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나 혼자 산다 에는 자취 새내기 배우 김경남의 반전 일상이 공개 되었는데요.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더 킹: 영원의 군주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우 김경남은 현재 막장 대모 문영남 작가의 복귀작인 KBS 2TV 오케이 광자매 에서 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청춘 한예슬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입니다.





    김경남 나이 프로필

    출생 : 1989년 12월 21일
    나이 : 33세
    고향 : 서울특별시 노원구
    신체 : 키 182cm, 몸무게 72kg
    학력 :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데뷔 : 2012년 연극 사랑
    소속사 : 제이알 이엔티


    김경남은 2012년 연극 사랑으로 데뷔 했는데요. 이후 영화, 드라마에 단역, 조연 등으로 출연하다 드라마 피고인,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인상적인 눈도장을 찍었고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의 윤현무 역으로 드라마 영화 코어 팬덤층에게 각인되는 배우가 되었습니디. 이 작품으로 그 해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고, 2019년엔 동 방송사의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으로 지상파 첫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 형사 강신재 역을 맡으면서 인지도가 올랐으며 2021년 KBS 2TV 주말드라마이자 문영남 작가의 신작인 오케이 광자매 에서 한예슬역을 맡으면서 처음으로 주말드라마의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나혼자산다 김경남



    김경남은 무지개 라이브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자취 8개월 차라고 밝혔는데요. 경제적으로 넉넉하지는 않았지만 여러 작품을 하게 되면서 처음으로 독립을 생각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김경남은 풀옵션 복층 집을 소개하며 있을 건 다 갖춘 집이다. 장점은 중랑천 뷰. 야경도 예쁘다 라고 말하며 복층 공간은 창고로 쓰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김경남 집 위치 오피스텔
    성수동 주변의 오피스텔로 추정되며 정확한 위치가 공개되면 수정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 놓은 김경남은 아늑한 집에서 무더운 날씨에 강제로 기상하며 다른 출연자들과는 다르게 혼잣말을 전혀 하지 않아 오디오가 텅 비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박나래는 김경남씨 집은 오디오를 끈 거예요? 라고 물었고, 김경남은 웃으며 아니라고 고개를 저었습니다. 자취 8개월 차에는 원래 아무 말도 안 하고 사는 게 맞다며 박나래와 전현무는 이야기했고, 자취를 2년쯤 하면 혼잣말이 늘고 타령까지 넣어가며 혼잣말을 한다고 박나래가 말하자 다른 사람들은 모두 공감의 박수를 치며 응수 했습니다.




    전현무는 마치 CCTV를 틀어 놓은 것 같다면서 정적인 분위기를 두고 큰 웃음을 터뜨렸는대요. 마치 사찰 안을 보는 듯한 적막한 분위기에서 김경남은 캡슐 속 원두를 파내며 다 쓴 원두를 재활용하는 모습에 박나래는 감탄을 터뜨렸습니다.




    적막 속에서 집중하는 모습으로 올림픽을 감상하는 김경남은 마치 상대 팀 감독 인것 마냥 지켜봤고 기안84는 다른 나라 경기냐고 물었고, 김경남은 몰입해서 보고있다 고 말했지만 준결승 진출 확정에도 별다른 반응이 없어 보는 이를 폭소케 했습니다. 이에 김경남은 자신도 몰랐던 자신의 모습을 보며 저 날 잠이 덜 깨서 그렇다 라며 말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김지훈은 김경남 집 주변을 보며 저기 어디인지 알겠다 라며 반가워했는데요. 같은 동네 주민인 김경남이 서울숲으로 산책하러 많이 간다고 하자, 김지훈이 한번 같이? 라며 제안했고 이에 김경남은 좋다고 하면서도 당황한 기색을 보였는데요. 전현무도 오늘 처음 만났는데?라며 놀라워했고 기안84는 안 한다는 얘기네 라고 쐐기를 박아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후 김경남은 겨울 옷을 꺼내 정리하기 시작 하는데요. 11월에 이사 왔다는 김경남은 봄이 지나서 점점 바빠졌고 정신차리니까 여름이었다. 집은 그대로 겨울이라서 겨울 이불과 함께 세탁을 맡기려고 한다며 집을 나섰습니다. 김경남은 외출 준비를 하며 7가지 영양제를 챙겨 먹었고 러그에 겨울이불, 겨울옷까지 잔뜩 들고 세탁소로 향했습니다.




