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에서는 샤이니의 키가 군시절 군악대 전우들과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키는 자신이 크게 소속감을 느끼고 있는 친구들과 가평 대성리로 여행을 떠났는데요. 키의 말대로 한 기골 하는 세 사람이 차에 올라탔고 박나래는 다 비연예인 친구들이에요?라며 물었고 키는 군대에서 같이 생활했던 군악대 전우들이에요 라고 답했습니다.





    샤이니 키 나이 프로필

    본명 : 김기범 (金起範, Kim Ki-bum)
    본관 : 사성 김해 김씨
    출생 : 1991년 9월 23일
    나이 : 31세
    고향 : 대구광역시 수성구
    신체 : 키 177cm 몸무게 62kg B형
    가족 : 부모님, 반려견 꼼데, 가르송

    학력
    대구지묘초등학교 (졸업) / 영신중학교 (졸업)
    대구영신고등학교 (졸업) / 명지대학교 (영화ᆞ뮤지컬학부 뮤지컬학 / 학사) / 우석대학교 대학원 (교육 및 문화콘텐츠개발학 / 석사)

    병역
    육군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 만기전역
    (2019년 3월 4일 ~ 2020년 10월 7일





    샤이니 키 대성리 펜션 정보

    나혼자산다 키 펜션 대성리 펜션

    별그리고펜션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모꼬지로 124-10
    http://starand.co.kr/mobile/traffic.html

    샤이니 키가 묵은 객실은 레몬그라스 객실로 4인 기준 35만원~40만원

    기준 : 4명 / 최대 : 4명
    객실 유형 : 거실1,객실3,화장실3





    샤이니 키 차 자동차 벤츠

    벤츠 AMG gt43
    샤이니 키 자동차 정보
    벤츠 AMG gt43 4도어
    1억 3천대부터 시작







    나혼자산다 키 405회


    전현무는 계급 때문에 전역하고 보기가 쉽지 않은데 대단하다고 말을했규 기안84는 진짜 사람이 좋지 않으면 전역하고 만날 일이 없거든요 라고 응수 했는데요. 기안84는 이시언 형하고 키하고 사람이 괜찮나보다라고 말했고 군대에서 본 모습이 생각나기 때문에 사람이 괜찮지 않으면 친해지기 어렵다는 말로 키의 인성을 칭찬했습니다.




    키와 군악대에서 만난 인연을 지금까지 쭉 유지해오고 있는 군악대 친구들은 예전부터 여행 메이트이자 참 소중한 인생 메이트로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에 전현무와 기안84는 다시 한번 놀라며 대단하다고 말했고 키와 세 친구는 보자마자 수다를 한 보따리 풀어내기 시작합니다.


    키 군악대 시절
    키 와 비투비 창섭



    키는 대성리 펜션에 도착 한 이후 부대에서 이발병을 했던 그 시절 처럼 직접 이발병이 되어 전우들의 머리를 깎아주기 시작했습니다. 최신 청담 스타일로 잘라주겠다는 디자이너 키는 만능열쇠답게 이발도 섬세하게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키는 조심스레 머리를 자르기 시작했고 분대장 이얶던 키는 병장이 머리를 자르는데 잠을 자? 라며 장난을 치며 긴장감을 풀어주었습니다. 이발하다가 손도 썰어봤단 키는 다시 찾은 전성기 시절 이발 감각에 뿌듯해 했습니다.





    그러나 비포 애프터가 크게 다르지 않은 전우의 모습에 전현무와 박나래는 당황했고 키는 아이, 다르잖아. 구렛 나루 봐봐 라고 말하며, 젖어있어서 그래요라고 수습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키는 폭풍 칭찬을 하며 어우, 너무 예뻐라고 말했고 머리를 전부 자른 성룡은 훤칠한 모습으로 다시 나타났습니다.






    이어 물놀이 도미노와 족구를 마친 키와 전우들은 허기를 달래기 위해 SNS에서 핫하다는 순두부 라면을 끓이기 시작합니다.





    키 순두부 라면

    순두부 열라면 재료

    1. 열라면 반개 (스프는 절반 조절)
    2. 순두부 반 봉지
    3. 물250ml (물 적게)
    4. 계란
    5. 야채 취향껏(파, 마늘, 양파, 고추 등)

    순두부 열라면 레시피 만드는 방법

    sns에서 핫한 순두부 라면 레시피



    1. 물, 스프, 순두부를 넣고 끓인다.
    2. 끓는 무렝 면, 야채를 넣고 3-4분 더 끓인다.
    3. 계란을 넣는다. (반숙 30초, 완숙 1분)
    4. 후추와 깨 파를 올려 마무리. (후추가 포인트)


    키 들깨 삼계탕


    키는 직접 함께 여행을 간 친구들의 이발을 해주고 이어서 들깨 삼계탕을 끓여 먹었는데요. 직접 만든 부추겉절이도 함께 먹으며 역대급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키 기범주 술 레시피


    키는 홍차와 티팟까지 꺼내와 저만의 특급 레시피 라고 말했묘 홍차 우린 물에 소주를 넣었는데요. 엄연히 얘기해서 기범주다.



