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송백경 SNS로 조건만남 제안 폭로
몸이 뇌를 지배하면 안 돼 일침 재치있게 받아쳤다.


래퍼 겸 성우, 사업가 출신이자 4인조 힙합그룹 원타임의 멤버이며 리드래퍼를 맡았었던 송백경이 조건만남 제안을 받았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백경 조건만남 제안 메시지


송백경은 6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페이스북 계정으로 받은 개인 메시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 메시지에는 송백경에게 페이만남 가능하신 분 찾고 있는데 의향 있으시면 저랑 페이만남 가능하신가요?, 만나서 오빠 하고 싶은 거 하는 거예요, 숏타임 3시간이고요 15만 원이에요. 롱타임은 8시간에 25만 원이에요 등의 제안을 했습니다.




이에 송백경은 페이스북 에서 함께 아는 친구가 몇 명 보이기에 친구신청을 수락 했는데 친구가 되자마자 대뜸 숏타임, 롱타임을 운운하더라며 정체성을 잃지 않기 위해 난 원타임 이라고 밝혔더니 그 후로 더 이상 아무런 답이 오지 않았다고 재치있게 받아친 일화를 밝혔습니다.



이어 숏타임. 롱타임. 원타임. 요즘은 저런 사기에 휘말리는 분 없겠지. 뇌가 몸을 지배해야지 몸이 뇌를 지배해서는 바람직하지 않다며 일침을 가하기도 했습니다.



송백경 나이 키 프로필

원타임 5집
무가당 활동

송백경 / 宋柏京 / Song Baek Kyung

출생 : 1979년 4월 12일 출생 나이 43세
고향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체 : 키 164cm 몸무게 59kg 혈액형 B형
가족 : 1남 1녀 중 첫째, 배우자 아내, 자녀 슬하 2남

학력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졸업) : 동아방송대학교 (실용음악 / 중퇴) /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 중퇴)


소속사 : KBS 성우극회 44기
소속 그룹 : 원타임, 무가당
포지션 : 리드래퍼




송백경은 1998년 그룹 원타임으로 데뷔했으며, 지난 2019년 KBS 공채 성우로 합격했습니다. 성우계에 데뷔하는 나이대가 주로 20대 중반에서 30대 초반인 걸 감안하면 상당히 늦은 시기에 입사하긴 했습니다.

송백경은 2005년 원타임 해체 이후 방송 활동을 쉬다가 지난 2019년 3월 KBS 성우극회 44기 공채 성우로 합격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2021년 4월 1일자로 프리랜서로 활동 하고 있으며 MBC 소속 선배 성우 정재헌과 자신보다 연하인 직속 선배 성우인 최정윤과 같이 3인조 성우 조합으로 음반을 내기도 했습니다.



송백경 아내


2016년 2살 연하의 공연제작 PD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는데요. 송백경은 1979년생으로 올해 43세, 아내는 41세 입니다.

특히 송백경과 아내는 경희대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선후배 사이라고 하는데요. 15년 동안 교제 한 후 결혼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사업가 송백경


2017년 6월 28일 방송된 라디오 스타에 10년 만에 출연하여 같은 원타임 멤버였던 오진환과 함께 아비꼬 카레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