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JTBC 예능 아는형님 에는 베이비복스 윤은혜와 간미연, 신화 전진과 앤디가 출연했는데요. 그중 윤은혜가 김종국과의 열애설을 소환하고 아직까지 모두가 진심이었던 김종국과의 비하인드가 화제 입니다.





    윤은혜 나이 프로필

    출생 : 1984년 10월 3일
    나이 : 38세
    고향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
    신체 : 169cm, 혈액형 O형, 245mm
    가족 : 부모님, 동생 윤반석

    학력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졸업) / 서울용강중학교 (졸업) / 중경고등학교 (전학) → 구정고등학교(졸업) / 경희사이버대학교 (관광레저경영학 / 학사) /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학과 / 석사과정)


    소속사
    제이아미 엔터테인먼트 / EMI Japan

    소속 그룹
    베이비복스 / 서브보컬

    데뷔
    1999년 베이비복스 정규 3집 Come Come Come Baby



    윤은혜 베이비복스 데뷔 일화


    베이비복스의 막내로 중학생이라는 파격적으로 어린 나이에 연예계에 데뷔한 윤은혠 원래미술하려고 했었는데 우연히 잡지모델에 관심이 생겨서 모델로 데뷔하자마자 얼마 뒤 베이비복스 새멤버 오디션에 응시했고 16살에 베이비복스에 합류 하게되었습니다.




    오디션 당시에 본인 말고도 후보 두명이 더 있었지만 자기는 나이 어린것밖에 없었는데 그런 윤은혜가 뽑힌 이유는 오디션때 노래 실수하고 속상해서 벽 잡고 흐느꼈는데 그걸 본 소속사 사장이 벽을 뻑! 찼다고 착각해서 저 녀석 깡있구나 해서 뽑혔다고 하네요.



    베이비복스 컨셉 자체가 어른스러운 느낌의 화장이라 항상 진해서 화장 지운 모습이 더 본인 답고 예뻐서 쌩얼로 길거리 다니다가 길거리 캐스팅 당한적도 있었을 정도라고 하네요. 캐스팅 매니저가 가수하겠냐고 제안하면 이미 팀 하고 있다고 둘러대도 믿지 않고 계속 따라붙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배우 윤은혜


    윤은혜는 2002년 영화 긴급조치 19호 에서 단역으로 처음 데뷔한 뒤 옥탑방 구렁이, 궁, 커피프린스 1호점, 보고 싶다 등에 출연해 연기 활동을 시작 했습니다. 그리메상과 MBC연기대상, KBS연기대상, 백상예술대상, 드라마피버어워즈 등에서 최우수 여자연기자상, 여자 신인상, 여우주연상, 인기상 등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엔 편스토랑, 슈퍼맨이 돌아왔다, tvN 신박한 정리 등에서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고, 이에 이어 요리책 do eat again 을 발간 하기도 했스미다. 책에서 윤은혜는 가장 최고의 요리 재료는 사라우이라며 음식이 주는 위로와 힘은 거기 담긴 사랑으로부터 시작되는 것 같고 이렇게 음식을 통해 누군가에게 위로를 전해줄 수 있어 감사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윤은혜 김종국 열애설


    연애편지, X맨, 무한도전 등에서 활약한 1세대 예능돌들의 대거 등장에 아는형님 들은 오래전 추억을 꺼내기 시작했는데요. 윤은혜는 강호동을 보며 거의 20년 만에 보는 것 같다고 했고 강호동은 눈물 날 정도로 반갑다며 격하게 반겼습니다. 그러면서 X맨 코너 당연하지 게임으로 시작된 윤은혜와 김종국의 열애설을 언급했습니다.



    강호동은 이수근의 귀를 막고 김종국의 당연하지 를 재연 하며 그 현장에 내가 있었잖아! 라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해당 장면은 연관검색어에 아직도 붙어 있을 정도로 탑골 예능 레전드로 아직 까지도 회자 되고 있는데요. 전진도 전 국민이 난리였다고 거들었고 윤은혜도 당시 부모님도 사귀는 줄 알고 좋아하셨다. 나도 당시엔 설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서장훈은 살면서 김종국과 사귀냐는 질문을 몇 번 들었냐라고 물었고, 윤은혜는 장훈이가 농구 해봐 라는 말을 들었을 만큼 들었다며 찰떡 비유로 공감을 사기도 했는데요. 이어 호동이가 나랑 종국 오빠에게 너네 운동 잘하니까 결혼하면 꼭 운동시켜라라고 했고 결혼하게 되면 축의금 1000만원과 천하장사 샅바까지 주겠다고 했다고 말하녀 나는 그때 씨름을 좋아했기 때문에 그걸 갖고 싶었다고 덧붙여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다들 진심인거같은 김종국 윤은혜


    15년째 김종국 윤은혜 언급 하는 유재석



    강호동 둘이 결혼 하면 축의금 천만원에 천하장사 샅바를 주겠다.





