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가세연 배우 전지현 이혼설, 이혼 찌라시 폭로


배우 전지현이 가세연이 퍼트린 이혼 찌라시를 통해 이혼설에 휩싸였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에서는 배우 한예슬 다음으로 전지현이 남편 최준혁 씨와 이혼을 준비 중이며 원인이 두 사람 중 한 명의 외도라는 확인되지 않은 이혼 별거 찌라시 글이 급속히 퍼지고 있습니다. 이에 전지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내놓았고 전지현의 남편 최진혁 역시 재치있게 찌라시를 무마시키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전지현의 나이는 1981년 생으로 41세이며 남편 최준혁과는 동갑입니다.



전지현 나이 프로필

전지현 / 全智賢 / 본명 왕지현 (王智賢)
출생 : 1981년 10월 30일 출생 올해 나이 41세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신체 : 키 173cm 몸무게 52k 혈액형 B형 신발사이즈 245mm
가족 : 아버지 왕정처, 어머니 묵창애 오빠 왕상진(1976년생) 배우자 최준혁(2012년 결혼) 자녀 장남 최원우(2016년 2월 10일생) 차남 최평우(2018년 1월 26일생)
종교 : 불교

학력 서울언북초등학교 (졸업) / 언주중학교 (졸업) / 진선여자고등학교 (졸업)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 학사) /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 / 석사과정)

1997년 잡지 에꼴 표지모델 데뷔 현재 문화창고 소속 입니다.



최준혁 나이 프로필

최준혁
나이 : 1981년 올해 나이 41세

키 : 185cm
학력 : 고려대학교 졸업 / 미국 위스콘신대 대학원
가족관계 : 세계적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 외손자 이자 어버지는 자산운용회사 회장, 어머니 패션디자이너
경력 : 미국 최대 은행 뱅크오브아메리카 근무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 씨는 1981년생으로 알파자산운용 최곤 회장의 차남 입니다. 고려대와 미국 위스콘신대 대학원을 나와 글로벌 투자은행(IB)인 뱅크오브아메리카(BOA) 서울지점 파생상품부문장 등으로 일하다가 지난해 4월 알파운용 부사장으로 옮겨왔으며, 지난해 연말 아버지를 대신해 알파자산운용의 최대 주주에 올랐습니다.


전지현과 최준혁은 초등학교 동창으로 지난 2010년 지인의 소개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2012년 결혼했으며, 2016년 첫째 아들을, 2018년 둘째 아들을 얻었습니다.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 이혼설 폭로

가세연은 전지현의 이혼설이 나오기 시작한것은 지난해 12월 이였는데 6개월 간 봉합이 되지 않은거 같다며 남편이 전지현 남편 하기 싫다며 집을 나간 것으로 안다고 별거와 가출을 주장하며 폭로했습니다. 이어서 전지현은 이혼을 원치 않고 있는 입장이며 지금 광고 계약된 상황만 수십 곳이라며 위약금이 어마어마 할 것이라고 추정하기도 했습니다.


또 김용호는 전지현이 현재 생각이 굉장히 복잡하며 외국으로 이민을 고려하고 있단 이야기도 들은 적 있다며 어떻게든 잘 무마하고 싶을 거라고 전하며 전지현 입장에서는 대한민국 톱스타라는 자존심이 있는데 남편이 나 전지현 싫어, 전지현 남편 하기 싫어 이래 버리면 최고라는 자존심에 금이 나는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다른 진행자는 과거 사망한 고 최진실도 이혼 당시 광고 위약금이 어마 어마 했다면서 사망 뒤에는 아이들에게 이 위약금을 청구한 걸로 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10억대 광고비를 받는다 해도 위약금 30억씩 물어주면 건물 몇 채 팔아야 할 것이라며 제일 쓸 데 없는 일이 연예인 걱정이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전지현 소속사 문화창고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전지현 배우의 소속사 문화창고 입니다.
6월 2일(어제)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된 전지현 배우의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먼저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현재 온라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가로세로연구소 방송 및 찌라시에서 파생된 의도적인 악성 루머가 생성 및 게시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남편 최준혁 입장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은 제기된 이혼설에 사실이 아니다면서 전지현 남편 하고 싶다는 메시지로 재치있게 대응했다고 합니다. 알파자산운용 최준혁 대표는 이날 전지현과 6개월 별거설과 이혼설이 불거진 직후 자신의 휴대전화 메신저 배경화면을 인기 만화 슬램덩크’의 한 장면을 패러디해 올렸다고 하는데요.


이날 일부 유튜버가 전지현 이혼설 실체(전지현 자산 870억대), 남편 최준혁과 별거 중? 이라는 영상을 통해 전지현 남편이 운영하는 펀드가 압도적 1위가 됐다는 기사가 떴을 때 남편이 전지현 남편 하기 싫다며 집을 나갔다며 터무니없는 별거설을 주장했습니다.



이에 최준혁 대표는 전지현 남편 하기 싫다는 언급을 꼬집어 젼젼(전지현) 남푠(남편)하고 싶어요! 라는 문구를 슬램덩크의 장면을 패러디한 사진에 담아 공개했습니다. 자신과 아내 전지현에에 관한 루머를 재치 있게 일축했습니다.





전지현 시어머니 이정우 한복 디자이너 입장(오늘은 화나는날)



배우 전지현의 시어머니 이정우 한복 디자이너가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 제기한 전지현 최준혁 이혼설에 간접적으로 불쾌함을 표시했습니다.

이정우 한복 디자이너는 6월 3일 저녁 샐러드 사진과 함께 오늘은 너무 화나는 날이라며 아들 최준혁 대표와 며느리 전지현 관련 루머를 간접적으로 언급했습니다.

글은 평소와 다를 것 없이 담백하게 써 내려갔는데여. 옥상텃밭에 심은 상추들이 너무 무섭게 잘 자란다. 먹고 또 먹어도 계속 자란다며 오늘은 너무 화나는 날이라, 자칫 자제력을 잃고 빵을 먹을뻔했지만 이라며 루머에 대한 분노도 재치있게 표현했습니다.

잘 참아내고 상추 3장씩을 빵 대용으로 하고, 남은 채소들을 잘게 다져, Greek yogurt로 소스를 만들어 올려먹음. 채소만 먹어도 이렇게 배가 부른데, 그동안 난 무슨 짓을 한 건가... 라며 샐러드 맛을 극찬하며 마무리했습니다. 전지현 찌라시에 대한 반응에 가족들 모두 유쾌하게 잘 받아주네요. 집안 자체가 유머리스한 매력이 있는듯 합니다ㅋㅋㅋ




전지현 지리산 촬영 근황


tvN 새 드라마 지리산
극본 김은희/ 연출 이응복/ 제작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 바람픽쳐스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미스터리물로 킹덤 시리즈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 미스터 션샤 인을 연출한 이응복 감독의 만남에 이어 K-드라마의 주역인 전지현(서이강 역), 주지훈(강현조 역)이라는 강력한 조합으로 전 세계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는 작품입니다. 사진속에는 산속을 누비는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 강현조(주지훈 분)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이 포착 되기도 했습니다. 지리산은 2021년 하반기 방영 목표로 촬영 중입니다.




전지현 아신전

2020년 3월 13일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시즌 2 최종화에서 다음 시즌을 예고하는 인물로 특별출연해 엔딩을 장식한 전지현은 시즌 3 이전에 아예 프리퀄 격으로 70분짜리 단편인 킹덤 : 아신전 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https://youtu.be/OU6XUR1ZKxE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