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최고의 인기로 시청률 급상숭 중인 금토 펜트하우스 시즌2 새로운 국면에 접어 들 예정입니다. 시즌2는 12부작으로 이번주 5회 6회를 방영하며 중반 다다르면서본격적인 전개가 펼쳐질 예정 인데요.

펜트하우스2 시청률 추이

전국 / 수도권 (닐슨 시청률 기준, 2부만)
1회 19.1% / 19.9%
2회 20.4% / 21.0%
3회 22.3% / 22.8%
4회 24.0% / 26.1%

이지아 등장?




중반부에 다다르면서 이지아의 등장 시점이 다가온것으로 보입니다. 이지아는 지난 시즌 극중 죽음으로 마무리되며 이번 시즌에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이 사그라들지 않고 있는 가운데 지난 방송에서 진분홍(안연홍)이 오윤희(유진)에게 나애교(나비문신)를 찾으라는 이야기로 이지아의 새로운 캐릭터가 암시 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드라마관계자는 이번주 방송에서 짧지만 임팩트있게 등장할 것 이라는 소식 입니다.


이지아가 등장하며 펜트하우스2 는 또 다시 남다른 전개와 몰입감으로 복수극을 펼칠 것으로 보이는데요. 지난 시즌에서도 중반부터 이지아가 맡은 심수련이 뒤늦게 존재를 알게 된 딸 민설아(조수미 분)의 죽음에 분노하며 복수를 펼치면서 휘몰아치는 상황이 그려졌는데여. 이번 시즌에도 비슷하게 흘러갈지 추측되고 있습니다.



강마리 남편 허성태 등장

 

허성태 부산 출생 1977년 10월 20일 올해 45세

다양한 작품을 통해 씬스틸러로 존재감을 보였던 배우 허성태 배우가 펜트하우스2 에 등장하는데요. 극중 감옥에 수감된 강마리(신은경)의 남편 유동필 역으로, 최근 강마리가 주단태(엄기준)에게 내 남편이 너 대신 감옥에 들어간 것도 제니(진지희) 때문이었다고 밝히며 새로운 전개를 예고 했습니다.


최근 제니가 학폭으로 피해를 입는 이야기가 다뤄지면서 앞으로 유동필이 주단태에게 복수하기 위해 등장할 것이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허성태는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캐스팅되면서 등장이 예고되었지만 당시 촬영이 미뤄지고 다른 작품과 스케줄이 겹치면서 출연이 불발되기도 했습니다.


강마리의 뒤를 봐주는 마리탕의 사모님들과 함께 유동필(허성태)이 등장하면서 제니에게도 힘이 실어질것으로 보이는데요.


등장인물 소개에서도 혼자 망토를 두른 모습이 공개되 학폭에 의한 반전이 어떻게 그려질지도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2는 현재 대본이 12부까지 모두 나온 상태이며 배우들 역시 쪽대본을 받고 자기 분량만 알고있을 정도로 보안에 철저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이모티콘 24종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3월 5일 엔 펜트하우스 주연배우 9인의 얼굴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공개되는데요. 펜트하우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각 캐릭터의 시즌1 명장면과 명대사가 어우러진 24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

사진 속에는 주단태(엄기준)의 벌써 떨리는군
심수련(이지아)의 너잖아
천서진(김소연)의 광기 피아노씬
오윤희(유진) 잘부탁해
등 명대사와 명장면이 담겨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몇부작 인물관계도 나비문신 정체 심수련 이지아 출연?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는 시즌1보다 더 강력해진 복수극 전개를 예고하며 새롭게 레전드를 쓰기 위해 금토 드라마로 다시 시작되었는데요. 펜트하우스는 시즌1이 뜨거운 사랑을 받으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