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에는 한채영과 5년째 함께중인 가족같은 매니저가 서로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훈훈한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일을 그만두고 고향 가려던 매니저를 붙잡으며 무려 집 보증금과 생필품 등을 지원해주는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채영 나이 프로필

    본명 : Rachel Kim (레이첼 킴)
    한국명 : 김지영 (金志英)
    생년월일 : 1980년 9월 13일
    나이 : 42세
    출생지 : 경기도 인천시
    국적 : 미국
    신체 : 키168cm, 51kg, A형
    별명 : 바비인형, 캐미 화이트, 정두홍, 케첩 언니

    학력
    대구지산초등학교 (졸업) / 경화여자중학교 (졸업) / Glenbrook South High School (졸업)
    / 동국대학교 심벌마크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 학사)

    데뷔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호리프로(일본활동)

     


    인천에서 태어나 대구에서 유년기를 보내다가 중학교 때 가족을 따라 미국으로 이민을 떠나 시카고 정착했습니다. 고등학교(Glenbrook South High School)를 졸업했고 미국 국적으로 귀화 해서 미국 시민권자 입니다. 미국의 완구 업체인 마텔에서 진행한 바비인형을 닮은 여성을 뽑는 대회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습니다.


    가족관계
    언니 김세라 (1979년생)
    배우자 최동준(1976년생) (2007.6월 결혼)
    자녀 아들 최재호(2013년생)

     


    이후 한국으로 여행을 왔다가 우연히 인사동에 있었던개그맨 전유성의 가게에 갔는데, 그때 전유성의 눈에 띄게 되어 연예계에 입문 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첫 출연작은 2000년 말에 방영한 가을동화로 첫 작품에서부터 착하고 온순한 여주인공을 괴롭히는 집요한 악녀 역할을 맡았지만 초보임을 감안해도 너무나도 연기가 어설퍼서 많이 힘들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남편 최동준 누구?


    한채영은 남편 최동준과는 2007년 6월 2일 결혼 하여 2013년 아들을 출산 했는데요. 한채영과 남편은 19살때 처음만나 10년을 알고 지낸 친구 사이였으며결혼 6개월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어 결국 결혼 까지 골인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한때 이영애 남편과 관련된 루머로 인해 한채영 남편 최동준의 이혼, 재혼설이 퍼지기도 했는데요. 전부 사실무근 루머 입니다.



    한채영 남편 최동준의 직업은 미국 UC버클리에서 경영학 전공 후 메드케어 부사장, 어플 홈페이지 제작사에이치비케이 대표를 지내고 있는데요. 한채영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이며 남편 최동준은 44세로 두 사람은 4살의 나이 차이가 납니다.





    한채영 아들


    2013년 8월 30일에 아들을 득남 했는데요. 출산 이전에 미국을 방문하여서 원정출산 의혹도 있었으나, 출산 2주 전에 대한민국으로 돌아와서 제왕절개로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와서 아들을 낳은 탓에 언론에서는 개념 연예인 이라는 보도가 나오긴 했지만, 사실 한채영과 남편 모두 단독 미국 국적 입니다.



    한채영의 아들은 대한민국식 이름을 쓰고 대한민국에서 태어나고 자라고 있지만, 실제로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아예 대한민국 국적이 없습니다.








    한채영은 결혼 당시 남편에 5억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시가 2억원에 달하는 해외 명품 자동차를 프러포즈 선물로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채영 집 위치


    한채영의 150평 신혼집은 시가 60, 70억대의 저택으로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상지카일룸 3차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방송에 나오는 집은 도심이 아닌 주변이 온통 리버뷰로 가득한 정원이 딸린 대 저택이었습니다.
    아직까지 정확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전참시 한채영 편


    이날 이른 아침부터 한채영의 집을 찾아간 한채영의 매니저 이중희는 서랍과 싱크대 냉장고까지 꼼꼼하게 체크했는데요. 독특하게도 주방으로 간 이유에 대해 햇수로 5년 차다 라고 밝히며 주방을 보면 전날 뭐 드셨는지 다 나온다. 작품을 들어가기 전에 급하게 체중을 감량하면 건강에 안 좋아서 누나의 건강을 위해 체크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드라마를 앞두고 한채영의 몸무게가 7~8kg이 쪄서 제보 하게 되었나는 매니저 이중흰 눈에서 멀어져야 한다는 생각에 숨기거나 가리거나 한다며 냉장고에 있는 탄산음료를 빼고 우유와 주스를 배치했습니다. 한채영은 당이 떨어졌다며 콜라와 과자 단 라떼, 케이크를 즐겨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채영을 본 매니저는 아침 운동을 시키면서 계속해서 예쁘다. 광고모델 같다 라고 칭찬을 남발 하며 남다른 방식으로 한채영을 조련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매니저를 위한 아침을 만들던 한채영은 엉성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데요. 매니저 이중희는 밖에 나가서는 제가 케어하니까 집에서는 저를 안 시키려고 하신다라고 말했며 자신에게 음식과 생필품들을 챙겨준다면서 이 날도 한 박스의 물건을 준비해뒀다. 매니저는 누나 덕분에 잘 먹는다라 했고, 한채영은 날 다이어트 시키면서 네가 다이어트가 되면 안 된다 라고 말하며 한채영의 마음 씀씀이를 다시금 느끼게 했습니다.




