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최근 놀면뭐하니 2021 동거동락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김혜윤

 

MBC 놀면 뭐하니 2021 동거동락에는 신 예능 유망주 조병규를 비롯해 탁재훈, 조세호, 홍현희, 제시, 김혜윤, 이영지, 이달의 소녀 츄, 더보이즈 주연 등이 합류해 기존 동거동락의 포맷 자체의 큰 변화 없이 색다른 재미를 만들어 내고 있는데요. 동거동락은 일회성 이벤트로 끝내지 않고 지속 가능한 신구 조화의 장으로 앞으로도 계속 될것이라고 제작진은 밝혔는데요.

 

 

 

 

새로운 인물들의 지속적인 수혈과 포맷의 업그레이드 등도 기대되는 한편 오는 2월 20일 방송되는 2탄에서는 레전드 코너 방석 퀴즈가 예고되었습니다. 방석 퀴즈는 퀴즈계의 오리지널로 아직까지도 많은 예능에서 리메이크가 되는 레전드 코너 입니다. 일반 상식부터 연예, 앙케이트, 신조어 등 다양한 분야의 문제가 출제된다고 하는데요. 신 예능 유망주들의 아무 말 대잔치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배우 김혜윤 나이 프로필

 

김혜윤 金惠奫[1]|Kim Hye-yoon

 

 

 

김혜윤은 경기도 성남이 고향이며 1996년 11월 10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키 160CM 혈액형 B형, 발 사이즈 230mm 입니다. 가족 관계로는 부모, 언니가 있습니다.

2013년 드라마 TV소설 삼생이로 데뷔하여 현재는 싸이더스HQ에 2019년 부터 소속된 배우 입니다.

 

학력 서울은평초등학교 졸업 / 선일여자중학교 졸업 / 선일여자고등학교 졸업 /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 학사

 

 

 

 

 

배우 김혜윤

 

 

 

2013년 KBS 드라마 TV소설 삼생이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김혜윤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웹 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단편 영화 학교 가기 싫은 날 등 약 50여 편 이상의 작품에 출연하며 주로 단역 위주로 연기 경력을 쌓아온 정석 배우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2018년 말 인기리에 방영을 시작한 JTBC 드라마 SKY 캐슬 오디션에 무려 2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해 강예서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인지도가 상승하기도 했고 스카이캐슬로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받았습니다.

 

 

 

2019년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인공 은단오역을 맡아 세계관 속 1인 3역의 캐릭터를 연기해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데뷔 후 첫 주연작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독립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의 주인공 혜영 역으로 영화 첫 주연도 성공적으로 치뤘습니다.


김혜윤 필모그라피

 
정말 열심히 활동한 김혜윤의 필모그라피 누구였는지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삼생이
펀치 (조강재 딸)
푸른바다의전설

친구 삥뜯다 전지현 에게 맡는 역활

야왕
쇼핑왕루이
오만과편견
자체발광오피스
이리와안아줘
의문의일승
나쁜녀석들

이쯤 소소하게 주목을 받게 됩니다.

너목들

이다희 눈에 폭죽 쓴 범인 역활

도깨비



터널

유일한 생존자 역활

아시는분 기억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정말 열심히 산 티가 나는 필모그라피 였습니다.



어린시절 김혜윤

 

 

 

정말 그대로 컸다는 말이 많은정도로 똑같이 자란 김혜윤

 

중학교 때부터 배우의 꿈을 가졌다는 김혜윤은 고등학교 1학년 시절인 2012년부터 본격적으로 연기학원을 다니며 준비를 했으며 대사도 거의 없고 화면에도 잘 나오지 않는 이름 없는 단역 배역들을 연기하다 2013년 드라마 TV소설 삼생이의 정윤희 청소년 시절 역할이 처음으로 제대로된 역활이였다고 하네요.

 

 


 

 

 

선일여고 재학 당시 건국대 영화학과에 수시합격을 하였고 15학번으로 대학교에 들어가서 학업과 연기를 병행하는 와중에 성적 장학금, 국가 장학금, 학교 장학금 등을 매번 받았으며 학기 중에 수업에 영향이 없게 단역 위주로 맡아 연기하는 성실함까지 보였습니다. 단역으로 수많은 작품에 매년 출연 하면서 동시에 2015년 입학한 건국대 영화학과를 휴학도 없이 2019년 2월 칼졸업 했습니다. 배우의 대한 불안감때문에 성적으로 보여주자는 마음에서 였다고 합니다.

 

 

 

 

대학교 때부터 학교 앞에서 자취를 했으며 함께 지낸 룸메이트는 건국대 영화학과 동기인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한수다 역을 맡았던 배우 정지현이라고 하네요. 성격도 잘 맞고 힘들 때 의지하는 친구로 소개하기도 했지만 현재는 이사를 가서 따로 살고 있습니다.

 

 

 

 

 

 

26세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이고 학구적인 본인의 성향을 바탕으로 캐릭터 분석력과 연기력까지, 명배우가 되기 위한 조건들을 갖추고 있어 안방극장과 충무로의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김혜윤 차기작

 

 

김혜윤은 2021년 단편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의 구혜영 역으로 첫 영화 주연에 도전하며 드라마는 JTBC의 신작 설강화에 계분옥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 감독의 신작 JTBC 설강화:snowdrop(가제, 이하 설강화)에 정해인, 지수, 장승조, 윤세아, 김혜윤, 정유진이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하는데요. 2021년 중 방영예정인 설강화는 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여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정해인 분)와 서슬 퍼런 감시와 위기 속에서도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여대생 영초(지수 분)의 시대를 거스른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다고 합니다.

 

화제작 이였던 SKY 캐슬의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수목드라마 설강화 : snowdrop

줄거리 :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여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와 서슬 퍼런 감시와 위기 속에서도 그를 감추고 치료해 준 여대생 영초의 시대를 거스른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연출 : 조현탁 (위기일발 풍년빌라, 친애하는 당신에게, 후아유, 하녀들, 마녀보감, 스카이캐슬)
극본 : 유현미 (신의 저울, 그린로즈, 즐거운 나의 집, 각시탈, 골든 크로스, 스카이캐슬)
출연 : 정해인, 블랙핑크 지수, 장승조, 윤세아, 김혜윤, 정유진 등

 

 

 

김혜윤 인스타

 

 

www.instagram.com/hyeyoon_o/

 

 김혜윤 몸매

허벅지 시선강탈


의외로 몸매도 좋은 김혜윤은 필리테스등 운동도 열심히 하면서 관리를 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