 조사까지 마친 상황입니다. 경찰 관계자는 유튜브에 올라왔던 영상을 확인할 수 없어 제작사 측에 요청해 영상자료를 받았으며 영상 전후 상황을 살펴 형사처벌이 가능한 사안인지 검토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박나래 측은 경찰에서 조사 중인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경찰 요청에 성실하게 임하겠으며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박나래 수사 논란?

박나래 수사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런일로 수사를 하냐며 경찰을 질타하는 의견도 나오고 있는데요. 고발이 들어오면 조사하는 건 기본 절차임으로 경찰로써는 해야할 일을 하는것 뿐입니다. 조사를 해야 사실관계를 따져볼수 있기 때문입니다.

 

 

경찰 관계자는 유튜브에 올라왔던 영상 등을 확보해 확인한 뒤 어떤 혐의를 적용할지, 박나래에게 형사처벌이 가능한지 등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피고발인 조사 여부는 추후 조사를 통해 결정할 예정이다 이므로 피고발인도 조사를 받고 당연히 고발인도 조사를 받게 됩니다. 때문에 이걸 왜 조사하냐고 질타하는 건 비상식적인 일입니다.

 

조사는 그냥 조사고, 혐의를 확정지은 상태도 아닌데 과하게 몰입했다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다른 비슷한 사례에도 똑같이 고발을 할 수 있으며 다만 고발인 본인도 조사를 받아야 한다는 점 유의해야 합니다. 

 

 

 

박나래 나이 프로필

박나래 본관 밀양 박씨이며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망월리가 고향 입니다. 1985년 10월 25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키 149.1cm, 몸무게 53.9kg 혈액형 B형 신발사이즈225mm 입니다. 가족관계 로는 할아버지 박만배, 할머니 오양례 어머니 고명숙(1959년생) 남동생 박성주(1987년생)가 있습니다.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 출신으로 JDB 엔터테인먼트 소속 입니다.

 

학력

무안중앙유치원 (졸업) / 목포상동초등학교 (졸업) / 목포항도여자중학교 (졸업) /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학 / 중퇴)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