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경수진, 나 혼자 산다 이사한 새집 공개
경수진 집, 구해줘! 홈즈에 나왔던 집


배우 경수진(나이 35세)이 구해줘 홈즈 56회 신당동 편에 소개되었던 신당동 뉴 하우스로 이사 간 집을 공개합니다. 경수진은 반포동 리베하임 빌라 에서 최근 신당동 새로운 빌라로 이사 했는데요.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과 모던함이 돋보이는 미드 센추리 모던 스타일로 꾸민 새 집이 돋보입니다.

미드 센추리 모던 midcentury modern 뜻
(제2차 세계대전 후 새로운 디자인 운동이 꽃 핀 1940~1960년대 라이프스타일을 총칭)

20세기 중반에 독일, 덴마크 등의 북유럽과 미국에서 일었던 디자인 운동


미드센추리 #쇠 #아크릴 #컬러




경수진 나이 프로필


경수진 / 景收眞 / Gyeong Su-Jin

출생 : 1987년 11월 5일 나이 35세
고향 : 인천광역시
본관 : 태인 경씨
신체 : 키 164cm 혈액형 O형 신발사이즈 240mm
가족 : 부모님, 오빠(1983년생)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데뷔
2012년 KBS2 드라마 적도의 남자

학력

장곡고등학교 (졸업) 전교회장 출신
남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학 / 중퇴)





경수진 집 집 위치

신당동 빌라



경수진의 새로운 보금자리는 구해줘 홈즈 방송을 통해 공개 되었던 집으로, 실버 마니아 경수진은 실버와 다양한 컬러를 포인트로 해서 새 집의 인테리어를 꾸몄습니다.

서울 중구 신당동 다산 미룸 3룸빌라
신당동 3룸 빌라
36평형(방3 욕실2 베란다2)





구해줘 홈즈 신당동 편

중구 신당동 오렌지 자작레이드 오렌지X자작나무의 콜라보! 상상 이상의 자작나무 등장! [85회]

신당동 풀옵션 오렌지 자작레이드
1인가구 전세찾기 전세가 5억



나혼자산다 경수진


경반장 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함께 살게 된 반려묘 호두를 위해 직접 캣 타워 설치에 나선 경수진은 폭풍 드릴질로 2인용 식탁을 4인용 식탁으로 확장하는 재주를 부립니다.



신당동 투어


경수진은 아직은 낯선 동네의 지리를 익히기 위해 비를 뚫고 본격적인 동네 투어에 나서는데요.

신당동 뜻

신당동이라는 동명은 옛날 마을에 신을 모시던 당집이 있어 붙었고, 다산로 동서쪽에 위치한 흥인동의 동명은 동대문의 이름인 흥인지문 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신당동 사거리 남서쪽의 무학동의 동명은 도로교통공단 남쪽에 위치한 무학봉(92m)의 산 이름에서 유래했다고 하며, 이 산은 학이 내려와 춤을 추었다고 해서 이러한 이름이 붙었다고 전해 내려옵니다.


그런가 하면 이사 후 처음으로 본격적인 동네 구경에 나선 경수진은 점집을 찾아 타로점으로 이사운을 확인 했는데요. 기대에 찬 표정으로 타로 카드를 뽑은 경수진은 소름 돋는 결과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그녀의 타로점 결과에 관심이 갑니다.




반려묘 호두에게 필요한 애견용품을 사기 위해 헤매던 중 경수진은 부동산에서 애견용품을 구매했다고 해 이색 부동산의 정체는 무엇일지 기대가 되는데요. 경수진은 인심 가득한 부동산 사장님에게 우산도 빌리고 추천 받은 반찬 가게에 들려 본격적인 동네 투어에 나섰습니다. 특히 경반장 에게 꼭 필요한 철물점까지 다녀오묘 알찬 동네 구경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당동의 시그니처인 신당동 떡볶이를 포장해 집으로 돌아온 경수진은 떡볶이 재료들을 챙겨 테라스로 향했는데요. 캠핑 아이템들과 시원한 맥주까지 준비한 경수진은 신당동 떡볶이 맛에 대해 이래서 유명하고만? 이라며 만족했다고 하늠데요. 급기야 나 혼자 안 살고 싶다 며 경수진의 솔로 탈출 욕구를 불러일으켰다고 하네요.


경수진 불판 그릴 버너
지라프 3in1 가스 비비큐 그릴



경수진에게 심쿵한 샤이니 키


떡볶이에서 오뎅을 더 좋아하고 선호한다는 볶이파 오뎅파 경수진 과 키 다른사람 입에서 듣는 건 처음이라며 심쿵한 키 ㅋㅋㅋ 떡은 전분용 이라는 충격 발언 ㅋㅋ 샤이니 팀 내에서도 민호만 떡을 먹는다고 하네요.






맥주와 함께 떡볶이로 배를 채운 경수진은 다 마신 맥주 캔에 구멍을 뚫어 글귀를 새겨 넣어 집안 분위기를 확 바꾸는 펀칭 조명을 완성해냅니다.




경수진 셀프 인테리어


혼자 셀프 인테리어를 할정도로 손재주가 좋은 금손 입니다.



나혼자산다 출연으로 이틀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 화제가 되며 경반장 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경수진 인스타그램 사진

경수진 인스타 주소
http://instagram.com/LOVE3175989



경수진 과거 사진 롤모델 손예진


키에 비해 글래머스한 몸매로 경수진다리 경수진검스 등이 연관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네요. 얼핏 보면 손예진을 닮운 외모가 보이는데요. 실제로도 배우로서 존경하는 사람은 강수연, 손예진 이며 롤모델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경수진 차 레이 캠핑카


경수진은 나혼자산다를 통해 캠핑 먹방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날 경수진은 자신의 차를 새롭게 개조한 레이 캠핑카를 공개했습니다. 경수진은 차를 캠핑카로 개조했다. 평생 탈 거다. 뒷좌석을 아예 탈거를 하고 평탄화 작업을 했다. 안에 검은색이 마음에 안 들어서 플라스틱에 바를 수 있는 물감을 사서 발랐다가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까 망해서 수리 비용이 많이 나왔다. 개조하는 김에 실내도 다 바꿨다라며 차 이름을 레츠로 바꿨다. 레이와 벤츠와 합성어 인데 저 차는 평생 탈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2021.06.21 - [연예 방송 소식] - 손예진 골프 유튜브 임진한 클라스 출연 현빈 에게 배운 골프 실력 공개

손예진 골프 유튜브 임진한 클라스 출연 현빈 에게 배운 골프 실력 공개

지난 1월 1일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배우 현빈과 손예진은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를 통해 연애의 불씨를 키웠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두 사람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틈틈이 만나 골프

doitreview.tistory.com

2021.06.18 - [연예 방송 소식] - 나혼자산다 허훈 나이 연봉 키 차 자동차 집 아파트 아버지 허재 어머니 이미수 형 허웅 정보

나혼자산다 허훈 나이 연봉 키 차 자동차 집 아파트 아버지 허재 어머니 이미수 형 허웅 정보

농구 대통령 허재의 둘째 아들이자 농구 코트 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허훈이 나 혼자 산다에 드디어 출격 해 농구 선수 허훈의 일상을 공개합니다. 남다른 골지 패션 사랑으로 패션 테러리스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