    김경남 한식 뷔페


    이후 김경남은 한식 뷔페에서 점심 식사를 해결하고 여름 이불을 구매해 다시 집으로 돌아왔는데요. 그는 집으로 돌아온 뒤에도 계속해서 말이 앖이 청소를 하고 빨래를 하고 밥을 챙겨 먹고 운동을 하고 일기를 쓰고 일상을 보냈지만 끝까지 경남봇을 유지해 보였습니다.


    김경남 한식뷔페

    밥플러스 6호점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10길26
    하우스디세종타워 2층 202호

     


    김경남이 감정을 드러낸 순간은 딱 한 번 축구 올림픽 중계를 보다가 였는데요. 축구에는 진심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김경남은 대본을 바라보며 몰입을 하기 시작했고, 이내 자유자재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주어 모든 출연자들을 놀라게도 했는데요. 여태껏 감정 없는 로봇처럼 생활했던 김경남이 믿기지 않는다는 듯 출연자들은 어떻게 저렇게 눈물을 자유자재로 흘리지 라며 감정이 없는 줄 알았어요! 라고 입을 모아 말했고, 김경남은 머쓱한 듯 웃어 보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경남은 2011년부터 일기를 써오고 있다고 전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는 일기를 쓰면서 스스로 격려도 하고 지금에 있기까지 많은 도움이 된 것 같다고 전했는데요.



    이를 보고 전현무는 무슨 내용을 쓰냐고 물었고 김경남은 이날의 일기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일기에서 그는 몇 년 전 하루하루를 꽤 감사하게 살고 있었던 거 같다. 요즘 가장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사소함을 놓치지 말고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승승장구 하는 배우가 되시길 바랍니다!



    2021.07.30 - [연예 방송 소식] - 나혼자산다 성훈 자동차 지게차 굴착기 학원 중장비 운전 자격증 도전 냉면 육회 비빔밥 소머리 국밥 식당

     

    나혼자산다 성훈 자동차 지게차 굴착기 학원 중장비 운전 자격증 도전 냉면 육회 비빔밥 소머리

    목차 나혼자산다 성훈이 중장비 운전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지게차 부터 중장비의 꽃 이라 불리는 굴착기까지 완전 정복에 나선 성훈은 천부적인 재능을 발견 하여 중장비 운전

    doitreview.tistory.com

    2021.07.17 - [연예 방송 소식] - 나혼자산다 키 대성리 펜션 위치 순두부 라면 키범주 레시피 벤츠 차 정보

     

    나혼자산다 키 대성리 펜션 위치 순두부 라면 키범주 레시피 벤츠 차 정보

    목차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에서는 샤이니의 키가 군시절 군악대 전우들과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키는 자신이 크게 소속감을 느끼고 있는 친구들과 가평 대성리로 여행을 떠났는데요.

    doitreview.tistory.com

    2021.06.08 - [연예 방송 소식] - 전현무 나혼자산다 복귀 여친 이혜성 나이 한혜진 결별 이유

     

    전현무 나혼자산다 복귀 여친 이혜성 나이 한혜진 결별 이유

    전현무가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고정으로 완전히 복귀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400회 특집 관련 전현무가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으

    doitreview.tistory.com

    2021.06.08 - [연예 방송 소식] - 나혼자산다 400회 게스트 빨간 드레스 여배우 정체 진기주 나이 미드나이트

     

    나혼자산다 400회 게스트 빨간 드레스 여배우 정체 진기주 나이 미드나이트

    나혼자산다 400회 초특급 게스트? 2013년 3월 첫 방송을 시작한 나 혼자 산다는 오는 6월 11일 400회를 앞두고 있는데요. 400회 특집을 맞아 초특급 게스트 를 섭외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전현무가 2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