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황보라 차현우 결혼 계획 언급


    8월 5일 방송된 KBS 조이 예능프로그램 썰바이벌 에서는 배우 김영옥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현실판 태양의 후예 사연이 공개되었습니다. 운명 같은 사랑의 사연에 황보라는 태양의 후예 송중기를 언급하며 저는 송중기 보다 제 남친을 더 좋아한다고 애정을 드러내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차현우(본명 김영훈)와 9년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황보라는 지금까지 만난 게 어쩔 수 없는 내 운명이려니 싶다고 전하며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이에 김영옥은 황보라의 나이를 물었고, 황보라는 올해 39세라고 답했는데요. 이에 지금까지 왜 안 해? 라며 황보라가 결혼을 안 하는 이유를 물었고 황보라는 이제 가야죠 라고 답하였습니다. 차현우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2세 입니다.



    황보라가 이제 가려고 한다고 답하자 MC김지민은 빨리 추진해라. 하정우 얼굴 좀 보게 라고 거들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황보라 나이 프로필

    출생 : 1983년 10월 2일
    나이 : 39세
    고향 : 부산직할시 동래구 (現 부산광역시 금정구)

    학력
    동상초등학교 / 학산여자중학교 / 대명여자고등학교(전학)→진선여자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신체 : 키 164cm, 몸무게 47kg, O형
    가족 : 무남독녀
    데뷔 :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워크하우스컴퍼니


    황보라는 지난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처음 데뷔 하여 왕뚜껑 라면 CF(뚜껑걸)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히트작으로는 하이에나, 좀비탐정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써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황보라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pinggumama/






    황보라 하정우 가족 언급


    그간 황보라는 여러 예능에서 하정우 가족에 관한 얘기를 자주 해왔는데요. 특히 남자친구 차현우의 아버지인 김용건에 대해 서는 차현우와 오래 사귀어서 같이 있는데 의미를 둔다며 신혼여행에 따라와도 상관없다. 워낙 교양 있으시니까라고 친분을 과시 하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황보라는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이 여행 가시면 오빠들 선물은 안 사오셔도 제 선물은 사오신다며 건강검진 결제도 대신 해주셨고 자신이 진짜 좋아하는 브랜드 B사의 코트도 사주셨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차현우의 형은 배우 하정우로 이에 대해 황보라는 하정우 선배님과 작품을 상의하고 조언을 구한다. 남자친구 몰래 비밀 얘기도 많이 하고 협상을 많이 하는 동맹 관계라며 남자친구는 술을 안 좋아해서 하정우 선배님이랑 마신다며 술친구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밖에도 황보라는 차현우의 가족행사와 제사 등에 모두 참석한다고 밝히며 결혼만 하지 않았을 뿐, 사실상 가족 구성원이나 마찬가지처럼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황보라 차현우 결혼 늦어진 이유



    오랜 연애와 가족들과의 친분에도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를 솔직하게 고백한 황보라는 남자친구가 영화 일을 하고 있는데, 아직은 경제적으로 결혼 준비가 안 됐다며 본인 힘으로 결혼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크다고 전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라 클로젯, 백두산 영화가 개봉하는데 한 방 터트려야 한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차현우 나이 프로필


    차현우는 1997년 남성듀오 예스브라운 이노베이션 으로 데뷔했으며, 2003년에는 극단 유 단원으로 들어가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2014년에는 MBC 드라마 로드넘버원 으로 호흡을 맞췄던 황보라와의 열애설이 불거졌으며, 차현우 측은 두 사람이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 간 교제해 왔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 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용건 나이 39세 연하 여친 임신 스캔들 낙태 가용 미수죄 피소 하정우 아들 지지

    목차 배우 김용건(76세)이 39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혼전 임신 스캔들에 휘말렸습니다. 출산 여부를 두고 법적 다툼이 시작 되었고 해당 여성은 현재 김용건을 고소한 상태 입니다. 김용건 측 변호

    doitreview.tistory.com

    하정우 프로포폴 불법투약 벌금형 나이 프로필 차기작 그림 정보

    하정우 프로포폴 불법투약 벌금형 1000만원 하정우 처분 겸허히 받아들이겠다. 배우 하정우가 수면 마취제인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벌금 1000만 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하정우 측은 여드름 흉터

    doitreview.tistory.com

    가수 가인 프로포폴 벌금형 인정 우울증 수면 장애 신중하지 못한 선택 공식 입장

    프로포폴을 투약해 벌금형을 선고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걸그룹 멤버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본명 손가인 35세)이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를 인정했습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