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에이핑크 손나은이 기존 소속사인 플레이엄을 떠나 YG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는 소식입니다.

연예계 관계자는 손나은이 최근 에이핑크 소속사 플레이엠과 재계약을 하지 않아 FA시장에 나온 상태이고 이달 초부터 YG엔터테인먼트와 긍정적으로 꾸준히 얘기를 나눴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플레이엠 측은 최근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5인과는 재계약을 완료했으나 손나은은 FA시장에 나온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향후에도 6인의 에이핑크는 따로  같이 향후 활동을 지속해 나가기로 했다 손나은은 심도 깊은 논의 끝에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고자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협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쉽게도 손나은은 당사와 함께하지 못했지만 팀에 대한 애정은 6 모두 한결 같기에 긍정적이고 협력적인 관계를 이어가고자 한다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로써 에이핑크 활동은 그대로 하되 배우활동에 있어서는 YG에서 관리를 받게 되는것 같습니다.

 

 

에이핑크의 시작

2011년 세븐 스프링스 오브 에이핑크(Seven Springs of Apink)를 발매하며 데뷔한 에이핑크는 초기 7인조 걸그룹으로 결성되어 활동 2년 만에 멤버 홍유경이 팀에서 탈퇴하면서 6인조로 재편성 되었습니다. 그 해 발표한 노노노로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처음 1위를 하게 되었고 이듬해 미스터 츄, 러브 등이 연속으로 히트를 치며 대세 걸그룹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이후에도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현재까지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입니다. 무엇보다 에이핑크는 지난 10 동안 불화설이나 구설 없이 탄탄한 우정을 자랑해왔습니다.

 

 

 

손나은 나이 프로필

 

손나은 (Son Naeun)은 본관 밀양손씨 이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이 고향이며 1994년 2월 10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8세 입니다. 신체 키168cm, 몸무게46kg, 허리 18~21인치, 혈액형 B형, 신발사이즈 240mm MBTI INTJ 이며, 가족사항으로는 아버지 손승완, 어머니, 여동생 손새은(1997년생)이 있습니다.

 

학력 서울언북초등학교 (졸업) / 서울청담중학교 (졸업) / 압구정고등학교 (전학)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무대미술과 / 졸업) / 동국대학교 (연극학 / 학사) 

 

 

손나은 배우활동

손나은은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 한 이후 배우 활동도 병행했는데요. 2012년 영화 가문의 귀환을 시작으로 드라마 대풍수, 두 번째 스무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저녁 같이 드실래요?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전도연,류준열 주연의 JTBC 드라마 인간실격도 촬영 중입니다. 

 

 

 

본래 배우 연습생 출신인 손나은은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연기에 욕심을 드러내 왔다고 하는데요. 첫 스크린 주연을 맡은 영화 여곡성에서는 연기력에 대한 평가는 참담했는데요. 꼼꼼하고 철저히 준비하는 정말 열심히 하는 배우 라던 배우 서영희의 발언도 혹평을 덜진 못했었습니다. 그럼에도 손나은은 꾸준히 노력하며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해왔고 지금도 현재 진행중인 상태 입니다. 지난해 7월 종영한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손나은은 이전보다 나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손나은이 홀로 팀을 떠나면서 배우 활동에 더욱더 방점을 찍게 되기를 바랍니다. 

 

 

 

YG 배우 목록

김희애, 차승원, 최지우, 장현승, 유인나, 정혜영, 강동원, 이성경, 장기용, 이수혁, 경수진, 다라, 손호준, 강승윤, 한승연, 권현빈 여기에 손나은이 추가되었습니다.

 

 

 

 

아디다스 모델 모두 품게된 YG

블랙핑크
이수혁
송민호

 

우스갯 소리로 아디다스 모델 드래곤볼 하려고 이적했다는 소리도 들려오는데요. 지금 아디다스 모델인 블랙핑크, 송민호, 이수혁, 그리고 이제 손나은까지 모든 아디다스모델들이 한곳에 모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손나은만큼 아디다스만 다양하게 많이 입는 연예인도 없는데요. 착장이 모든것을 얘기해줍니다.

 

 

손나은 아디다스 착장 모음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