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라카이코리아 X 전효성

3.1절을 맞아 한복은 대한민국의 전통의상이다 라는 주제로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광고 진행


전효성 일베 논란 후 5.18발언이나 한국사 3급 자격증까지 진정한 반성이란 이런것이다 라는 것을 보여준 사람.

과거 논란이 있었지만 진심으로 반성하며 여론을 호감으로 바꾼 케이스.


전효성 나이 프로필

전효성(全烋星 / Jun Hyo-seong)


본관 정선 전씨 이며 충청북도 휘장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가 고향 입니다. 1989년 10월 13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키 159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

2009년 부터 2018년까지 그룹 시크릿 멤버로 활동 했으며 현재는 1인 기획사 JHS엔터테인먼트를 차리고 배우로 활동 중 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집안 사정이 어려워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신문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냈고 어릴 때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고 재능도 있어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가수를 꿈꾸기 시작했다고 하며 중학교 때 댄스 동아리 리더를 맡아 축제 때마다 공연을 하는등 가수를 향한 꿈을 키워왔습니다.



엠넷 배틀신화 서바이벌 공개 오디션에 참가하게 되고, 참가자 200명 중 당당히 12명 안에 들면서 우승까지 하게 되는 쾌거를 얻었는데요. 우승 후 연습생 생활을 시작 했고 연습생 중 막내였지만 전교 3등까지 할 정도로 자기관리도 철저했습니다.



연습생 시절 중에 결성된 3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할 예정이었지만 중간에 기획이 취소되고 5인조 걸그룹 오소녀의 연습생으로 발탁되어 다시 1년간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지만 이마저도 데뷔가 무산된 후, 소속사를 나와 시크릿의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게 되며 드디어 데뷔하게 됩니다.



현재는 솔로활동과 배우활동을 위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라카이 코리아 어떤회사?


라카이는 1999년 미국에서 설립된 미국 캘리포니아주 토런스에 본사를 둔 신발 회사 입니다. 설립자는 릭 하워드, 마이크 캐롤 입니다.

한국에서는 2017년에 런칭했으며 독도를 알리고 후원하는 기업 라카이 코리아로도 유명합니다. 3.1절, 광복절, 한글날 등 국경일을 기념한 에디션들을 출시하여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하고 있는데요.

유재석
강다니엘
세정
전효성
레드벨벳 에리


국내 여러 연예인들이 착용하면서 신생기업이었던 기업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팬들에게까지 이슈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일본에서는 일부 네티즌들이 이 기업을 쓰레기 라고 표현하며 한국은 곧 역사적으로 사라질 나라 라며 비방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중 라카이 재팬에서 욱일기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다는 글이 올라왔고 일본인들은 그럴줄 알았다며 비웃었습니다.


그에 대한 라카이 코리아의 입장은 미국 본사를 포함한 해당 제품이 판매되는 판매처가 확인될 때 마다 삭제 요청 및 모든 판매처의 제품 전량을 회수하여 폐기처리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2020년 3월 1일 에는 일본 731부대의 생체실험과
독립운동가 윤형숙 열사 이야기를 알리는 일에도 나섰습니다.



한 네티즌의 일본엔 팔 마음 없냐는 댓글에 대한 답변도 시원 시원하네요.

라이카 코리아 신발 에디션

한글날 기념 커스텀 운동화
3.1절 100주년 기념 운동화
8.15 기념 커스텀 운동화


라카이 코리아는 한국 사람들에게는 저렴하게 판매하고 해외에는 한국보다 비싼 가격에 판매하는 정책으로 한국사람들에게 보답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