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이영지 李泳知 / Lee Young-ji


고등래퍼 우승자 출신 래퍼 이영지는 2002년 9월 10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이며 신체 키 175~6cm, 신발 사이즈275mm 혈액형 O형 입니다. 가족 관계로 할머니, 어머니(1974년생)가 있습니다.

학력
서울양동초등학교 (졸업)
양강중학교 (졸업)
신서고등학교 (졸업)

2019년 싱글 <암실> 데뷔
윈터엔터테인먼트의 힙합레이블 메인스트림과 공식 에이전시 계약

별명 : 양평동 불주먹, 카디비, 코리안 빌리 아일리시

다이어트 근황


최근 이영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성공 소식을 전해 왔는데요. 한 달밖에 안되는 기간에 무려 10kg을 감량해 인스타에서 화제가 되었던 그녀의 다이어트 소식! 사진으로봐도 젖살이 확 빠진 그녀의 미모가 확 돋보이네요.


이영지의 다이어트 방법은 다이어트 보조 식품 세리박스 30%, 필라테스 운동 50%, 철저한 식단 관리 20%라고 밝혔는데요. 176cm의 큰 키 이다보니 늘씬한 몸매가 더 살아났네요.

전신사진



다이어트를 하다가 힘든 순간에 한 번씩 치팅데이를 가져 의지를 다졌다고 하는 이영지, 대한민국 명랑 핫도그 조만간 멸종됩니다. D-2. 체다치즈 너부터야 라는 게시글로 다음 치팅데이는 핫도그와 함께함을 귀엽게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이영지 KBS 예능 컴백홈 MC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컴백홈에 유재석, 이용진, 이영지가 MC로 활약하게 되었다는 소식 입니다. 메인 MC를 맡은 유재석이 1년여 만에 친정 KBS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예능인 컴백홈은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앞서 MC로 출연할 예정이었던 조병규는 최근 학교 폭력 의혹 논란으로 출연이 보류 되었으며 컴백홈은 올 상반기 방송될 예정 입니다.


2021년 들어 유라인에 픽업 되어 놀면 뭐하니 에서 예능계 젊은 피 로 추천된 이후 놀면뭐하니 여러 특집에 출연하고 있는 중 입니다. 2021 동거동락에서는 엄청난 활동량과 끊임없는 리액션, 그리고 넘치는 힘으로 MVP까지 했으며 이후 특집인 H&H 사랑배달 서비스 특집에도 홍현희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영지 기부


이영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총 2억 4천 기부했다 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는데요.

19살 마지막 업적을 기부로 달성하게 되어 참으로 기쁘고 영광스러울 따름이다라며 저와 같이 기부에 동참해주신 분들, 처리할 것들이 많고 더 나은 방법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구체적으로 고안하다 보니 전달은 늦어진 점 죄송하고 오랜 고민 끝 사랑의 열매와 대한적십사자 두 곳과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영지 나가지마 폰케이스



차차 시간을 두고 진행될 예정이며 중간중간 경과를 공유해서 기부 금액이 투명하게 사용되고 있다는 사실을 전달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해당 수익금은 나가지마 폰케이스 판매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으로 폰케이스 출시 하루만에 1억원 이상을 달성하는등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영지 프로필


래퍼 겸 방송인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재석 라인에 편입되어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활동 할 예정! 고등래퍼 3 우승자이자 고등래퍼 시리즈 최연소 우승자, 언프리티 랩스타, 캡틴(엠넷), 케이팝스타 제외 랩 프로그램 사상 첫 여성 우승자 이기도 합니다.


이영지 레전드 무대 영상


(0:55초 부터)
랩배운지 6개월 조금 안된 이영지

<세상에 보여주고 싶은 진짜 나>
아빠의 삶은 어때? 마지막으로 봤었던 건 언제 였었나.
난 아마도 조금 외로웠나봐. 아빠가 가르쳐준 만큼 세상은 녹록치가 않아.
같은 표정으로 찍은 사진 속에 있는 us, 당신과 나,
약속해 성공의 흔적 밟고 이리로 와주겠다고
난 이미 눈 감고 아빠를 맞이할 준비, 머니 그게 그리 당신을 숨 막혀 떠나게 만들었다면
알레르기 생길 정도로 벌어 놓길 약속할 테니 Please come back home my daddy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