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지난 2019년 4월부터 3대 골목식당 MC로 활약한 정인선은 2년만에 안방마님 자리를 내주고 떠난다고 밝혔습니다. 골목식당에서 냉철한 맛 평가와 식당 사장님들과 손님들에 싹싹한 태도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은 정인선은 차기작은 아직 결정된 바 없지만 연기에 집중하고자 골목식당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고 최근 마지막 촬영 마쳤다고 전했습니다. 정인선은 마지막 촬영에서 눈물을 흘리며 하차에 대해 아쉬워했는데요. 정인선의 마지막 녹화 촬영분은 5월 5일에 방송될 예정 입니다. 이에 따라 정인선의 하차 소식에 빈자리에 누가 등장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정인선의 후임은 금새록로 낙점되었는데요. 금새록은 SBS 열혈사제, KBS2 같이 살래요, OCN 미스터 기간제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최근에는 KBS 오월의 청춘 주연으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금새록은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4대 MC로 확정 되었습니다. 1대 김세정, 2대 조보아, 3대 정인선을 이어 새로운 안방마님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금새록 나이 프로필

금새록 (Keum Sae Rok)은 대구광역시 동구가 고향이며 1992년 9월 6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 언니 금강산이있습니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 입니다. 2011년 광고 나이키 우먼레이스로 데뷔 했으며 소속사는 UL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 학사)  

 

 

 

어릴적 원더걸스를 보며 연예인이 되고 싶다는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하는데요.서울예대 연기과를 졸업한 금새록은 부모님에게 벌리는 것이 싫어서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무려 모델하우스, 영화관, 예복판매 각종 알바를 섭렵하였다고 하여 골목식당에 맞는 밀착 MC 탄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금새록 몸매

몸매가 워낙 좋아서 이전 부터 화제가 되기도 했던 금새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복근을 자랑하기도했습니다. 금새록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goldnewrok 입니다.

 

금새록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goldnewrok/

 

 

 

 

금새록은 SBS 런닝맨 등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골목식당 정우진 PD는 금새록이 배우가 되기 전 각종 알바를 섭렵한 이른바 알바전문가 라면서 현장 경험이 많기 때문에 골목식당에 최적화된 MC 라고 발탁 배경을 전했습니다. 금새록은 4월29일 부천 상동골목에서 골목식당 첫 촬영을 진행할 예정인데요. 백종원, 김성주와 함께 호흡하며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금새록의 첫 녹화분은 오는 5월 12일 방송 예정입니다. 금새록이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과 현장 경험을 토대로 골목식당에 현실적인 조언 도움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어떤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올지 기대가 됩니다.

 

 

 

 

금새록 차기작 오월의 청춘

오월의 청춘은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이도현 분)와 명희(고민시)의 아련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드라마 입니다. 80년대 레트로 로맨스의 애틋한 감성을 깨울 오월의 청춘 오는 5 3 오후 9 30분에  방송 합니다. 

 

황희태(이도현)는 의대 인턴 수련을 앞에두고 고향에 내려와 김명희(고민시)와 우연히 만나게 되면서 인연을 시작하는데요. 이수찬(이상이)은 황희태의 집안과 위태로운 계약을 맺게 되고, 세 살 터울 동생인 이수련(금새록)은 친구 김명희(고민시)의 꿈을 돕기 위해 나선 일이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흐르게 되면서 일생일대 기로에 놓이는 역활을 맡았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