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한사랑산악회 peaches


지난 6월 14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은 저스틴 비버의 피치스 커버 영상(Justin Bieber - Peaches)을 공개했는데요. 슬슬 반응이 오기 시작하더니 조회수가 일주일만에 300만을 넘어가며 해외 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에서 화려한 꽃무늬의 반팔 셔츠와 등산복을 차려입은 한사랑산악회 배용길과 정광용은 진지한 표정으로 노래를 시작하는데요. 한사랑 산악회의 멤버들이 부른 노래는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피치스 입니다.





세련된 매력의 저스틴비버와 달리 푸근하면서도 구수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데요.




동네 옆집 아저씨를 떠올리게 하는 구수한 발음과 특유의 끝음 처리, 복숭아밭 배경과 하늘에서 떨어지는 하트 이모티콘은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2절에서 이들은 한국의 감성에 맞게 가사를 개사해 큰 웃음을 주었는데요. 그대를 위한 천도복숭아, 그대와 떠난 통영바다, 그대와 마신 보성녹차, 그대와 닮은 후레지아 등의 센스 있는 문구와 감미로운 가사가 뭉클하다는 반응 입니다.

그대를 위한 천도복숭아🍑(오예시.😎)
그대와 떠난 통영바다🏝(대대시.😎)
그대와 마신 보성녹차🍵(배대시.😎)
그대와 닮은 후레지아🌼(예대시.😎)


한사랑산악회 피치 2절 한글 가사

느낌이 확실하게 왔어
집사람 내 손을 잡아요 얼른
너랑 나랑 사이좋게 백년해로 해
놀다가 왔다고 해도 뭐라 안할께요

딴소리말고 더워도 니는 여기 있어
내 맘 니 키스는 세상에서 가장 달달하니까
애 낳고 요람까지 무덤까지 갑시다.

그대를 위한 천도복숭아 (오예시.😎)
그대와 떠난 통영바다 (대대시.😎)
그대와 마신 보성녹차 (배대시.😎)
그대와 닮은 후레지아 (예대시.😎)


영상을 본 연예인들 반응


적재, 전효성, 박재범, 비와이



태양 인스타에도 인증된 한사랑산악회 복숭아



다른버전 피치스


야간작업실(적재 네이버라디오)에서 부른 버전인데 색 다르게 웃기고 훈훈합니다. 세션들 미친듯이 오열하면서도 연주는 완벽하게 하는 버전 ㅋㅋㅋ




저스틴 비버 Peaches 커버한 한사랑 산악회 커버하는 박재범


18초 부터 대대시~




한사랑산악회 버터


이후 반응 좋자 BTS - 버터 까지 기세를 몰아 흥행중 입니다.




피식대학 이란?



KBS와 SBS 출신 공채 개그맨 3명이 결성한 유튜브 채널로 탈북자 컨셉의 몰카와 먹방, 복학생 컨셉 개그 등을 진행하던 중 탈북자 컨셉의 영상이 대박을 치기 시작한 덕에 풍계리민철TV라는 별칭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후 05학번이즈백, 한사랑산악회, B대면데이트 등 다양한 상황극 컨텐츠들을 내놓으며 인기몰이 중이며 컨텐츠의 주인공들이 혈연 및 친분관계인 것으로 설정하며 일종의 유니버스까지 구성하며 세계관을 펼치고 있습니다.



2021년 들어 입소문을 타며 아주 가파른 구독자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2월에서 3월 사이에 두 배 가까이 늘어나 화제성을 견인하며 4월 19일 구독자 100만명을 달성했습니다. 6월 25일 현재 130만명 입니다.



한사랑 산악회 멤버 본캐 나이

열정! 열정! 열정!
- 김영남 회장이 등산하기 전 산악회 회원들과 함께 외치는 멘트


산악회에 소속되어 있는 중년 아저씨들의 이야기로, 주변에 정말 있을법한 아저씨들의 모습을 다양한 캐릭터와 디테일을 살려 보여주는 휴먼드라마 시트콤 입니다.




김영남 (김민수) 91년생 나이 31살

한사랑산악회 회장. 두건과 선글라스를 항상 착용하고 대한민국 해병대 출신.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를 강요하고 열정 열정 열정! 을 외칩니다.

삼천리자전거 직영점 2개와 대리점 3개를 운영하는 자영업자이며, 울산광역시 출신, 동남 방언을 구사하는데 시옷 발음이 상당히 새는 게 특징

05학번이즈백 김민수의 아빠
B대면데이트 임플란티드키드의 삼촌




이창호


이택조 (이창호) 88년생 나이 34살

한랑산악회 부회장. 나이는 5호선 영등포 상가 번영회 회장도 겸직하고 있으며 학창시절에는 반장은 못하고 부반장만 했으며 그로 인해 권력에 대한 노이로제와 콤플렉스가 있습니다.

인테리어 업자로 일하다가 지금은 문을 닫고 지금은 택시 운전사, 현장에서 일하던 사람답게 목소리가 크고 능청스러운 성격이 있어 영남회장의 호적수 역할을 합니다.

05학번이즈백 반유니의 아빠
코미디언 이창호의 삼촌

매드몬스터 제이호

김갑생할머니김 전략본부장 이호창

이창호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leetaekjo?igshid=17v6ubhrc5kxz




이용주

배용길 (이용주) 86년생 나이 36살

한사랑산악회 회원.
1974년부터 미국에 살다 귀국한 재미 교포 출신으로, 독실한 기독교인이며 영어가 유창하고 박학다식하며 나이대 있는 교포들 특유의 개정전 한국식 영어표기 발음을 사용 합니다.

로니 앤 스티브 스티브 리
05학번이즈백 배용남
배아름송이의 아빠

이용주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yong_gil.bae/




정재형

정광용 (정재형) 88년생 나이 34살

한사랑산악회 회원.
대구광역시 출신. 배재고등학교 물리 교사이며, 정년을 눈앞에 두고 있다. 조용하고 느릿느릿한 말과 행동 때문에 김영남과 이택조에게 답답하다며 구박받는 인물 입니다.

05학번이즈백 정재혁의 아빠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