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하정우 프로포폴 불법투약 벌금형 1000만원
하정우 처분 겸허히 받아들이겠다.


배우 하정우가 수면 마취제인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벌금 1000만 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하정우 측은 여드름 흉터 치료 목적의 투약이라고 주장했지만 검찰은 최종적으로 불법 투약으로 결론내렸습니다.





하정우 나이 프로필


본명 : 김성훈 (金聖勳)
출생 : 1978년 3월 11일 출생 나이 44세
고향 :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본관 : 광산 김씨
신체 : 키 184cm 혈액형 A형
가족 : 아버지 김용건, 동생 차현우(김영훈) 1980년생
종교 : 개신교(침례회)
병역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하정우 동생

김영훈

2001년 영화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로 데뷔2011년 드라마 화려한 시절, 각시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피노키오, 그래, 그런거야, 매드독, 뷰티인사이드, 자백, 의사요한 등 출연



하정우 학력
서울원촌초등학교 (졸업) / 신동중학교 (졸업) / 서울고등학교 (졸업)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 학사)[4]

2002년 영화 마들렌 데뷔 워크하우스컴퍼니 소속 배우,  배우이자 영화 감독, 화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본명은 김성훈으로 배우 김용건의 장남 입니다.






하정우 프로포폴 투약 사건


성형외과에서 프로포폴(우유주사 : 성형외과에서 사용하는 수면마취제)을 불법 투약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하정우 에게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는 약식기소 처분을 내렸습니다.

약식기소란?
피의자가 징역 또는 금고형이 아닌 벌금형을 받는 것이 맞다고 판단할 때 검찰이 재판부에 약식 절차로 서면 심리를 청구하는 것


서울중앙지검 강력범죄형사부가 배우 하정우 씨를 약식기소한 건 지난달 28일. 하정우는 수면 마취제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조사를 받아 왔고 검찰이 하정우 에게 청구한 벌금은 1000만원 입니다.


벌금형 처분 이유


검찰은 하정우가 지난 2019년부터 서울 강남 성형외과에서 치료가 아닌 목적으로 수차례 프로포폴을 맞았다고 판단했는데요. 프로포폴을 적정량 이상 사용해 마약류관리법을 어겼다고 판단했습니다.



검찰은 하정우가 20차례 가까이 프로포폴을 투약하면서 친동생이나 매니저 등의 이름을 진료기록부에 허위로 기입해 의료법 역시 어겼다고 판단했습니다.



하정우는 실제 시술을 받았기에 잘못으로 여기지 못한 안일한 판단에 반성한다며 처분을 겸허히 받아들이겠다는 입장을 내놓았고 법원은 조만간 벌금형 처분을 확정한다고 합니다.



하정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하정우입니다.

저는 지난달 28일 프로포폴 관련으로 벌금형 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검찰 수사 과정에서 모든 사실을 말씀드렸고, 그에 따른 처분을 겸허한 마음으로 받아들입니다.

저는 얼굴의 여드름 흉터로 인해 피부과 치료를 받아왔고, 레이저 시술과 같은 고통이 따르는 치료를 받는 경우에는 수면마취를 한 상태에서 치료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검찰은 2019년 1월경부터 9월경까지 사이에 위와 같은 시술 과정에서 필요 이상의 수면마취가 이루어졌다고 판단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과분한 사랑을 받아온 배우로서 더 엄격한 자기관리가 필요하였음에도, 실제 시술을 받았기에 잘못으로 여기지 못한 안일한 판단을 반성하고 있습니다.

그간 저에게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신 모든 분들과 제가 출연하였거나 출연 예정인 작품의 관계자 여러분, 제가 소속된 회사 직원분들과 가족들 모두에게 다시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앞으로 더욱 스스로를 단속하여 신중히 행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정우 차기작 수리남

하정우 캐스팅 윤종빈 첫 넷플릭스 시리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수리남은 남미의 한 국가 수리남을 장악한 한인 마약왕을 검거하기 위한 국정원의 비밀작전에 협조할 수 밖에 없는 민간인 사업가의 목숨을 건 여정을 담은 작품으로 실화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작품 입니다.



공작, 군도:민란의 시대,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 전성시대 를 연출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독으로 자리잡고, 클로젯, 돈, 검사외전 등을 통해 제작자로서의 입지도 공고히 한 윤종빈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윤종빈 감독의 첫 넷플릭스 작품 수리남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하정우, 황정민, 박해수, 조우진, 유연석 등의 명품라인업으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수리남



하정우는 7년 만에 윤종빈 감독과 재회 하는데요. 하정우와 윤종빈 감독의 특별한 인연은 용서받지 못한 자부터 시작 이후 비스티 보이즈, 군도:민란의 시대 까지 함께 하며 최고의 감독과 배우로 각자의 자리에서 인정 받았습니다.  




하정우는 큰돈을 벌기 위해 수리남에서 사업을 시작하지만 마약 범죄에 휘말리게 되는 강인구 역을 맡았습니다.




하정우 그림 4점 아트부산서 완판

800만~1200만원에 판매


표갤러리 관계자는 2점은 현장에서 팔렸고, 2점은 이미 예약한 골수팬의 손에 들어갈 것이라며 하정우 씨 그림은 개념적이고 철학적인데다가 관람객 입장에서 다양하게 해석할 수 있어 인기를 끈다고 밝혔는데요.



하정우는 독학으로 그림을 그린 바스키아 영화를 만나면서 그림은 누구나 그릴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하는데요. 취미로 시작한 그림이 팔리면서 2010년 첫 개인전 이후 국내외 전시를 이어 오고 있습니다.



하정우 화곡동 건물 매각 46억원 차익


하정우가 스타벅스에 임대 중인 한 건물을 매각해 약 46억의 차익을 실현했다고 합니다. 서울 강서구 화곡동의 하정우 건물은 지난 3월 119억 원에 매각되었는데요.



해당 건물에는 커피전문점 스타벅스가 입점해 있으며 하정우는 지난 2018년 7월 73억 3000만 원에 해당 건물을 매입했고 올해 3월 119억 원에 매각해 약 3년 동안 46억원의 차익을 얻었습니다.



하정우가 매입했던 2018년 7월에는 해당 토지의 면적 당 단가는 3.3㎡당 2984만여 원 에서 올해 3월 하정우의 매각 이후 3.3㎡당 4844만여 원으로 상승했습니다.

지하철 9호선 등촌역과 5호선 목동역 사이에 위치한 하정우 건물은 2016년 9월 27일 준공 괴었으며 그해 11월 입점한 커피 전문점인 스타벅스는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전 층을 임대해 쓰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해당 건물을 2031년까지 직영으로 15년간 장기 임대해 사용중 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