    매니저 집 보증금 까지 해준 한채영


    스케줄을 마친 두 사람은 저녁을 먹기 전 새로 이사한 매니저의 집에 들러 구경을 했는데요. 매니저의 집에는 5년전 한채영과 처음 만났을 때 받았던 사인이 그대로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고 집에는 온통 한채영이 선물한 물건들로 가득했슴니다. 소파, 커튼, 매트리스, 공기 청정기를 비롯해 수납 테이블도 한채영이 사준 선물 이었습니다.





    매니저는 개인 인터뷰에서 집에 있는 것 중 절반이 누나가 사준 거다. 수납장은 채영 누나 집에 있는 것과 같은 것으로 이 집에 맞춰 선물해준 거다라며 복받치는 표정으로 울먹거리며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이건 누나가 절대 비밀로 하라고 한 건데, 사실 이 집도 누나가 구해주신 거다. 말하지 말라고 했는데 라며 눈시울을 붉힌 매니저는 이어 제가 좀 많이 힘들어서 서울 생활을 접고 대구 집으로 내려가려고 했다. 그때 누나가 너는 잘될 수 있다. 너는 잘 할 수 있는 아이다. 넌 크게 될 아인데 왜 포기하려 하냐. 난 너 없으면 안 된다 라고 하셨고 다시 일하게끔 정말 도움을 많이 주셨다. 엄마 같은 누나다 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한채영은 매니저 집이 대구다. 저도 미국에서 홀로 떠나와 활동하다 보니까 부모님 없이 혼자 있다는 게 힘든 걸 잘 알고 하고 싶은 일이 있지만 여건이 부족했던 상황이라 그 마음을 알아서 해주게 됐다며 쑥스러워했는데요. 그러면서 한채영은 그런 걸 해주는 걸 떠나 참 잘한다. 사실 우리 일을 하다 보면, 누가 내 편이고 아닌지 모를 때가 있는데 매니저는 정말 내 가족처럼 내 편인 것 같다라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녹화 말미에 한채영이 영상 편지를 통해 고마움을 전하며 계속 함께 하자고 말하자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된 이래 처음으로 이중희 매니저가 건녀편에서 네! 라고 대답해 MC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송은이는 이런 경우는 처음인 것 같은데, 제가 다 감동스럽다라고 말하며 보는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습니다.




     

     

     

    한채영 몸매 실물 리즈 사진





    2021.07.11 - [연예 방송 소식] - 전참시 김원효 이상훈 나이 다비쳐 형돈이와 대준이 프로듀싱 비하인드 스토리

     

    전참시 김원효 이상훈 나이 다비쳐 형돈이와 대준이 프로듀싱 비하인드 스토리

    목차 7월 10일 토요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161회 에서는 형돈이와 대준이가 프로듀싱한 김원효 이상훈의 프로젝트 그룹 다비쳐의 웃음 넘치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됩니다.

    doitreview.tistory.com

     

    2021.07.10 - [연예 방송 소식] - 전참시 모델 아이린 나이 국적 키 집 프로필 손연재 리듬체조 남자친구 정보

     

    전참시 모델 아이린 나이 국적 키 집 프로필 손연재 리듬체조 남자친구 정보

    목차 7월 1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61회에서는 가장 핫한 톱모델 아이린의 런웨이 밖 일상이 공개됩니다. 아이린 나이 프로필 본명 : 김혜진 영어 이름 : Irene Kim (아이린 킴) 출생 : 1987

    doitreview.tistory.com

     

    2021.07.04 - [연예 방송 소식] - 전참시 뮤지컬 배우 김호영 집 위치 아파트 공개 나이 프로필

     

    전참시 뮤지컬 배우 김호영 집 위치 아파트 공개 나이 프로필

    7월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걸그룹 ITZY 멤버들이 출연했는데요. 김호영 나이 프로필 이름 : 김호영 출생 : 1983년 2월 19일 나이 : 3

    doitreview.tistory.com

     

    2021.07.03 - [연예 방송 소식] - 전참시 있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나이 김다비 다비있지 뮤비 콜라보 송은이 소속사 매니저 변신

     

    전참시 있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나이 김다비 다비있지 뮤비 콜라보 송은이 소속사 매니저

    전지적 참견시점 160회 다비이모 김다비 있지 콜라보 다비있지 송은이 매니저 변신 전참시에서는 둘째이모 김다비와 있지가 다비있지로 특급 콜라보 음원을 준비 하는 일상이 공개 되는데요. 가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