    윤은혜 주지훈 명동 키스신 에피소드


    윤은혜가 드라마 궁 에서 등장했던 명동 거리 키스신 비화를 밝혔는데요. 이날 간미연은 윤은혜의 히트작 드라마 궁 을 언급하며 명동 한복판에서 찍은 키스신이 너무 예뻤다고 말했는데요.



    드라마 궁
    2006년 1월부터 3월까지 방영된 MBC 드라마 궁은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당시 신인 배우였던 주지훈과 윤은혜가 각각 이신, 신채경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윤은혜는 나랑 주지훈도 정확히 어떤 장면인지 몰랐다. 둘 다 신인 배우 시절이었고 저 역할이 황태자와 황태자비다. 모든 사람이 다 알아본다는 설정이었기 때문에 감독님이 카메라는 먼 곳에 숨어서 촬영하고 명동 거리 한복판에 들어가서 멈추고 키스해라 라고 하더라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명동 거리에 가는 것만으로도 떨렸다. 손을 잡고 가는데 FD 오빠가 거기 서!! 모자 벗겨! 키스해!! 라고 소리 쳤고 시키는 대로 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장면이 나올 줄 몰랐다며 거리에 있는 사람들도 몰랐다며 당시를 회상 하며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실제 궁 키스신 방송 장면


    시민들 촬영하는건지 전혀 모르고 제작진들도 저 멀리 있는 상태에서 그냥 사람들 사이에 들어가서 키스

    걸어나올때부터 둘이 완전 모델 같은 비주얼로 참고로 주지훈은 모델 출신 입니다. 지금은 전혀 불가능한 촬영이며 극 중 둘다 유명인이라 가능한 설정인데요. 시민들만 점점 흑백으로 되고 주인공 둘만 칼라로 변화하는 연출로 배경음악으로 전설의 Perhaps Love (사랑인가요) 깔리며 명장면 탄생




    참고로 그냥 키스만 하고 나오는거라 윤은혜 주지훈은 부끄러워서 도망치는 장면, 근데 또 도망치는 사진이 찍혔는데 청춘 그자체, 키스신도 레전드인데 도망치는 장면 찍힌게 가히 레전드.




    아는형님 간미연&윤은혜 - 베이비복스 메들리



    윤은혜 집


    윤은혜 집은 옥수동 레미테지 아파트로 10년 지기 지인들인 매니저와 보컬리스트 친한 언니와 함께 셰어하우스의 삶을 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남동 유엔빌리지 인근 옥수동 레미테지 한남더힐과도 가까운 위치 입니다. 매매 가격은 16억~ 호가 20억선

    윤은혜가 소유한 호실의 규모는 공급면적 216.64㎡(약65평), 전용 면적 198.93㎡(약 60평) 2013년 3월에 10억 8000만원에 매입했습니다.

    세대수가 18세대이고 대형 평수만 있는 고급빌라로 2004년 지어져 17년차 건물 입니다.

     


    2021.07.04 - [연예 방송 소식] - 전참시 뮤지컬 배우 김호영 집 위치 아파트 공개 나이 프로필

     

    전참시 뮤지컬 배우 김호영 집 위치 아파트 공개 나이 프로필

    7월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걸그룹 ITZY 멤버들이 출연했는데요. 김호영 나이 프로필 이름 : 김호영 출생 : 1983년 2월 19일 나이 : 3

    doitreview.tistory.com

     

    2021.07.08 - [연예 방송 소식] - 김희철 모모 결별 공개연애 1년 6개월 13살 나이 차이 프로필 정보

     

    김희철 모모 결별 공개연애 1년 6개월 13살 나이 차이 프로필 정보

    공개열애 1년 6개월 마침표 슈퍼주니어 트와이스 소속사 결별 맞다 공식 입장 목차 김희철 모모 결별 맞다 공식 입장 그룹 트와이스 모모(26세)가 슈퍼주니어 김희철(39세)과 공개연애 약 1년 6개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