    제가 제일 좋아하고 제가 발명해낸 술이다 라고 말하며 어느날 술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음료가 똑 떨어져 가장 좋아하는 홍차(마르코폴로) 와 소주를 타먹어봤더니 그 술자리가 난리가 났다. 보는 사람마다 전파하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박나래는 홍차가 맛있는거냐 다른 티백도 되냐 호기심을 표했고 키는 얼그레이도 나쁘지 않다고 답했습니다.

    기범주 레시피
    홍차 550ml + 얼음 + 소주 1병
    홍차는 마르코폴로 (얼그레이 가능)

    후기에 의하면 단 향이 나는거지 단 맛이 나는 것은 아니므로 달달한 맛을 원하면 설탕이나 시럽을 추가하라고 하는데요.

    카페인 알콜조합은 간과 신장에 무리 갈 수 있으니까절대 과음하면 안됩니다!




    전우들이 밝힌 키 관련 인터뷰



    이번 나혼자산다를 통해 키의 따뜻한 인성이 다시금 화제인데요. 전우들의 인터뷰에서 키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나는 군대에서 형이랑만 다녔잖아. 형 나가고 군 우울증 왔었다니까라는 우진의 말에 키는 나 나가고 뭐했어?라고 물었고 우진은 침대에만 누워 있었다는 동기의 말에 키는 아이고 라며 안타까워했습니다. 우진은 사회생활 하다온 사람들과는 다르게 저는 조금 서툴렀어요. 그래서 제가 적응을 좀 힘들어했는데 그때 형을 많이 따랐죠. 스트레스가 많이 오다보니 불면증이 왔고 제가 잠을 못자니까 형이 제가 잘 때까지 밤에 안 자는 거예요. 와서 이야기도 걸어주고. 나도 힘든 게 있었는데 지나가니 괜찮아, 하고 위로도 해주고. 제 힘든 시간을 함께 해줘서 너무 고마웠어요라고 인터뷰에서 따뜻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겉으로 외형적으로만 보면 정말 새침해보이기만한 샤이니 키 였는데 알고보니 사람 잘 챙기는 세상 따수운 키 였네요.




    좀 늦은 나이라고 할 수 있는 29살에 군입대하고 제대하고 나서 나이차이도 많이 나는 비연예인 동기들하고 아직까지 잘 지내는거 보면 진짜 사람 대 사람으로서의 매력도 엄청난 키, 감동적인 나혼자산다 였습니다.



    나혼자산다 전현무 새 집 이사 집 위치 인테리어 결과는?

    목차 나혼자산다 전현무 새 집 공개 모던 미드 센추리 인테리어 박나래&기안84 SOS 요청 거절 7월 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405회에서는 이사 후 인테리어가 끝난 전현무의 새 집

    doitreview.tistory.com

    나혼자산다 샤이니 키 나이 집위치 태연 종현 반려견 강아지 정보

    3월19일 금요일 방송예정인 나혼자산다에 388회에서는 8년차 프로 자취러 샤이니 키가 새로 이사한 집을 처음으로 공개 했습니다. 키는 독특한 구조를 자랑하는 새 집 한켠에 꽁꽁 숨겨진 키포터

    doitreview.tistory.com

    박나래 프로필 사진 이태원 주택 경매 55억 낙찰 집 위치 외관 월세살이 끝

    목차 박나래 새로운 프로필 사진 출생 : 1985년 10월 25일 나이 : 올해 나이 37세 고향 :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망월리 가족 할아버지 박만배 / 할머니 오양례 어머니 고명숙(1959년생) 남동생 박성

    doitreview.tistory.com

    나혼자산다 경수진 나이 차 집위치 미드 센추리 모던 뜻 구해줘홈즈 신당동 집

    배우 경수진, 나 혼자 산다 이사한 새집 공개 경수진 집, 구해줘! 홈즈에 나왔던 집 배우 경수진(나이 35세)이 구해줘 홈즈 56회 신당동 편에 소개되었던 신당동 뉴 하우스로 이사 간 집을 공개합

    doitreview.tistory.com

    전현무 나혼자산다 복귀 여친 이혜성 나이 한혜진 결별 이유

    전현무가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고정으로 완전히 복귀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400회 특집 관련 전현무가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으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