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채널A 강철부대 에서 개인 사생활 문제로 하차한 유튜버 박수민 박중사가 불륜, 초대남 등 자신의 사생활 의혹에 대해 솔직 하게 인정 하며 고백했습니다.



박수민 나이 프로필


출생 : 1989년생
나이 : 33살
신체 : 키 176cm, 몸무게 85kg, 혈액형 AB형
병역 : 육군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중사 전역

박중사 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로 육군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저격수 출신으로 본명은 박수민. 군 시절 이야기와 전술 관련 컨텐츠를 운영합니다.





박수민(박중사)은 6월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중사 를 통해 그동안 전해드리지 못한 내용 말씀드립니다 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박중사 박수민 불륜 초대남 실화탐사대 사생활 의혹 해명


박수민 박중사는 불륜 초대남 사생활 의혹에 대해 해명 했는데요.  요약하자면 불륜과 초대남에 대해서는 인정하면서도 상대 여성과 합의 하에 한 것이고 상대 여성도 유부녀이기에 떳떳한 입장이 아니라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영상에서 박수민 박중사는 피해자라고 주장하시는 여성 분은 부산 해운대에 있는 술집에서 종업원과 손님으로 알게 되었고 저를 담당해 주시는 종업원이 아니고 제 친구를 담당해 주시는 종업원으로 알게 되었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왜 그동안 말하지않았냐 하면 저는 사실 비난 받아도 되지만, 그분 상대방의 신상 정보를 카메라 앞에서 말씀드리는 것 자체가 그분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했으며 지금 일의 본질이 아니라고 생각해 카메라 앞에서 그분에 대한 신상을 전해 드릴 수 없었고 제2의, 제3의 피해자가 안 나오길 원해서 카메라 앞에서 어떤 이야기도 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박중사는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밝히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는 제 친구의 파트너였기 때문에 굳이 제가 유부남인 걸 말하지 않아도 됐다고 생각했고 만남이 3회 정도 있고 난 뒤 유부남이라고 밝혔고 그분도 유부녀고 애가 있는 여성분이었다 전했습니다.



박중사는 그 일이 있고 6개월이 지나고 나서 부적절한 관계에 대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만남을 정리하자고 했는데 그때부터 협박이 시작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계속해서 간통 사실을 와이프와 가족에게 알리겠다고 했다. 그분과 관계자는 반강제적으로 만남이 이뤄지다가 결국 그분이 와이프한테 연락하면서 그분과의 관계가 정리됐다.




그렇게 시간이 4년 정도 흐르고 난뒤 박중사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나서 강철부대 섭외가 들어왔고 열심히 잘하고 싶었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 그걸 보고 나서 그분이 다시 연락 오기 시작해서 저희 가족들을 언급하며 협박해오기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박중사 박수민은 인터넷에는 박중사의 제보를 받는다는 영상과 지인들에게 정말 많은 전화와 실화탐사대 에서 전화가 왔고 심지어 카메라까지 동행해 저희 어머니 가게에 가는 행동을 취했기 때문에 그때 고통과 트라우마가 떠오를 수밖에 없었다며 그래서 위축돼있는 상황에서 그 여성분을 만나서 무릎을 꿇었고 이혼을 했다고 거짓말했다고 전했습니다. 저 하나만 건들면 괜찮은데 가족과 주변인을 건들기 때문에 저 혼자 껴안고 싶었던 마음이 컸다고 밝혔습니다.



박중사 초대남의혹


박중사는 초대남 의혹에 대해서는 제가 먼저 초대남을 요구한 건 맞습니다. 하지만 그분 역시 젊고 잘생긴 친구를 구해달라고 적극적으로 동의했고 제가 성적 취향이 그래서가 아니고 단순 호기심으로 딱 한 차례, 초대남이 아닌 마사지를 하는 분을 구했다며 마사지를 구하는데 동의도 없이 그렇게 불렀다고 나왔는데 그건 말이 안 된다. 유포라고 말씀하는데, 명예 훼손이라 말씀드릴 수 없는 부분도 있지만, 촬영도 같이 했고 협의 하에 인터넷에서 구하는 걸 다 알고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박중사는 그분은 제가 성적 수치심을 느낄 만한 사진을 아무 이유 없이 이쪽저쪽에 제보하고 있고 그걸로 저에게 압박이 들어오고 있는데, 변호사를 통해 법적 조치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4년 정도가 지난 상황에서 갑자기 유포라고 하면서 1억 원이라는 돈을 요구하는 부산 유명 술집 종업원이 과연 어떤 생각으로 저에게 다가왔는지 저 역시 궁금하고 이 일이 끝날 때까지 진실을 꼭 밝히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박 중사는 후원 계좌를 공개하며 조심스럽지만 사실 시간이 길어질 것 같다며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MBC라는 대형 회사와 개인과 싸워야 하는데 혼자만의 힘으로는 사실 힘든 부분이 있다라고 덧붙이며 후원을 요청하기도 했습니다.





실화탐사대 박중사 박수민 사생활 의혹 보도


실화탐사대는 지난 4월 17일 방송분을 통해 븍중사가 결혼 사실을 숨기고 사귀던 여성의 특정 신체 부위 사진과 동영상을 유포했다는 의혹을 제기했고 이외에도 불법 도박사이트를 운영하고 불법 대부업을 하기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는 박중사의 실명을 언급하진 않았만 박중사가 출연했던 방송 자료화면 등을 통해 박중사임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박중사는 실화탐사대 방송 전 출연 중이던 강철부대 에서 돌연 하차 했으며 SNS에 말을 못해서 가만히 있는 게 아니고 대응할 가치가 없어서 가만히 있는 것이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실화탐사대 속 A중사가 박중사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실화탐사대 방송 이후 법률대리인을 통해 해당 방송 내용 중 상당 부분은 허위 및 왜곡된 사실과 악의적인 편집으로 구성돼 있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한 박중사 사생활 의혹의 진실이 무엇인지는 법정에서 밝혀질것 같습니다.


2021.04.14 - [연예 방송 소식] - 강철부대 박수민 중도하차 해병대 수색대 첫번째 탈락

 

강철부대 박수민 중도하차 해병대 수색대 첫번째 탈락

강철부대는 대한민국 최고의 특수부대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강인함을 겨루는 신개념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22시 30분 방송됩니다. 강철부대 4화 에서는 해병대수색대가 첫 번째

doitreview.tistory.com

2021.05.17 - [연예 방송 소식] -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나이 아내 프로필 과거 이력 사진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나이 아내 프로필 과거 이력 사진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출연자 이자 마스터인 최영재의 과거 이력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현재 강철부대에서 MC로 고정출연 하며, 스튜디오에서 모니터링뿐만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마스터

doitreview.tistory.com

2021.05.26 - [연예 방송 소식] - 강철부대 하니동생 안태환 나이 키 인스타 출연자 나이순 정리

 

강철부대 하니동생 안태환 나이 키 인스타 출연자 나이순 정리

안태환은 채널A와 SKY에서 방영 중인 강철부대에 해병수색대 팀으로 출연하고 있는데요. 5월 25일 방송된 강철부대 에서는 4강 토너먼트의 마지막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떨

doitreview.tistory.com

2021.05.12 - [연예 방송 소식] - 강철부대 8회 화제성 1위 시청률 상승 박준우 육준서 나이

 

강철부대 8회 화제성 1위 시청률 상승 박준우 육준서 나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8회 에서는 동반탈락을 놓고 벌이는 치열한 야간 연합작전이 방송되었는데요. 시청률 5.9%를 기록, 특히 2049 시청률은 채널A 3.25%로 지상파를 포함한 전체 프로그램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