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가수 겸 배우 김윤지(구 활동명 NS윤지)가 결혼 한다며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ns윤지 나이 1988년생 으로 올해 34세로 입니다. 예비신랑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있으며 나이는 동갑으로 초등학교 시절부터 알고 지낸 사이로 가족끼리 왕래할 만큼 가까운 사니라고 밝혔는데요. 오랜 시간 친구였던 두 사람은 1년 전 연인이 되어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김윤지는 6월 28일 오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부족한 내게 끊임없는 사랑과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그런 사람이라고 전해왔는데요.



이어 앞으로는 그사람의 아내로서 미래를 함께하려 한다. 9월 결혼한다며 앞으로도 김윤지로, 그리고 한 사람의 아내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덧붙이며 마무리했습니다.



김윤지 SNS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윤지입니다.
오늘은 항상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먼저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글을 씁니다. 이렇게 말을 시작하는 순간에도 많이 떨리네요.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그런 사람입니다.

앞으로는 그사람의 아내로서 미래를 함께하려 합니다. 저 9월에 결혼해요! 축하해 주실꺼죠? 앞으로도 김윤지로, 그리고 한사람의 아내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ns 윤지 나이 프로필

예명 : NS윤지 (NS Yoon-G)
본명 : Christine Kim (크리스틴 킴)
한국명 : 김윤지
국적 : 미국
출생 : 1988년 9월 6일
나이 : 34세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8cm, 53kg, O형

학력
UCLA (무용학, 커뮤니케이션학 / 중퇴)

가족
부모님, 남동생, 이종 사촌 강지영, 남편

데뷔
2009년 디지털 싱글 머리 아파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2017년 5월 22일 ~ 현재)



NS 윤지 예명 뜻


예명의 NS는 New Spirit 혹은 New Star라는 뜻
예명을 지을 때 도올 김용옥에게 부탁했고 이에 김용옥은 새혼(New Spirit/Soul) 이라는 예명을 지어주었지만 혼 이라는 어감이 젊은 층에게 다소 멀게 느껴질 것 같고 또 으스스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를 영어인 New Spirit으로 바꾼 후 머릿글자만을 따서 NS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각종 방송에서 NS의 뜻을 물어볼 때 김용옥이 지어준 새혼의 영문 머릿글자라는 것을 장황하게 설명하기가 어려워 그냥 뉴 스타(New Star)의 머릿글자라고 둘러댈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NS의 뜻에는 이러한 복잡한 사정이 있지만 현실은 NS라는 약자를 이용한 다양한 드립과 함께 농심 윤지와 농수산 윤지가 자동 검색어로 되어 있으며 정작 데뷔 후에는 NS라는 머릿글자보다는 새혼 이라는 원래 예명이 더 마음에 든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ns윤지 데뷔 일화


싸이더스 HQ에 소속되어 배우를 꿈꾸기도 했지만 가수가 되기 위해서 싸이더스를 나왔으며 NS윤지는 원래 DSP미디어 소속이었기 때문에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할 것을 제의받았으나 솔로로 데뷔하고 싶었던 NS윤지는 이를 거절 했습니다.




잠깐 DSP에 있을 때 NS윤지의 부모님에게 회사에서 주변에 중학생 정도의 예쁜 아이가 있으면 추천해 달라고 했었고 NS윤지의 엄마의 오빠, 외삼촌의 딸을 DSP미디어에 데려갔는데 그 아이가 바로 사촌인 카라 강지영 이였습니다.


김재경 김윤지


사실상 레인보우 데뷔조나 다름 없었기 때문에 멤버들과 친분이 있으며 특히 김재경과는 동갑이다 보니 거의 절친 수준 으로 친하기도 합니다. 예능에서 몰래 온 손님으로 김재경이 깜짝 방문 하기도 하고 KBS 2TV에서 방영된 수상한 휴가에 레인보우 김재경과 함께 떠난 스위스 배낭 여행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김재경은 김윤지의 몸매의 비결이 보드카라고 직접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ns윤지 앨범 정보


ns윤지는 2009년 싱글 앨범인 머리 아파로 데뷔, 마녀가 된 이유, 돈트 고 백, 춤을 춰, Talk Talk Talk, 또 보고 싶어, 니가 뭘 알아, If You Love Me 등의 디지털싱글과 미니앨범을 냈습니다.

미니 앨범
미니 1집 Neo Spirit
선공개곡 니가 뭘 알아 (Feat. 버벌진트)
미니 2집 SKINSHIP
미니 3집 The Way 2
미니 4집 《Sincerely

싱글
싱글 1집 Ambitious
싱글 2집 Time To Fly High

디지털 싱글
머리 아파
Talk Talk Talk
또 보고 싶어 (Feat. 상추)
If You Love Me (Feat. 박재범
눈이 오는 날엔 (Feat. 딘딘)
꿀썸머
If You Love Me (Feat. 주헌)

참여 음반
NS 윤지 × 기리보이 설렘주의




팝스 인 서울, k팝 테이스티 로드 등을 진행하고,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 싱글즈 시즌2, 매력티비 시즌2 등에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김윤지는 지난 2009년 NS윤지라는 이름으로 가요계에 데뷔하오 다소 특이한 활동명과 UCLA 출신이라는 이력으로 눈길을 모았지만 크게 인기를 끌지는 못했는데요. 눈에 띄는 실력에도 김윤지가 빛을 보지 못하면서 대중들은 왜 못 뜨지? 라며 함께 안타까워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최근 김윤지가 과거 발표했던 노래 If You Love Me와 마녀가 된 이유 가 역주행으로 다시 주목받기 시작했고 If You Love Me는 9년 만에 리메이크 앨범으로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윤지



현재는 가수에서 배우로 발을 넓힌 김윤지는 최근 tvN 드라마 마인 에 재스민으로 출연하여 배우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드라마월드 형사역

2018년 SBS 황후의 품격 에서 김현주로 출연하며 연기 데뷔를 했으며 2021년 라이프타임의 드라마월드 형사역 으로 특별출연 하기도 했었습니다.


NS윤지 몸매


SNL 코리아에 두 번이나 게스트로 출연해서 우월한 몸매를 어필하기도 했으며 몸매 좋은 연예인으로 자주 거론 되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