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우이혼 작가 촬영 끝나고 만난 것
일반인 여자친구 악플 선처 없이 고소


최고기 여자친구 공개 하며 현 여자친그 우이혼 작가 맞다. 새 여친이 전 부인 유깻잎보다 예쁘다 자랑 하기도..



최고기 입장문


최고기는 6월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장문의 입장글을 올렸는데요. 최고기는 우이혼 작가는 맞습니다만, 저희 촬영 담당이 아니셔서 촬영 중 만난 적이 없다며 촬영이 다 끝나고 2월 말에 담당작가님 초대로 인해 밥먹는 자리에서 만나게 되었으며 3월말에 만남을 가졌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최고기는 프로그램을 하면서 만나 기만을 했다느니 딸이 불쌍하다니 여자친구가 이상하다니 그런 말 자제 해달라며 철 안든 사람도 아니고 다 생각이 있고 육아도 하나하나 신경 써 솔잎이가 더 좋은 딸로 성장하게끔 만들고 싶은 아빠다 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일반인인 여자친구와 솔잎이가 상처받지 않게 무분별한 악플은 자제해달라며 증거는 다 수집중에 있으니 무분별한 악플은 선처 없이 고소하겠다고 예고 하기도 했습니다.








최고기 나이 프로필


본명 : 최범규 (崔帆圭)
출생 : 1991년 10월 22일 나이 29세
신체 : 키 176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
가족 : 딸 최솔잎
거주지 : 경기도 수원시
직업 : 유튜버 / 스트리머 / 가수
소속 : 트레져헌터


유깻잎

유깻잎과 결혼을 했다가 2020년 4월 24일 유깻잎과 성격차이로 인해 이혼했고 2020년 11월 21일 유깻잎과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이혼 사유에 대해 언급 하기도 하며 현재도 와이프와 자주 교류하고 있습니다.




2018년 8월 31일 기준 유튜브 구독자 약 70만명 이었으나 2018년 10월 4일 기준으로 저작권 문제 사태로 채널 자체가 삭제, 당시 한달 조회수는 약 200만 뷰 정도 나오고 있어다고 합니다.계정이 삭제당하기 전, 최고기의 연간 수입은 개인사업, 유튜브, 외주광고를 합해 연 2~3억원 정도 였습니다.



최고기 채널

최고기 Magic Trick

마술사 최고기의 채널입니다.유익하고 재미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학교, 직장에서 인기남, 인기녀가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공개합니다! "마술샵과 협찬 혹은 협업을 진행하려고 하고 있습

www.youtube.com

GOGICHOI Music Offcial

래퍼 최고기의 뮤직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최고기 ENTJ

나의...70만명...증발... 초심 찾다가 진짜 초심으로 돌아온 최고기... * 최고기 마켓 : https://soms.co.kr/gogi * 최고기 메일 : mario1022@naver.com * 최고기 인스타 : gogichoi

www.youtube.com



최고기 여자친구


최고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자친구와 함께 전주 여행을 하며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최고기는 앞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힌 바 있지만 얼굴을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기도 했습니다.



최고기 여자친구 인스타


최고기 여자친구의 인스타그램에는 TV broadcasting writer 방송작가 라는 소개글이 게재되어 일각에서는 우이혼을 통해 만난 작가가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 작가 라고 하던데 어찌 만나셨는지 스토리 궁금해여 라는 댓글에 최고기는 예전에 다 말했는데, 궁금하면 유튜브 라고 답글을 달며 추측을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3월 유튜브를 통해 최고긴 새 여자친구와의 교제 사실을 알렸을 당시 연애 기간은 길지 않다. 마주치고 만나다 보니 정도 생겼다. 내가 먼저 사귀자고 했는데 여섯 번 정도 차이고 나서 그러고 나서 사귀게 됐다고 연애사를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최고기는 이혼하고 나서 우울하고 사람들을 못 만나기도 했는데 내 본모습을 꺼내보고자 다른 사람도 만나고 했는데 결국엔 우울하더라. 지금의 여자친구를 만나고 내 본모습을 찾은 것 같다. 이혼엔 계획적이지도 못하고 정리도 못하고 많이 힘든 상황이었는데, 그 친구를 만나고 엔돌핀이 돈다고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전처 유깻잎 입장


전처 유깻잎 또한 나쁘게만 바라보지 말아주시고 응원해 달라. 영상 언급 전부터 저에게 이미 이야기해 주셨던 부분이고, 저도 존중하고 매우 응원한다며 최고기의 열애를 응원 해주었습니다.



유깻잎의 응원 메시지를 공개한 최고기


최고기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유깻잎과 나눈 모바일 메신저 대화 캡처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 속에는 정희 라는 인물이 최고기에게 연애하기 힘드네. 망할 이라며 힘내라, 응원한다 는 메시지를 보냈고 이는 본명이 유정희인 유깻잎이 보낸 것으로 추정됩니다.



최고기는 유깻잎의 응원 메시지에 우리도 서로 응원하는데 남이 더 그러네. 에휴, 인생사 그렇지 뭐 라고 답했습니다.



우리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최고기와 유깻잎은 지난 2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는데요. 당시 최고기는 방송을 통해 유깻잎과 재결합하기를 바랐지만 유깻잎이 원하지 않아 결국 남이 되어버린 사연이 방송을 통해 공개 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 솔잎 양이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