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 세계적인 발레단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활동하는 등 최고의 발레리나였지만 결혼과 출산 이후 아내 이자 엄마로만 살아온 발레리나 윤혜진이 9년만에 윤혜진 으로 돌아가본다고 합니다.



해방 타운 위치

해징타운 지웰홈스 왕십리
299세대 / 8, 10, 16, 17평형
해방타운 위치 : 서울시 성동구 고산자로 14길 26 ( 26, Gosanja -ro 14gil, Seongdong-gu, Seoul, Republic of Korea )
역세권 풀옵션, 커뮤니티 라운지 제공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에서는 윤혜진이 결혼 9년만에 해방 라이프를 누리는 일상이 그려집니다. 윤혜진은 9년전 출산과 육아로 인해 무대에서 내려와 현재는 패션사업과 유튜버로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윤혜진 나이 프로필


윤혜진 엄태웅 나이는 48세 (2013년 1월 결혼)
원로배우 윤일봉의 딸 이자 배우 유동근의 외조카 입니디. 즉 엄태웅에게는 유동근이 처외숙부며, 전인화는 처외숙모가 되는데 불과 나이가 9살 차이, 이는 부부인 유동근과 전인화의 나이 차이와 같습니다.




무용수 윤혜진은 2001년 국립발레단 단원으로 입단하여 2012년까지 수석무용수로 활동하였다. 백조의 호수, 돈키호테, 지젤 외 다수의 작품에서 주역으로 활동했고 세계적인 안무가 장크리토프마이오의 작품에서도 주역으로 활동한 바 있다.

2006년 한국발레협회상 프리마발레리나상수상
2008년 문화체육장관부 장관상
2012년 모나코 몬테카를로 발레단 입단



윤혜진 발레리나 시절 영상


윤혜진 해방타운


선공개된 영상을 보면 윤혜진의 일상은 새벽 6시부터 시작 되는데요. 딸 지온이가 경기도 광주에서 서울로 학교를 다니고 있기 때문에 일찍부터 깨워 등교 준비를 시킨 뒤, 집안일, 이어 패션사업 등 업무를 보다가, 아이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일상으로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기엔 너무나 부족한 하루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윤혜진 집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도 공개 되었지만 윤혜진 엄태웅의 집 위치는 경기도 광주 오포읍의 전원주택 입니다.



아직 초등학교 저학년인 탓에 윤혜진이 직접 씻기고 숙제까지 봐주고 있는데, 윤혜진은 해방타운 출연을 앞두고 누구의 아내, 누구의 엄마가 아닌 나를 찾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한다며 설레여 했습니다.




입주 첫날 해방타운 으로 이동하던 중 윤혜진은 차 안에서 평소 아이 때문에 듣지 못했던 노래를 크게 틀어놓고 해방 이라고 소리치며 기뻐했는데, 이를 본 배우 이종혁은 이 정도면 해방이 아니라 석방 이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윤혜진 차 자동차

윤혜진의 차 자동차는 아우디 이며 Q5 정도로 추정 됩니다. 가격은 6천만원~8천만원대 입니다.



윤혜진 남편 엄태웅 성매매 사건 용서했다. 4년만에 심경 고백


배우 엄태웅의 아내 윤혜진이 4년여가 지난 지금 남편의 사건과 관련한 심경을 털어 놓았습니다.




윤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엄태웅과 관련한 질문을 받자 그때 속은 속이 아니었다. 그럼에도 남편, 딸과 계속 붙어 있으려고 했다고 당시의 심경에 대해 밝혔습니다.



그러고 나서 어떻게 살아야 할지 생각했다. 내가 이제 가장이 되었구나. 어떻게 해야 살아온 것을 유지하면서 살아갈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라며 당시 했던 솔직한 고민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또한 윤혜진은 남편이 다시 연기를 하면 좋겠다는 건 아니다라며 하면 좋겠지만 안 되면 어쩔 수 없다고 눈시울을 붉히면서 옆에서 보기에 남편은 충분히 자숙한 것 같다. 와이프가 용서하는 것이고, 와이프가 용서했으면 된 거니까 남의 일에 말 안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윤혜진은 돈 때문에 이혼을 안 했다라는 루머에 대해서도 답답한 소리다. 남편이 수억이 있는 것도 아니었다. 사건 터지고 돈 다 썼다라며 우리 힘들었을 때도 친정, 시댁 도움 받은 적이 없다. 그 소리가 제일 억울하다고 토로 하기도 했습니다.


엄태웅 성매매 사건


엄태웅은 지난 2016년 한 마사지업소에서 A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고소를 당했지만 이는 허위로 밝혀졌습니다. 엄태웅은 성폭행 혐의에서는 벗어났지만, 성매매 혐의로 벌금 100만원에 약식 기소 되었으며 엄태웅의 성폭행을 주장했던 여성은 무고 및 공갈 미수 혐의로 구속 기소돼 무고죄로 1심에서 2년6개월의 실형을 받았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