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프로포폴을 투약해 벌금형을 선고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걸그룹 멤버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본명 손가인 35세)이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가인은 지난 2019년 8월 시점 프로포폴을 투약 혐의로 적발되어 약식 기소되었고 올해 초 벌금 100만 원 형을 선고받았는데요. 가인은 경찰 조사 과정에서 치료 목적인 줄 알았다고 변명의 진술을 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인 프로포폴 투약 혐의 밝혀진 이유


브아걸 가인이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벌금 100만원의 약식명령을 받았다는 사실은 70대 성형외과 의사 A씨가 기소되면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A의사는 2020년 6월 자신이 운영하는 서울 모 성형외과에서 가인에게 전신마취제 에토미데이트 리푸로 주사제 3상자를 150만원에 판매하는 등 2019년 10월부터 21차례에 걸쳐 병원을 찾은 환자들에게 에토미데이트 490개(2450만원)를 판매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이에 가인은 2019년 7월부터 8월 사이에 경기도 모처에서 프로포폴을 투약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으며 올해 초 벌금형을 선고받았다고 합니다.



가인 프로포폴 벌금형 쉬쉬


문제는 범죄 사실을 알리고 사과한 시점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가인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019년 가인의 프로포폴 불법투약 행적이 드러나 경찰 수사를 받은 시간뿐 아니라 약식기소, 벌금형 처분까지 받아 온 과정에서 이 같은 사실을 팬들과 대중에게 알리지 않은 채 쉬쉬 하며 넘어갔습니다.




프로포폴 접근 경위로도 신체적 통증과 우울증, 수면 장애를 꼽으며 소속사 측은 그간 활동 중 있었던 크고 작은 부상 누적으로 오랫동안 극심한 통증과 우울증, 중증 수면 장애를 겪어왔고 그 과정에서 신중하지 못한 선택을 하게 되었다 설명하고 있습니다.





우울 증세가 나타날때는 통상적으로 정신과를 방문해 합법적인 치료를 받거나 운동과 대화 등 방식으로 극복하려고 노력해야 하는데 정신과가 아닌 성형외과를 찾아가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하거나 에토미데이트를 몰래 사들이는 범법 행위를 일삼고 여론이 악화되자 우울증 전력으로 면죄부를 받으려는 듯한 가인의 행보는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가인 과거 발언 조명


이번 사건으로 가인의 과거 발언도 재조명받고 있는데요. 마약을 하지 않겠다던 과거 발언은 자충수로 돌아왔습니다.



난 모두가 알겠지만 전직 약쟁이 여자친구다. 내가 아무리 주지훈 여자친구라고 해도 주지훈 친구인 A씨가 내게 떨(대마초)을 권유하더라. 정신이 안 좋아 살짝 넘어갈 뻔했다. 난 누구보다 떳떳하게 살았고 앞으로 합법이 될 때까지 대마초 따위 하지 않겠다 이야기했고 가인은 이미지 따위. 쓰고 먹고 죽어도 남을 만큼 돈 벌어놨으니. 앞으로 3개월마다 자진해서 마약 검사한다고 말하며 여론을 자신의 편으로 만들었고 정신적으로 불안한 상황에서도 마약 권유를 단칼에 거절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미스틱스토리 공식입장 전문


미스틱스토리입니다.

미스틱스토리 소속 가인의 프로포폴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가인은 지난해 프로포폴과 관련하여 약식기소 과정을 거쳐 100만 원의 벌금형 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습니다.

가인과 소속사 모두 사회적으로 올바르지 못한 행동이었다는 것을 인지하였음에도 먼저 잘못을 사과드리지 못하고 갑작스런 소식으로 더욱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숙이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무엇보다 긴 자숙의 시간 동안 애정을 가지고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기다림에 부응하지 못하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마음이 아프고 고통스럽습니다. 그 점에 대해 가장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간 활동 중에 있었던 크고 작은 부상들의 누적으로 오랫동안 극심한 통증과 우울증, 중증도의 수면 장애를 겪어왔고 그 과정에서 신중하지 못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몇 년간 말 못 할 사정들로 인해 아티스트 개인의 고통이 가중되었음에도, 아티스트도 운명공동체로 함께해야 할 소속사도 이에서 벗어날 현명한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부족함에 대해 소속사로써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가인과 미스틱스토리는 성숙한 모습으로 팬과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더 섬세하고 진지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https://doitreview.tistory.com/409

하정우 프로포폴 불법투약 벌금형 나이 프로필 차기작 그림 정보

하정우 프로포폴 불법투약 벌금형 1000만원 하정우 처분 겸허히 받아들이겠다. 배우 하정우가 수면 마취제인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벌금 1000만 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하정우 측은 여드름 흉터

doitreview.tistory.com

https://doitreview.tistory.com/368

음주운전 박시연 1200만원 벌금형 선고 나이 전남편 박상훈 이혼 사유

음주운전 사고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박시연(43세)이 1심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법원에 따르면 서울동부지법 형사12단독 박창희 판사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치상) 도로교통법위반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