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꽃중년 아이돌 이라 불리우는 김승수와 박정철의 인생 이야기가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을 통해 방송되는데요. 절친 김승수와 함께 방문한 배우 박정철은 금수저 전문 배우의 남모를 고충과 함께 소탈한 진짜 모습을 공개하는데요. 박명수의 일일호프를 즐기며 데뷔 당시를 회상하던 박정철은 처음 얼굴을 알린 작품이 드라마 호텔리어였는데 그 시작부터 잘못된 것 같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박청철 나이 프로필

박정철 본명은 박철 이며 서울이 고향입니다. 1977년 11월 5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 입니다. 와이프 나이는 84년생 38세 이며 직업 승무원입니다. 자녀 딸 다인이를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 1997년 KBS 3기 슈퍼탤런트로 데뷔 했으며 토리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학력 남강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

 

 

 

 

 

드라마 호텔리어에서 극중 송혜교를 짝사랑하는 호텔 회장 아들 역할을 맡았던 박정철은 그 이후 작품 속에서 잘나가는 기업 본부장이나, 최소한 자수성가한 부자 역할을 계속하다 보니 실생활에서도 금수저일 거라고 오해를 받아 지인들을 만나도 지갑을 내가 먼저 꺼낼 수 밖에 없었다고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풀어냈는데요. 대리운전 비용도 항상 자신이 내다 보니 그런 일이 관행처럼 굳어졌다고 금수저 역할에 과몰입한 상태를 고백합니다.

 

 

 

 

4년 전 아빠가 된 뒤 연기 활동을 쉬며 딸 다인이의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 박정철은 가정 경제에 도움이 되고자 야심차게 식당을 시작했지만 코로나 사태로 인해 1년 만에 접어야 했다고 안타까운 사연을 토로했습니다. 김수미는 빚을 지지는 않았냐는 질문에 박정철은 빚은 지지 않았으나 가계에 큰 타격을 입었다고 답했고 힘든 시기이지만 다섯 살 딸 덕분에 행복 지수는 인생 최고치 라며 딸바보의 근황을 알렸습니다.

 

 

 

5년에서 6년은 부부가 일을 좀 쉬더라도 육아에 전념하기로 했다며 전업 육아대디가 된 박정철의 모습에 김승수는 부러워하며 옆에서 지켜보면 정철이는 정말 자기 인생을 녹여서 딸을 키운다며 최고의 아빠임을 인정했습니다. 

 

 

 

 

 

김승수 나이

1971년생 51세 아직 미혼입니다.

 

이름 김승수(金承洙) 본관 광산 김씨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상도동 입니다. 1971년 7월 25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신체 키 179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 입니다. 1997년 MBC 2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했으며 라이트하우스 소속 입니다.

 

학력 영등포고등학교 (졸업) / 경기대학교 (체육학 / 학사)

 

 

김승수는 수미산장에서 김수미가 마지막 연애는 언제였어라고 질문을 던졌고 김승수는 10년 전이라며 말끝을 흐려 모두를 충격에 휩싸이게 하는데요. 김승수는 10년 동안 쉬지 않고 일 하면서 일이 끝나면 연애해야지 하다 보니 어느새 10년이 지나가 버렸다고 해명했는데요.

 

 

 

 

김승수는 과거 배우 지수원과 열애를 하고 결혼까지 생각했지만 2년의 만남 끝에 결별했습니다.

 

 

 

김승수 연애관

 

아직 미혼 이지만 드라마에서 결혼을 자주 하거나 이혼남이라는 이미지가 있어 자신을 기혼자라고 아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술집에서 늦게까지 술 마시고 있으면 왜 이렇게 늦게까지 밖에 있냐며 나무라는 사람들도 있고,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도 기자들도 드라마에서 처럼 집에서 아내 분에게 잘 해주시나요? 같은 질문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항상 결혼하고 싶다고 말하지만 아직까진 미혼 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