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대마초 흡연 논란 개그우먼 송인화
    동성 연인과 열애 중 커밍아웃


    과거 대마초 흡연 논란으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던 개그우먼 송인화가 동성 연인과 열애 사실을 밝히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송인화는 현재 미모의 여성과 열애 중이며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동성애에 대해 성적인 쪽으로만 시선을 보내지 않았으면 한다며 여자친구에게 느끼는 감정은 여느 연인들과 마찬가지인 사랑의 감정이다 라고 밝히며 자신의 소신을 전했습니다.



    송인화 나이 프로필

    이름 : 송인화(宋仁華)
    출생 : 1988년 8월 19일
    나이 : 34세
    본관 : 은진 송씨
    가족 : 부모님, 언니 송경화
    신체 : 키 167cm

    데뷔
    2006년 영화 투사부일체
    2013.04 KBS 28기 개그우먼




    송인화는 과거 대마초 흡연 사건과 관련해 많이 후회하고 반성하며 지내고 있다고 전했으며 방송 복귀 계획에 대해서는 현재까지는 없지만 여자친구와 함께 유튜브 채널 개설을 계획 중 이라고 전해왔습니다.



    송인화는 2005년 영화 투사부일체 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이후 KBS 드라마 반올림3, OCN 드라마 리틀맘 스캔들, SBS 괜찮아 아빠딸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해 배우 활동을 하다 2013년에는 KBS 공채 개그맨으로 뽑혀 개그우먼으로 전향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난 같은 해 12월 대마초 흡연 혐의로 기소돼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아습니다.


    송인화 대마초


    KBS 28기 개그맨 공채로 선발되면서 개그우먼으로 전향해 개그콘서트 에서 활동하던 송인화는 그해 2013년 12월 대마초를 핀 혐의로 불구속 기소되며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는데요.



    개그우먼 데뷔 3개월 만에 자신의 언니 송경화와 함께 미국에서 두 차례 대마초 흡연 혐의로 적발되었고 이후 개그콘서트에서도 퇴출되면서 연말 12월에 언니와 함께 나란히 집행유예 선고를 받았습니다.



    당시 재판부는 대마초 흡연으로 사회에 끼치는 나쁜 영향을 생각하면 죄질이 가볍지 않지만 범행을 자백하고 반성하는 점, 범행이 두 차례 그친 점 등을 고려해 집행유예를 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송인화 근황


    2014년 KBS, EBS, MBC 출연정지 연예인 명단에 올라 2021년 현재도 풀리지 않고 있으며 이 사건으로 인해 개그콘서트 출연은 결국 처음이자 마지막 출연이 되었는데요.


    2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한 송인화는 지난 2015년 tvN SNL 코리아 6 출연 이후 별다른 연예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데요. 이 이후로는 연예계에서 사실상 은퇴한 상태 입니다.



    2017년에는 bj로도 활동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는데요. 개그우먼 송인화는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G-STAR) 2017 에서 인터넷 방송 팡팡티비(tv) 라이브 촬영을 진행하며, 모델 박하와 포즈를 취하는 등 모델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송인화 출연작품



    드라마/시트콤
    성장드라마 반올림# 3(2006) - 방옥경 역
    리틀맘 스캔들 시즌 1~2(2007) - 장선희 역
    코끼리(2008) - 단역
    괜찮아, 아빠딸(2010) - 고양미 역
    갈수록 기세등등(2011) - 고아라 역
    판다양과 고슴도치(2012) - 최원이 역


    영화
    투사부일체(2006)
    좋지 아니한가(2007)
    나는 행복합니다(2009)
    데드 엔드(2013)


    예능
    개그콘서트
    개콘스타 KBS 700회 특집(데뷔 무대)
    시청률의 제왕
    버티고
    남자가 필요없는 이유
    SNL 코리아 시즌 6(2015)


    광고
    핫초코 미떼
    맥도날드 맥너겟


    뮤직비디오
    김종국 - 중독


    황보라 최현우 나이 9년째 열애중 결혼 계획 언급 화제 하정우 동생

    목차 황보라 차현우 결혼 계획 언급 8월 5일 방송된 KBS 조이 예능프로그램 썰바이벌 에서는 배우 김영옥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현실판 태양의 후예 사연이 공개되었습니다. 운명 같은 사랑

    doitreview.tistory.com

    성폭행 혐의 크리스 우이판 공안당 수감 사진 합성 의혹 차오양구 구치소 구금

    목차 크리스 구치소 수감 사진 공개 성폭행 혐의로 중국 공안에 체포된 아이돌 그룹 엑소의 전 멤버 크리스(중국활동명 우이판)의 구치소 모습을 현지 매체가 보도 했습니다. 중국의 연예 뉴스

    doitreview.tistory.com

    분당 청담동 마녀김밥 집단 식중독 살모넬라균 검출 김원효 심진화 부부 김밥집 아니다

    목차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김밥집 프랜차이즈 2곳(청담동 마녀김밥 야탑역점, 정자역점) 에서 김밥을 먹은후 집단 식중독 증상을 보인 손님 수가 200명 가까이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살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