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공개열애 1년 6개월 마침표
슈퍼주니어 트와이스 소속사 결별 맞다 공식 입장

목차





    김희철 모모 결별 맞다 공식 입장


    그룹 트와이스 모모(26세)가 슈퍼주니어 김희철(39세)과 공개연애 약 1년 6개월 만에 결별했다고 보도가 나왔는데요. 이에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인(모모) 확인 결과 결별이 맞다 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8월 열애설이 나오기 시작했지만 즉시 이를 부인했고 지난해 1월 한 차례 더 열애설이 불거지자 이때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김희철 모모 결별 이유?


    매체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서 김희철과 모모의 결별했다고 보도하면서 두 사람의 최근 관계가 소원해진 것으로 보도 했는데요. 김희철 모모 결별 이유는 개인 사생활이라 알려지지 않았지만 서로 바쁜 활동으로 소원해진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에 관계자는 두 사람 모두 활동이 워낙 바쁘다보니 관계가 멀어지면서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동료 선후배 사이로 돌아간 것으로 안다고 귀띔하기도 했습니다.




    김희철 모모 공개 열애


    김희철 모모는 2020년 1월2일 열애 사실을 인정 했고 당시 김희철 모모 소속사는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로 지내오다 최근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가 되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두사람은 1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며 커플로 화제를 모았는데요.김희철 나이 39세, 트와이스 모모 나이 26세입니다.




    당시 김희철이 가수 민경훈과 함께 작업한 나비잠 뮤직비디오에 모모가 참여한 것이 재조명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김희철 나이 프로필

    출생 : 1983년 7월 10일
    나이 : 39세
    고향 : 횡성군 우천면
    키 : 176cm
    소속사 : SM 엔터테인먼트
    직업: 가수, 배우, MC
    형제자매: 김희진

    학력: 서울신우초 / 진광중 : 원주공업고 / 상지영서대학교 (관광영어통역학 / 전문학사) / 상지대학교 (컴퓨터데이터정보학 / 학사) / 청운대학교 (방송음악학 / 석사)

    김희철은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자 방송인, MC, 배우로 왕성히 활동중 입니다.


    김희철은 2005년 kbs 청소년 드라마인 반올림2로 데뷔하여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로 가수 활동 중입니다. 지난 16년간 공개 연애없이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했던 김희철은 트와이스의 데뷔 이후 이상형이 모모라고 방송에서 여러번 언급을 하기도 하고 모모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 등에 남기며 각별한 사이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현재 김희철은 탁월한 예능감으로 SBS 미운 우리 새끼, JTBC 아는 형님 등 예능에서도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모모 나이 프로필

    본명 : 平井ひらいもも (Hirai Momo, 히라이 모모)
    출생 : 1996년 11월 9일
    나이 : 26세
    국적: 일본 / 교토부 교타나베시
    신체 : 키161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

    가족
    부모님, 언니 히라이 하나(1994년생), 반려견 페코, 푸딩, 럭키(잭 러셀 테리어), 부, 도비

    학력
    교타나베시립 타나베(田辺)소학교 (졸업) / 교타나베시립 타나베(田辺)중학교 (졸업) / 일본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트와이스

    2015년 TWICE 싱글 1집 THE STORY BEGINS 데뷔

    MBTI 성격 : INFP


    모모는 일본 교토부 출생으로, 2015년 그룹 트와이스로 데뷔해 치얼 업(CHEER UP), TT,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필 스페셜(Feel Special)등을 히트시키며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모모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6월 9일 새 앨범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 타이틀곡 알콜-프리 로 컴백하며 활동 중 입니다.



    TWICE 멤버들이 뽑은 생활애교 1위 라고 하는데요.사나가 사랑스러운, 심쿵 만드는 애교라면 모모는 모태 애교로 아빠 미소를 짓게 하는 아이 같은 순수함과 귀여운 모습이 있으며 성격은 완전 순둥이 그 자체호 평소 말투와 행동이 정말 엄청 순진하고 귀엽습니다. 귀여운 말투에 목소리 자체가 콧소리가 많이 들어가서 애기같은게 포인트.



    트와이스 모모 복근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고 평소에 운동을 워낙 많이 해서 그런지 순둥순둥하고 귀여운 얼굴과는 다르게 몸매가 정말 좋은 멤버 입니다. 심지어 몸에 근육이 굉장히 많이 있는데, 11자 복근과 다른 부위의 잔근육들이 꽤나 멋있게 보입니다. 같은 그룹의 정연도 모모는 몸매가 좋아라고 칭찬을 하기도 했고 머리도 작고 비율이 굉장히 좋은 편이라 162cm로는 절대 보입니닼 전신샷을 찍혔을 때 굴욕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완.벽.



    ​일본에서는 사실상 비주얼 담당 멤버 대우를 받고 있으며 쯔위랑 묶여서 비주얼로는 투톱 분위기 입니다. 덕분에 일본에서는 쯔위와 함께 팬덤 지분율 1,2위를 다투고 있어며 트와이스에 대한 일반인 대상 인터뷰 중에서도 모모짱의 얼굴이 좋다며 좋아하는 일본 팬들도 상당수 라고 하네요.




    온앤오프 김세정 트와이스 지효 나이 시골 고향 집 일상 공개

    가수 겸 배우오 활동 하고 있는 김세정이 고향집에 방문했습니다. 3월 30일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 에서는 새로운 앨범 워닝(Warning)으로 돌아온 김세정이 고향집에 방문해 OFF 일상을 공개하는데요

    doitreview.tistory.com

    나혼자산다 강다니엘 나이 키 집 아파트 위치

    최근 앨범을 발표하고 Antidote로 활동을 시작한 가수 강다니엘이 나 혼자 산다 출연한다는 약속을 지켰습니다. 강다니엘 나이 키 프로필 본명 강다니엘 (姜다니엘, Kang Daniel)이며 개명전 이름은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