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핑클의 원조 요정 성유리가 쌍둥이 엄마가 되었습니다. 성유리 나이 41세 이며 남편 안성현 나이 역시 41세로 동갑 부부리며 남편 안성현의 직업은 프로골퍼 입니다.




성유리의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에서는 7월 16일 성유리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 현재 임신 초기 이며 쌍둥이를 임신해 안정을 취하면서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고 기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또한 소속사의 발표와 별개로 성유리는 SNS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 손편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직접 쌍둥이 임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성유리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
모두 모두 잘 내고 계시죠?
다름이 아니라 그동안 한결같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분들께 전하고 싶은 기쁜 소식이 있어 이렇게 손편지를쓰게 됐어요.

저희 가정에 드디어 사랑스려운 아기가 찾아와 주었어요
그것도 하나가 아닌 둘, 쌍둥이가 찾아왔답니다.

사실 아직도 실감이 잘 안 나지만 밥도 제대로 못 먹고 물조차도 비려서 마음껏 못 마시는 변화들을 통해 서서히 엄마가 되어감을 느끼고 있어요키.

참 엄마가 된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네요.
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 존경합니다
아 그리고 태명은 사랑이, 행복이로 지있어요.

우리 쌍둥이가 건강하게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려요.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 덕분에 제가 지금의 행복을 함께 나눌 수있는 것 같아요 할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성유리 드림



성유리 소속사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이니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희 소속 배우 성유리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성유리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

현재 성유리씨는 임신 초기로, 쌍둥이를 임신해 안정을 취하면서 태교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성유리씨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기쁨 가운데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좋은 소식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성유리씨는 앞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건강한 아이를 순산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고, 앞으로 태어날 쌍둥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성유리 나이 프로필


이름 : 성유리
본관 : 창녕 서씨
출생 : 1981년 3월 3일 출생으
나이 : 올해 나이 41세
신체 : 키 168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 신발 사이즈 250mm



성유리 가족 관계

성유리 어린시절


성유리가 독일에서 태어난 이유는 아버지인 성종현 목사가 독일 튀빙겐대에서 박사학위 유학 중에 성유리가 태어났기 때문인데요. 튀빙겐대학에서 신약성서를 전공한 아버지는 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신약학 교수로 재직하다가 정년퇴임했고 어머니는 독일에서 간호사였으나 일을 했다고 합니다. 4살 때 독일에서 가족들과 귀국 하여 서울시 강동구에서 성장했으며 친오빠는 성균관대학교 의학과 출신의 삼성서울병원 부교수 입니다.



성유리 배우 활동


1998년 그룹 핑클로 데뷔한 성유리는 이후 연기자로 전향 하여 드라마 나쁜 여자들(2002), 황태자의 첫사랑(2004), 어느 멋진 날(2006), 쾌도 홍길동(2008), 신들의 만찬(2012), 몬스터(2016) 영화로는 차형사(2012), 누나(2013),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2015) 등에 출연했습니다.




최근에는 JTBC 예능 캠핑클럽(2019)에 핑클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오래만에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성유리 남편


성유리와 안성현은 2017년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프로 골퍼 출신 남편 안성현 씨는 1981년생으로 올해 41세 성유리와 동갑내기 부부 입니다.





안성현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 출신의 프로골퍼로 현재는 골프 강사,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도 맡고 있습니다. 2011년 SBS 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스포츠채널에 출연했으며 2014년부터는 우리나라 골프대표팀 상비군 코치를 맡고 있습니다.





성유리는 4년간의 연애 끝에 2017년 5월 15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두 사람은 연애도 결혼식도 화려한 결혼식 대신 차분하고 소박한 예배를 선택 하여 멤버들도 초대하지 않은 채 직계 가족만 참석 하여 결혼식을 치렀다고 하며 결혼비용을 모두 기부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혼 5년만에 쌍둥이가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






맛남의광장 성유리 나이 남편 안성현 결혼 직업 핑클 뜻 멤버 상징색

성유리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했습니다. 성유리가 맛남의광장에 출연하여 반전매력을 뽐냈는데요. 그녀의 나이와 프로필, 프로 골퍼 남편 안성현 과의 러브스토리 결혼 아기 등이 화제가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