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

 

2월 22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

한 번도 혼자 살아보지 않았던 연예인이 생애 최초로 독립에 도전하는 새로운 형태의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희철과 붐이 MC를 맡고 송은이, AKMU(악뮤)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 재재, 김민석이 독립 생활에 참여합니다. 

 

 

 

송은이, 이찬혁.이수현, 재재, 김민석, 독립 라이프

 

독립만세는 반백 살(50)에 첫 독립을 선언한 방송인 송은이부터 부모님을 떠나 독립 로망을 실현하는 현실 남매 싱어송라이터 악뮤 이찬혁 이수현, SBS 문명특급의 PD이자 MC인 직장인 6년차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 대세 배우 김민석 이밖에도 가수, 배우, 방송인, 등 다양한 활동 영역의 인물들이 모여 난생 처음 독립 일상을 전격 공개할 예정인 독립에 관한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송은이 나이 프로필

송은이 宋恩伊 | Song Eun Yi

 

송은이 서울이 고향이며 1973 1 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입니다. 본관 여산 송씨 (礪山 宋氏)이며 신체 키 151cm, 몸무게 47kg, 혈액형 B 입니다. 부모님 2 2 셋째 입니다.

 

학력 : 서울양목초등학교 (졸업) / 신정여자중학교 (졸업) / 명덕여자고등학교 (졸업)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 전문학사)

코미디언, MC, 가수 프로듀서, 컨텐츠 개발자, 엔터테인먼트 사업가 현직 컨텐츠랩 비보 대표 미디어랩 시소 대표 등 다양한 역활과 위치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악동뮤지션 악뮤

AKMU / AKDONG MUSICIAN / 악동뮤지션

이찬혁(李燦赫) 1996년 9월 12일 (26세)

이수현(李秀賢) 1999년 5월 4일 (23세)

 

오빠인 이찬혁과 여동생 이수현 친남매로 이루어진 남매 혼성 듀오로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활동명은 AKMU

이전에는 악동뮤지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고   성인이  데다 앞으로의 음악 색깔과 메시지에 악동뮤지션 한자 아이  어울리지 않는다고 판단해 악뮤   밀고 있습니다. 2019 9 25일부터 AKMU (악뮤) 공식 활동명을 변경했습니다.

 

 

 

악뮤 이찬혁 나이 프로필

 

이찬혁(李燦赫) 1996년 9월 12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신체 키 168cm 혈액형 B형 / 대한민국 해병대 1226기 병장 만기전역

가족관례노는 아버지 이성근(1970년생), 어머니 주세희(1972년생), 여동생 이수현, 반려동물 반려견 쪼메

학력 의정부초등학교 / 울란바토르 MK School (중퇴) / 중학교 검정고시 (합격) / 고등학교  검정고시 (합격)

 

AKMU 악동뮤지션의 멤버이며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림으로도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으로 보아 가수를 넘어선 예술가 아티스트 라는 이름이 어울립니다. 메인래퍼와 서브보컬 및 작사 작곡도 맡고 있으며, 독특한 멜로디 진행과 가사로 호평 받고 있습니다.

 

www.instagram.com/akmuchanhk

 

 

악뮤 이수현 나이 프로필

 

이수현(李秀賢) 1999년 5월 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3세 입니다.

신체 키 165cm 혈액형 B형 신발사이즈 240mm

학력 의정부초등학교 / 울란바토르 MK School (중퇴) / 초등학교 검정고시 (합격) / 중학교 검정고시 (합격)

 

선교사로 파송된 부모님을 따라 10살 때부터 중학교 2학년 시절인 14살 무렵 까지 약 5년간 몽골에서 거주했으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홈스쿨링을 했기 때문에 사실상 몽골어는 전혀 하지 못하며 애칭은 이수

 

최근에는 Leesuhyun라는 닉네임으로 뷰티유튜버로 활동하여 뷰티 프로그램 MC로 합류 하거나 라디오DJ로도 활동 하고 있습니다.

 

www.instagram.com/akmu_suhyun

 

 

 

재재 나이 프로필

 

본명 이은재 별명 및 예명으로 재재 활동

1990년 9월 7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신체 키 170.5cm 혈액형 O형

학력 중경고등학교 (졸업) / 이화여자대학교 (사학과, 광고홍보학과 / 학사)

2015년 SBS 인턴으로 입사하여 현재 PD 겸 MC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처음 입사했을 때는 스브스 뉴스에서 카드 뉴스만 제작하는 평범한 인턴이었지만 2018 SBS 정직원이 되면서 스브스뉴스  문명특급이라는 단독 코너를 만들어 글로벌 신문물 전파 프로젝트라는 신선한 주제를 내세우며 활동하다가 인기가 높아져서 단독 채널로 독립 숨듣명이라는 효자 코너로 자리잡아 채널이 급성장하였고 이후 지상파 방송국과 종편을 가리지 않고 브라운관에 출연이 많아 지면서 MC계의 신예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www.instagram.com/happy_jae_jae

 

김민석 나이 프로필

 

김민석 부산이 고향이며 1990년 1월 2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64kg, 혈액횽 B형 입니다.

학력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데뷔 했으며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입니다.

 

라디오스타에서 말하기를 음식점에서 주방보조로 일하다 사장의 도움으로 일식 조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후 한식과 양식 조리사 자격증도 취득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문득 연기자가 되고 싶어 다시는 주방 칼을 잡지 않겠다라는 결심을 하고 그 동안 사용하던 칼을 자신이 가르쳤던 직장 동료인 형에게 물려주고 상경, 퀵 택배와 음식점 등의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단역 연기 부터 시작 2011년 엠넷 슈퍼스타K3에 출연하게 되면서 대중적으로 알려지게 되었고 태양의 후예 극중 진구의 의동생 역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최근에는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instagram.com/samuliesword/

 

 

예고편 영상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